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불과 몇 개월전까지 핸드폰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습니다. 2010년 출시되었던 갤럭시S를 24개월 약정이었음에도 36개월 동안 썼을 정도니까요. 알뜰폰이 등장했을때도 핸드폰보조금에서 유리할 수 있으나 '이동통신 3사 외에는 서비스 품질이 떨어질 것이다'라고 생각했죠. 저와 같은 생각을 했던 분들도 적지 않을 겁니다. 알뜰폰이라는 이미지만을 놓고 보면 그런 느낌을 가질 수도 있겠죠.

 

지금의 저는 예전과 다릅니다. 지난해 9월에 갤럭시S4 LTE-A를 쓰면서 모바일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고 스마트폰 및 IT 제품과 관련된 오프라인 행사를 몇 차례 가봤습니다. 이제는 블로그를 통해 스마트폰 포스팅을 꾸준히 쓰게 되었네요. 그러면서 알뜰폰에 대한 좋은 인식을 가지게 됐습니다. 누군가 저렴한 가격에 CJ알뜰폰을 이용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의 생각이 바뀌었죠. 알뜰폰에 대한 기존의 부정적인 생각이 편견임을 깨달았습니다.

 

 

CJ알뜰폰은 CJ헬로비전의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을 말합니다. CJ헬로비전은 2012년 1월부터 알뜰폰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해 8월에 10만 가입자를 돌파했고 9월에는 알뜰폰 업계 최초로 LTE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2013년 8월에는 알뜰폰 최초로 무제한 LTE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9월에는 50만 가입자를 돌파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알뜰폰 서비스중에서 CJ알뜰폰 가입자가 가장 많습니다.

 

 

그 원인 중에 하나는 헬로모바일의 품질이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KT와 동일한 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정되고 가치있는 통신서비스를 제공중이죠. 다시 말해서 KT와 같은 망으로 황금주파수 광대역 LTE가 지원되며 전국 20만 올레 와이파이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알뜰폰의 기능이 떨어지는 줄 알았는데 헬로모바일을 알게 되면서 'CJ알뜰폰 품질이 정말 좋다'고 깨달았습니다.

이승기가 출연하는 이 동영상을 보시면 CJ알뜰폰 헬로모바일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승기는 얼마전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 출연하면서 흥행 성공의 일등 공신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헬로모바일 모델이 되면서 알뜰폰을 알리는데 앞장섰습니다. 동영상에 나오는 멘트를 포스팅에 풀이했습니다.

 

"아하! CJ알뜰폰! 우리 승기 알고보니 꼼꼼하고 진짜 알뜰하구나!"
"통화도 빵빵 잘 터지고 최신 LTE폰도 된대요!"
"CJ알뜰폰. 누나들 사랑 좀 받겠죠. 저 이승기는 CJ알뜰폰입니다. 대한민국 1등 알뜰폰 헬로모바일"

 

 

동영상 멘트에서 보셨듯이 헬로모바일은 CJ브랜드라서 믿을 수 있습니다. KT는 광대역 전국망 LTE를 유일하게 구축한 사업자이며 헬로모바일도 같은 품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능까지 우수합니다. KT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대부분을 제공하는데 해외로밍, 스팸차단, 소액결제 같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A/S까지 편리하면서 헬로모바일을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CJ알뜰폰은 이동통신사 3사처럼 유용한 존재임을 실감하게 됩니다. 가입자가 많아지는 현 시점에서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헬로모바일의 장점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출시된 삼성 갤럭시S5, LG G Pro2 같은 스마트폰 단말기부터 저렴한 폴더폰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교체를 검토중인 분들이 관심을 가지기 쉬운 폰이 있어서 눈길을 끌기 쉽네요. 이곳에서 판매되는 폴더폰의 기능도 좋습니다. 만약 스마트폰 중독을 피하고 싶은 분이라면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폴더폰을 구입하면서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웬만한 단말기가 다 있으며 굳이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제가 가장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통신비입니다. 우리나라의 핸드폰 보조금 상한선은 27만원입니다. 하지만 이동통신 3사가 보조금을 과다하게 투입하면서 일정 기간 영업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국내 여론에서 보조금 논란이 가열되는 현 시점에서 알뜰폰의 장점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는 중입니다. 아마도 자신의 1달 통신비 중에서 단말기할부금보다는 이동통신사 요금제가 더 비싼 분들이 많을 겁니다. 현 시점에서 알뜰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죠.

 

 

CJ알뜰폰의 경우 품질이 좋고 최신형 스마트폰 단말기 구입까지 가능하면서 최대 50% 저렴한 요금제를 쓸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고 볼 수 있죠. 헬로모바일 번호이동 또는 헬로모바일 기기변경을 검토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CJ알뜰폰 헬로모바일로 통신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http://goo.gl/6ALDlX

 

 

CJ알뜰폰 콜센터 번호는 1855-4949입니다. 가입 안내 및 대리점 안내 상담 전화입니다. 1588로 헷갈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일팔오오 싸구싸구(1855-4949)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저의 동네 근처에 휴대폰 가게를 보면 CJ알뜰폰을 안내하는 문구를 봤습니다. 위에 있는 이미지에서 보셨던 것 처럼, 전국 모든 판매점에서 CJ알뜰폰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해당 업체의 후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귀여운걸 2014.05.08 19: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CJ알뜰폰 좋은것 같아요~
    저두 헬로모바일로 사용해봐야겠네요^^

  2. 언젠간날고말거야 2014.05.09 0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음엔 저도 이걸로 할까봐요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