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정체, 이은하 맞다면 커다란 대박

 

-155대 경연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 상대로 20표 vs 1표 승리

-2라운드에서 개조심 출연자와 맞대결 예정, 현 가왕과 진검승부 펼칠까?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정체 이은하 여부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게 됐습니다. 1라운드에서 이겼기 때문에 아직은 누구 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연예인 판정단에 있었던 중장년 세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엄청난 인물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이은하 예상하는 누리꾼들의 의견이 지배적인 상황입니다. 아직은 가왕 등극 여부를 알 수 없으나 이 프로그램에 이은하 추정되는 인물이 경연자로 나온다는 것은 엄청난 대박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는 6월 6일 방영분 시청률 향상이 기대될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아마도 70년대와 80년대 한국 가요계를 그리워하는 분들이 흥미를 느낄 것 같아 보입니다.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출연자는 155대 경연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긴 생머리 아가씨 닉네임으로 나왔던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과 함께 불티(원곡 : 전영록)라는 노래로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두 출연자의 의상과 무대 연출에서 80년대 레트로 느낌이 많이 났는데 전영록 불티 발매된 시점은 1987년입니다. 이번 경연 1라운드의 최대 하이라이트가 바로 두 출연자의 무대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윤정 정체가 공개되면서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정체 80년대 전성기를 보냈던 인물일 가능성에 무게감이 실렸습니다. 상대 출연자였던 장윤정이 1987년 미스코리아 진, 1988년 한국인 최초 미스 유니버스 2위에 오르며 그 시절 최고의 전성기를 질주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레트로(Retro)가 유행해서인지 이번에 제작진에서 이 무대에 공을 많이 들인 듯 했습니다.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이 자리에 아주 훌륭하신 분들이 많이 나오지만 이 분 정말 최고거든요. 되게 감격스럽고, 진짜 장기가왕 가실 분인데..."(유영석)

 

"아직도 여전히 훌륭한 노래를 들려주고 계시는구나. 어쩌면 새로운 가왕이 오늘 탄생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게 해주시니까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권인하)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유영석과 권인하는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출연자의 무대를 보며 이러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무대에 대한 감격스러운 표현을 하면서 새로운 가왕 가능성을 예상했습니다. 현재 유력 인물로 꼽히는 이은하 프로필 살펴보니 70년대와 80년대 음악에 익숙한 중장년 세대에서 인지도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시절 얼마나 어마어마한 활약을 펼쳤는지 유영석과 권인하 소감 뿐만 아니라 이날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중장년 세대 남성 연예인들의 소감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물론 현 가왕인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유력 인물 : 유미) 출연자 또한 가왕전에서 만만치 않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유미 같은 경우 최근에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을 경험했기 때문에 그 프로그램을 통해 얻었던 교훈을 뛰어난 노래 내공으로 보여주고 싶어할 듯 합니다. 5월의 에메랄드가 지난 경연 가왕전에서 레전드 무대를 펼쳤던 모습을 보면 쉽게 가왕에서 내려올 인물이 아닙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155대 경연 가왕전 엄청난 접전이 될 듯한 예감입니다.

 

 

[사진 = MBC 예능연구소 공식 트위터에서는 복면가왕의 155대 경연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현 가왕인 5월의 에메랄드에 맞설 도전자가 과연 누구일지 흥미롭게 지켜볼 시청자들이 많을 듯 합니다. (C) MBC 예능연구소 공식 트위터]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정체 이은하 맞다면 한국 가요계를 빛냈던 레전드 가수가 나왔다는 점에서 긍정적 의미가 있습니다. 가수 이은하 작품활동 살펴보면 지난 2020년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적이 있습니다. 가요톱10 골든컵 특집에 나오면서 경연을 펼쳤는데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최종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이은하 노래 내공이 여전히 건재함을 불후의 명곡에서 알 수 있었습니다. 한때는 투병 생활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던 적이 있었으나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22일에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며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맞대결 펼쳤던 적이 있습니다.

 

이제는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이은하 추정되는 인물이 나오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게 됐습니다. 유독 연예인 판정단 중장년 남성 출연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봐도 그 시절 얼마나 엄청난 활약을 펼쳤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알고보니 이은하 1977년부터 1985년까지 9년 연속 MBC 10대 가수상 수상했습니다. 70년대와 80년대 한국 음악계를 빛냈던 이은하 복면가왕 출연한 것이 맞다면 향후 한국 가요계를 빛냈던 레전드 가수들의 복면가왕 출연 가능성이 앞으로 계속 이어질 듯 합니다.

 

 

[사진 = 네이버TV 복면가왕 채널에서는 155대 경연 1라운드 4번째 조 무대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이 대결에서 21명의 연예인 판정단 상대로 21표 중에 20표 얻었던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출연자에 대하여 누리꾼들은 이은하로 예상했습니다. (C) 네이버TV 복면가왕 채널]

 

 

[사진 = 2021년 6월 6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 예정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1년 6월 6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 힌트 이병헌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궁금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번에 박선주가 이 프로그램에서 재도전을 펼쳤을 때 이병헌과 관련된 힌트가 나온 적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박선주가 이병헌 보컬 트레이너였습니다. 이번에 또 다른 출연자가 이병헌 관련 힌트가 나오면서 이은하 이병헌 어떤 연관이 있는지 궁금한 분들이 있을 듯 합니다. 알고보니 이병헌 히트작이었던 2015년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은하 노래였던 봄비를 부른 적이 있습니다. 이에 이은하가 지난해 KBS 1TV 아침마당을 통해 이병헌에게 고맙다고 말했던 적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