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산토리니 은하 아닐까 싶습니다. 걸그룹 여자친구에서 활동하는 은하 말입니다. 노래 부를 때의 목소리가 서로 비슷했습니다. 그동안 복면가왕에서 여자 아이돌 가수가 지속적으로 출연했던 것을 미루어보면 34대 복면가왕 결정전 출연자 중에서는 복면가왕 산토리니 걸그룹 가수일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지난해 여자친구 유주가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닉네임으로 출연했다면 이번에는 복면가왕 산토리니 은하 예상을 해봅니다.
*이 글은 복면가왕 산토리니 은하 맞다는 전제하에 작성합니다.
[사진 = 은하는 2015년 MBC MUSIC에서 방영된 <여자친구의 어느 멋진 날>에 출연했습니다. (C) MBC MUSIC 여자친구의 어느 멋진날 공식 홈페이지 출연자 소개(mbcplus.com/girlfriend)]
복면가왕 산토리니 출연자는 34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세 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해양구조대 박하나와 함께 Je t'aime (원곡 : 헤이)라는 노래를 함께 불렀습니다. 맑은 음색으로 노래를 부르는 앳된 모습을 보면서 복면가왕 산토리니 여자친구 은하 아닐까 싶은 생각을 해봤습니다. 목소리만을 놓고 보면 박하나보다는 어리지 않나 싶었어요. 실제로 여자친구 은하 나이 만 19세더군요. 그녀의 목소리가 어리게 들리다 보니 여자친구 멤버가 아닐까 싶었는데 복면가왕 은하 출연한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일단은 지금 들은 결과로는 두 분이 가위 바위 보를 하셨는데 둘다 가위를 낸 셈이거든요. 산토리니님의 보이스에 대해서 아주 살랑거리는 바람에도 흔들리는 꽃잎의 연약함이 있습니다." (복면가왕 유영석)
34대 복면가왕 결정전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유영석은 복면가왕 산토리니 노래에 대하여 이렇게 감탄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를 꽃잎에 비유했습니다. 유영석처럼 복면가왕 산토리니 노래를 좋아했던 사람들이 많았으리라 짐작됩니다. 음색 하나 만큼은 정말 맑더군요. 여기에 가창력까지 안정되다 보니 가수라는 느낌이 많이 묻어났습니다. 정확히는 걸그룹 멤버로 말입니다. 만약 그녀가 여자친구 은하 맞다면 이렇게까지 노래를 잘 부를 줄 몰랐습니다. 2라운드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사진 = 복면가왕 2016년 7월 달력]
복면가왕 산토리니 출연자는 복면가왕 해양구조대 박하나와의 표 차이가 불과 1표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50표 : 49표의 극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박하나가 1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부르다 보니 복면가왕 산토리니와의 표 차이를 많이 좁혔습니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게 되었죠. 1라운드가 끝난 뒤에는 복면가왕 해양구조대가 난 사랑에 빠졌죠 (원곡 : 박지윤)라는 노래를 부르는 도중에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습니다.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 여주인공 박하나였습니다.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습니다.
그런데 복면가왕 산토리니 출연자가 2라운드에서 맹활약 펼칠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2라운드 상대가 복면가왕 니 이모 (유력 인물 : 럼블피쉬 최진이)인데 1라운드에서 상당한 가창력을 발휘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에 연륜까지 더해진 듯한 복면가왕 니 이모 출연자의 1라운드 노래를 들어보면 2~3라운드에서 더욱 잘할 것 같은 아우라가 있습니다. 과연 복면가왕 산토리니가 출연자가 2라운드를 잘 이겨낼지 주목됩니다.
비록 그녀가 2라운드에서 탈락한다고 할지라도 좋은 노래를 들려준다면 시청자들에게 많은 지지와 성원을 얻지 않을까 싶습니다. 복면가왕 결과 여부를 떠나서 그게 더 중요한 것이죠. 사람들에게 재미를 안겨주거나 또는 감동을 전해주는, 노래를 통해 '내가 노래를 잘 부른다'는 뉘앙스를 전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복면가왕 산토리니 출연자가 2라운드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사진 = 복면가왕 2016년 달력]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 메인 (C) tvcast.naver.com/mask]
[사진 = 지난 7월 10일 방영된 MBC 일밤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왕 산토리니 출연자가 등장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아이패드 달력이며 7월 10일을 가르킵니다.]
[여자친구 프로필 간단 정리]
지난해였던 8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는 여자친구 유주가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닉네임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때가 정확히 1년 전이네요. 그때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치맥파티 더 네임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비록 복면가왕 퉁키 이정(8대 가왕)에게 패했지만, 그녀가 불렀던 난 널 사랑해 (원곡 : 신효범)라는 노래는 10대 후반의 인물(유주는 1997년 10월 4일생입니다.)이 나이만을 놓고 보면 많이 접해보지 않았을 노래였는데 잘 불렀습니다. 그 활약상이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습니다.
아직 복면가왕 산토리니 은하 맞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만약 은하 맞다면 여자친구 멤버로는 두 번째로 출연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여자친구가 첫 번째 정규앨범을 출시했기 때문에 아마도 그것을 알리기 위한 취지에서 복면가왕 출연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복면가왕 산토리니 정체 공개 이후에 방송 화면을 통해 여자친구 활약상이 소개될 수도 있으니까요. 과연 그녀가 은하일지 오는 7월 17일 방영되는 34대 복면가왕 결정전 2라운드 이후의 방송분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