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정체, 유미 맞다면 대박 이유

 

-153대 경연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엘리스 소희 상대로 11표 vs 10표 승리

-2라운드에서 아스트로 라키 추정 불효자는 웁니다와 맞대결 예정...이번 경연에서도 싱어게인 출신 도전?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정체 유미 여부가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으는 상황입니다. 특히 지난 겨울에 커다란 화제를 모았던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TOP10 진출했던 33호 가수 유미 복면가왕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리는 상황입니다. 지난 152대 경연에서는 자신과 함께 싱어게인에 참가했던 러브홀릭 지선과 함께 연예인 판정단으로 등장했습니다. 그 경연에서 싱어게인 최종 5위했던 20호 가수 이정권 가왕전 진출했던 모습을 봤습니다. 이번 153대 경연에서는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유미 도전 여부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립니다. 싱어게인 애청했던 분들 중에서 이번 경연 주목하시는 분이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누리꾼들이 예상하는 그 여성 가수가 맞다면 152대와 153대 경연에서 싱어게인 TOP10 출신이 2연속으로 나오게 됩니다.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출연자는 153대 경연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5월의 데이지 닉네임으로 나왔던 엘리스 소희와 함께 귀로(원곡 : 박선주)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두 출연자 모두 놀라운 가창력을 과시했는데 마치 1라운드가 아닌 3라운드 맞대결을 보는 듯한 기분이 느껴졌습니다. 연예인 판정단 21인 득표 결과 끝에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출연자가 11표 vs 10표로 이겼으나 소희 또한 노래를 잘했습니다. 귀로라는 노래가 1989년에 나왔는데 엘리스 소희 1999년생입니다. 1980년대 후반의 노래를 이렇게 잘 해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며 1라운드에서 탈락했어야 할 인물은 아니었습니다. 안타깝게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는 것은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정체 관련하여 상당한 노래 고수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렇다 저렇다 평가할 입장은 아니고, 이거 하나만은 확신합니다. 이 두 분 중에 한 분이 오늘 가왕이 될 것입니다. 아기염소가 지금 울고 있어요. 떨고 있습니다. 제가 확신합니다." (안일권)

 

이번 경연에서 연예인 판정단으로 등장했던 안일권의 소감은 이렇습니다. 과연 이번 153대 경연 도전자 중에 가왕 등극하는 사람이 있을지는 알 수 없으나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그리고 이미 정체가 공개된 소희 노래 내공이 막강했습니다. 확실히 이번 경연의 1라운드는 4번째 조가 하이라이트 된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과연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가왕 등극 여부는 알 수 없으나 안일권에게서 이러한 소감이 나왔다는 것은 가왕급 가창력을 지닌 노래 고수임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특히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정체 유미 유력한 결정적 힌트가 나왔습니다. 이날 경연에서 연예인 판정단과 해당 출연자의 절친이 60초 전화 연결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등장했던 그 절친은 배우 김정은입니다. 유미 김정은 절친 관계로 알려졌습니다. 유미가 과거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출연했을 때 김정은이 잠깐 나온 적이 있습니다. 유미 콘서트에서도 김정은 등장했던 적이 있습니다. 아울러 김정은은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정체 관련하여 노래 선생님이라고 언급했으며 OST 많이 불렀냐는 박선주 질문에 그렇다는 언급을 했습니다. 연예인 판정단에서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유미 알아채지 않았나 싶습니다. 유미는 가수이면서 보컬 트레이너로 잘 알려졌습니다. 만약 유미 맞다면 그야말로 대박이 아닐까 싶습니다. 싱어게인 화제의 참가자였으니 말입니다.

 

 

[사진 = 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복면가왕의 153대 경연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번 경연에서는 현 가왕인 복면가왕 아기염소 4연승 도전하는 반면에 이에 맞설 강력한 도전자들이 등장했습니다. 그 도전자들 중에 한 명이 이 글에서 주로 언급하는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출연자입니다. (C) 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유미 맞다면 결과적으로 지난 경연에서 연예인 판정단으로 등장한 것이 스포츠로 치면 일종의 전력 탐색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152대 경연에서 3연승 성공했던 복면가왕 아기염소(유력 인물 : 정선아)가 스튜디오에서 어떻게 노래를 부르는지 유미가 알게 됐습니다. 같은 싱어게인 출연자였던 이정권이 가왕전 진출했던 모습도 유미가 봤기 때문에 만약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유미 맞을 경우 상당한 동기부여가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이번 경연 1라운드 두 번째 조에서 승리했던 복면가왕 용궁 예식장 정체 길병민 유력하게 제기되는 중입니다. 그는 JTBC 남성 4중창 결성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3 출신입니다. JTBC에서 히트시켰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이 팬텀싱어 시리즈와 싱어게인 입니다. 어쩌면 3라운드에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끼리 맞붙게 될지 관심이 쏠립니다. 지난 경연에서는 싱어게인 출신 이정권이 가왕전 진출하는 맹활약 펼쳤는데 이번 경연에서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 빛낼지 주목됩니다.

 

 

[사진 = 네이버TV 복면가왕 채널에서는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출연자와 이미 정체 공개된 5월의 데이지 소희의 153대 경연 1라운드 4번째 조 맞대결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유미로 추리하는 분위기입니다. (C) 복면가왕 네이버TV 채널]

 

 

[사진 = 2021년 5월 2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1년 5월 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정체 싱어게인 출신 유미로 많이 추리되는 상황입니다. 유미가 최근에 싱어게인에서 맹활약 펼쳤기에 많은 누리꾼들이 알아본 듯 합니다. 만약 누리꾼 예상대로 유미 맞다면 이번이 두 번째 도전입니다. 5년 전에 복면가왕 백설공주 닉네임으로 출연했던 적이 있습니다. 아울러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2라운드에서 아스트로 라키 추정되는 복면가왕 불효자는 웁니다 출연자와 맞붙을 예정입니다. 어떤 승부 펼쳐질지 주목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