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집 찾고 싶은 분이라면 홍콩의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홍콩 오션파크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곳에 맛있는 음식이 나오는 레스토랑이 여럿 있습니다. 그중에서 베이뷰 레스토랑(The Bayview Restaurant)은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이 준비된 곳으로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싶어하는 관람객들의 취향에 맞는 곳입니다. 이곳은 케이블카를 타는 곳 옆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합니다.
제가 홍콩 오션파크 방문하면서 처음으로 음식을 먹었던 곳이 베이뷰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놀이공원에 오면서 레스토랑을 찾게 되었네요. 사람마다 놀이공원 방문할 때 어떤 음식 먹는지 그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 놀이공원을 찾으면 음식을 간단하게 떼우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달랐습니다. 홍콩 오션파크 내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홍콩 맛집 여럿 있었습니다.
베이뷰 레스토랑은 야외에서 홍콩 바다의 모습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됐습니다.
내부에서도 홍콩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의 일행이 왔을 때는 빈 테이블이 여럿 있었는데 얼마되지 않아 바다 경치를 볼 수 있는 테이블 쪽에 사람들이 꽉 차더군요.
바다 경치를 보며 식사하는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베이뷰 레스토랑에서 홍콩 오션파크의 워터프론트와 정상 사이를 연결하는 케이블카의 모습을 바라보니 근사한 경치가 인상 깊게 느껴졌습니다.
홍콩 맛집 베이뷰 레스토랑은 오픈 키친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으로서 여러 종류의 에피타이저, 메인요리, 디저트 포함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맛있는 요리를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손님이 먹고 싶은 요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입구에서는 샐러드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메인 코스 종류는 여럿 있습니다. 가격이 165, 185, 188 홍콩달러로 책정됐습니다.
메인 코스 메뉴 중에서 저는 소고기가 들어간 음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이 음식을 선택했습니다.
메인 코스 메뉴들을 둘러보니 베이뷰 레스토랑에 마련된 음식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의 일행 중에서는 돈까스와 비슷한 음식을 선택한 분이 있더군요. 야채가 많이 나오는 것이 좋네요.
디저트로는 케이크와 과일이 있더군요.
음료수와 맥주, 생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산대에서 계산했을 때 점원이 아이스크림을 제공했습니다. 평소에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저의 취향에 잘 맞았습니다.
제가 베이뷰 레스토랑에서 선택했던 음식은 이렇습니다. 메인 코스 메뉴로 선택했던 소고기와 더불어 밥의 양이 많았습니다.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일행 분이 앉은 테이블은 바다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부럽더군요.
베이뷰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잘 먹었고요.
식사를 마치고 나갈려고 했더니 사람들이 가득찼습니다. 빈 자리를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홍콩 맛집 베이뷰 레스토랑 음식이 맛있다 보니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식사를 마친 뒤에는 베이뷰 레스토랑 옆에 있는 케이블카에 탑승했습니다. 의자는 6개가 마련되었더군요.
맛있는 음식 먹은 뒤에 케이블카에서 근사한 경치를 보니까 기분이 신나더군요.
케이블카가 잠깐 멈췄을 때는 '혹시 사고난 것 아닌가?' 당황스러웠으나 오히려 사진 찍느라 바빴습니다. 이곳은 케이블카가 종종 멈추는 경우가 있더군요. 일부러 멈추는 것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케이블카는 처음 타보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사진 말입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려오기 직전에 오션파크 MTR역을 봤습니다. 홍콩 오션파크와 가까운 오션파크 MTR역은 2016년 12월 28일 오픈 예정입니다. 홍콩 오션파크 도착할 때의 접근성이 보다 편리하게 됐습니다. MTR 이용할 때 South Island Line (East)을 타고 오션파크 정류장까지 이동하면 되는데 약 4분 정도 소요됩니다.
*홍콩 오션파크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 : 바로 가기
홍콩 오션파크에서는 홍콩 맛집 베이뷰 레스토랑과 더불어 넵튠스 레스토랑, 턱시도 레스토랑 같은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맛집들이 있습니다. 넵튠스 레스토랑과 턱시도 레스토랑에 대한 후기는 조만간 저의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홍콩 오션파크의 지원을 받아 홍콩 여행을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