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오션파크 맛집 여러 곳이 있습니다만 이 포스팅에서는 넵튠스 레스토랑 및 턱시도 레스토랑에 대하여 다루려고 합니다. 홍콩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겁게 지내기 좋은 장소 또는 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테마파크를 찾고 싶어할 겁니다. 그 분위기에 가장 잘 맞는 곳이 홍콩 오션파크입니다. 이곳에 위치한 홍콩 맛집 넵튠스 레스토랑 및 턱시도 레스토랑을 통해 '홍콩 오션파크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홍콩 오션파크 아쿠아시티 구역 내에는 그랜드 아쿠아리움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귀상어, 쥐가오리, 태평양 참다랑어, 일본 가다랑어 등 400종이 넘는 5,000마리의 물고기를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안에 넵튠스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물고기를 보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아쿠아리움을 둘러보니 규모가 컸습니다. 다양한 물고기를 마음껏 접할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많은 물고기가 모여있는 자태가 그야말로 예술이었습니다.
그랜드 아쿠아리움의 멋진 경치를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홍콩 오션파크 맛집 넵튠스 레스토랑에서는 홍콩의 최초이자 유일한 아쿠아리움 내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으로서 다양한 바다생물의 모습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13m의 커다란 파노라마 수족관을 통해 바다생물의 묘미를 감상하면서 고급스러운 식사까지 할 수 있는 멋진 레스토랑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홍콩 오션파크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2016 HO HO HO 시즌 메뉴(2017년 1월 2일까지 한정 메뉴로 선보입니다.)를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빵부터 먹었습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왔던 음색은 '고요한 밤 샐러드'입니다. 구운 연어와 로브스터, 아보카도 망고 샐러드를 곁들인 오리간 그라탕입니다.
또 다른 에피타이저 메뉴로서 자연산 버섯 크림스프가 나왔습니다.
빵과 함께 먹었더니 맛있더군요.
메인 메뉴는 '산타의 로스트 터키'였습니다. 베이컨 링귀니와 치즈 크림 소스를 곁들여 바삭하게 구운 칠면조 가슴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에서 접하지 않았던 고급스러운 음식을 먹게 되어 기분 좋았습니다. 홍콩에서 맛있는 음식 먹는 보람을 느끼더군요.
후식으로 과일과 차를 먹은 뒤에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이 새겨진 '마술사의 크리스마스 소원'이라는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라즈베리 챠콜 초콜렛 무스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맛있습니다.
이번에는 또 다른 홍콩 오션파크 맛집 턱시도 레스토랑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펭귄을 직접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펭귄과 가장 가까운 자리에 앉는 것이 좋아요.
우선, 빵부터 먹었습니다.
맛있는 샐러드가 나왔네요.
홍콩 맛집 턱시도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주요 메뉴 중에 Angel Hair Carbonara with Scallops and Rocket Lettuce라는 이름의 파스타는 먹음직스럽습니다.
Pork Cutlet with Rice라는 이름의 돈까스입니다. 토마토 소스와 커리 소스중에서 선택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모양이 특이한 피자를 접했습니다. 펭귄을 형상화한 피자가 등장했습니다.
저의 일행은 펭귄 탱고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메인 코스에 있는 Pan-fried Chilean Sea Bass in Turmeric Sauce라는 음식을 접해봤습니다.
토마토 스프를 먹었습니다.
턱시도 레스토랑에서 고급스러운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디저트와 차를 먹으면서 근사한 식사를 했습니다. 턱시도 레스토랑은 맛있는 음식이 가득해서 좋았습니다. 가족 및 단체 관람객이 턱시도 레스토랑 방문하면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식사를 먹으면서 때로는 펭귄을 보며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홍콩 오션파크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좋은 멋진 콘텐츠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넵튠스 레스토랑 및 턱시도 레스토랑을 통해서 고급스러운 식사까지 할 수 있습니다.
*홍콩 오션파크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 : 바로 가기
홍콩 오션파크는 2016년 12월 28일 오션파크 MTR역이 오픈됐습니다. MTR 이용 시 South Island Line (East)을 타고 오션파크 정류장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MTR 오션파크 정류장은 홍콩 오션파크와 가깝습니다. 기존에 홍콩 오션파크 방문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 다시 오시게 된다면 MTR을 통해서 이전보다 더욱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홍콩 오션파크의 지원을 받아 홍콩 여행을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