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토트넘 뮌헨 내한 티켓팅, 손흥민 vs 김민재 맞대결 기대

토트넘 뮌헨 내한 티켓팅, 손흥민 vs 김민재 맞대결 기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2년 만에 방한...뮌헨은 새로운 사령탑의 김민재 활용법 궁금

-쿠팡 OTT 쿠팡플레이 예매 및 중계, 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영향 체크하니?

 

 

토트넘 뮌헨 내한 티켓팅 벌써부터 주목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맞대결 성사됐기 때문이다. 이미 쿠팡플레이가 지난 3월 미국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LA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를 개최했을 때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초청팀을 바이에른 뮌헨으로 발표했다. 여기에 샌디에이고 라커룸에 김민재 사인이 새겨진 뮌헨 유니폼, 손흥민 사인이 들어간 토트넘 유니폼이 선수들에게 선물되면서 토트넘 뮌헨 맞대결 성사 가능성이 눈길을 끌었고 2개월 뒤인 현재 두 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가 공식 확정됐다. 특히 토트넘은 2년 만에 한국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치른다.

 

 

[사진 (C)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손흥민 김민재 유럽 소속팀 신분으로 맞대결 펼치는 모습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볼 수 있다. 2024년 8월 3일 토요일 오후 8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뮌헨 내한 맞대결 성사됐다. 쿠팡 OTT 쿠팡플레이 통해서 예매 및 중계된다. 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유럽 두 팀의 맞대결이자 각 팀 마다 한국인 선수들이 한 명 씩 활약중이다. 주말 저녁에 경기가 펼쳐진다는 점에서 개최 타이밍이 좋은 편이다. 많은 관중이 운집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면서 이 경기를 직접 관람하려는 축구팬들의 토트넘 뮌헨 내한 티켓팅 열기가 크게 달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시즌 경기임을 감안해도 유럽 축구를 한국에서 보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축구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것은 손흥민 김민재 맞대결 펼치는 모습이다. 지금까지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서로 승리라는 목표를 갖고 한솥밥을 먹었다면 이 경기에서는 적으로 만날 예정이다. 손흥민이 공격수, 김민재가 센터백이라는 점에서 경기 중에 서로 볼을 다투는 모습을 여러 차례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럽 축구에서 보기 힘들었던 두 선수의 맞대결 모습을 어쩌면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통해서 보게 될지 모른다.

 

이쯤에서 김민재 팀 내 입지를 되돌아보면 이렇다. 2023/24시즌 전반기 뮌헨의 주전 센터백으로 활약했으나 아시안컵 차출 이후에 에릭 다이어 등장 시점과 맞물려 주전에서 밀려났다. 여기에 레알 마드리드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드러난 결정적 실수로 실점을 자초했고 결과적으로 뮌헨 4강 탈락의 원인이 됐다. 이제는 투헬 감독이 팀을 떠날 예정이다.(5월 22일 현재 기준) 프리시즌을 통해 새로운 감독에게 자신의 진가를 증명해야 한다. 그 기회를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통해서 보여줘야 한다. 최근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잔류를 시사하는 발언을 했다는 점을 놓고 보면 다음 시즌도 뮌헨에서 활약할 가능성 높다. 그런 점에서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할 가능성 높다. 특별한 변수가 없다면 말이다.

 

 

[사진 = 토트넘은 이틀 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여름 아시아 프리시즌 투어 한국 내한을 갖는다고 밝혔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격돌한다. 오는 8월 3일 토요일에 맞대결 펼친다. 두 팀 모두 2024/25시즌을 앞두고 한국에서 친선전을 치른다. (C)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토트넘 뮌헨 내한 티켓팅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만 가능하다. 지금까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및 지난 3월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맞대결 모두 쿠팡의 유료 멤버십 이용하는 사람만 예매할 수 있었다. 예매는 쿠팡 OTT 쿠팡플레이에서 가능했다. 쿠팡이 기획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예매 및 중계는 쿠팡 독점이다. TV에서 중계되지 않는다.

 

이쯤에서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시점을 떠올리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아는 것처럼 해당 멤버십 가격이 지난 4월에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인상됐다. 신규 회원은 이미 인상되었으며 기존 회원은 8월에 인상 반영된다. 토트넘 뮌헨 내한 경기는 8월 3일에 펼쳐지며, 만약 이 경기를 쿠팡플레이(쿠팡 와우 멤버십 유료 회원은 무료 시청 가능) 직접 시청하려는 기존 회원은 8월 결제일 부터 7,890원으로 가격 인상 적용된다. 8월 결제일에 대해서는 회원마다 차이가 있다.

 

 

[사진 = 글쓴이 같은 경우 오는 8월 13일부터 쿠팡 와우 멤버십 7,890원 적용된다. 그 이전까지는 4,990원으로 해당 멤버십 혜택 누릴 수 있다. 토트넘 뮌헨 내한 중계 8월 3일이며 4,990원 적용되는 시점이다. 참고로 글쓴이는 쿠팡플레이 통해서 포뮬러 원(F1) 중계 시청할 예정이라 한동안 해지 계획은 없다. (C) 네이버 메일]

 

 

[사진 (C) 쿠팡플레이 앱]

 

토트넘 뮌헨 티켓팅 가격 어떻게 될지 주목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3경기 중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모았던 경기였던 맨체스터 시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맞대결 가격을 돌아보면 이렇다. 프리미엄 A/B/C 각각 50만, 45만, 40만 원 / 1등석 A/B/C 각각 32만, 28만, 24만 원 / 2등석 A/B/C 각각 18만, 14만, 12만 원 / 3등석 A/B 각각 7만, 4만 원 / 휠체어석 3만 원이었다. 참고로 프리미엄석은 맨체스터 시티 오픈 트레이닝 관람 권리가 제공됐다. 올해 가격 변동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사진 = 토트넘 뮌헨 내한 관련하여 두 팀의 2023/24시즌 자국 리그 성적을 살펴보면 프리미어리그 5위 및 분데스리가 3위 달성했다. 전자는 애스턴 빌라에게 승점 2점 밀리며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진출에 만족하게 됐다. 후자는 분데스리가 11연속 우승의 영광이 끝났다. 레버쿠젠 분데스리가 무패 우승을 허용하게 된 것. 두 팀 모두 2024/25시즌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는 입장이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펼치는 프리시즌 경기다. (C)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