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IT

SK텔레콤 무한멤버십, 핫딜 이벤트 흥미롭다

SK텔레콤을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최고의 혜택은 T멤버십이 아닐까 싶습니다. 편의점(CU)이나 오픈마켓(11번가) 등에서 제품을 구입하면서 T멤버십을 활용하면 가격을 좀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CU와 11번가, 뚜레쥬르 등을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티스토어에서 영화를 유료로 구매하면서 다운로드를 했을때도 할인 폭이 크죠. 그런데 최근에 T멤버십이 새롭게 개편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무한멤버십이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했습니다.

 

무한멤버십은 기존에 T멤버십에서 VIP와 GOLD 등급에 속하셨던 분들에게 할인한도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T멤버십에서는 VIP와 GOLD 등급의 할인한도가 서로 달랐는데 무한멤버십은 서로 똑같은 무제한이 됐습니다. 파격적인 할인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이 길면서 요금을 많이 쓰셨던 분들을 위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한멤버십이 어떤 서비스인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T멤버십 어플에 접속했더니 메인에 무한멤버십 출시를 알리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혜택은 총 3가지라고 합니다. 모바일로 접속하시는 분들이 안보일 것 같아서 제가 풀이합니다.

 

1. 멤버십 할인한도 무제한, 할인한도 걱정없이 아낌없이 쓸 수 있음.
2. 무한멤버십 고객 전용, 파격 할인가 핫딜
(매주 파격할인가의 핫한 상품이 쏟아진다네요.)
3. 가족 중 VIP가 있으면 나도 VIP 무한혜택

 

 

무한멤버십이 등장하면서 할인한도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기존의 VIP와 GOLD는 무제한, SILVER는 5만 점에서 6만 점으로 할인 등급이 올랐습니다. 멤버십은 전 제휴사 공동 1일 1회, 이용금액 최대 2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제한 서비스라고 할지라도 하루 이용 횟수와 한도는 제한되어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T멤버십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고요. 그보다 더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중 이었습니다.

 

 

핫딜이라는 서비스가 엄청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클럽 딜럭스 패키지(4월 1일~4월 7일)가 등장했는데 70만 원 상당의 금액이 5만 원으로 풀렸습니다. 총 40개로 한정되었으며 오늘 오후 5시 29분까지 참여수가 1만 명을 넘었습니다. 경쟁률이 1:257 이더군요. SK텔레콤이 국내 이동통신사 점유율 1위(대략 50%)라는 점에서 아마도 엄청난 인원의 참여가 예상됩니다. 특히 40개씩이나 풀렸으니 경쟁률이 대박일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핫딜을 알게 되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호텔 페키지보다는 커피 할인권을 더 주목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접속했을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50% 할인권이 매진되었네요. 2500개가 있었음에도 금방 매진됐습니다. 조금 더 일찍 접속했으면 구입했을텐데 늦게 접속하니까 아쉽더군요. 그럼에도 핫딜을 계속 접속하면서 괜찮은 제품 또는 이벤트가 등장하면 구입을 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