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하정우 정체, KCM 팔토시 떠올린 유야호

 

-MBC 놀면뭐하니 통해서 결성 예정인 MSG워너비 KCM 추정 인물 뽑힐까?

-점점 윤곽이 가려지는 MSG워너비 도전자들, 곧 정체 공개 예정

 

 

놀면뭐하니 하정우 정체 KCM 여부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됐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SG워너비 패러디 그룹 MSG워너비 기획하게 된 제작자 유야호(유재석 부캐릭터)로부터 KCM 여부로 눈길을 끌게 된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놀면뭐하니 하정우 출연자입니다. 음색이 워낙 KCM과 비슷하기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KCM 여부를 주목하는 분위기입니다. 하지만 놀면뭐하니 이정재 정체 도경완으로 밝혀졌던 반전 정체를 떠올려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때를 놓고 보면 놀면뭐하니 하정우 정체 누구도 예상치 못한 인물일 가능성도 없지 않습니다. 유야호는 놀면뭐하니 이정재 김정민으로 예상했으나 실제로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도경완이었습니다.

 

 

놀면뭐하니 하정우 출연자는 현재 그룹 미션에 진출한 상황입니다. 해당 미션에서는 사랑... 그 놈(원곡 : 바비킴)을 부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과 같은 조에 포함된 출연자는 놀면뭐하니 이제훈 박재정 추정되는 인물이며, 또 다른 출연자는 놀면뭐하니 이정재 도경완 정체 이미 공개됐던 인물입니다. 도경완의 경우 유야호가 정체 공개에 따른 미안함을 느끼면서 추가 합격 기회를 줬습니다. 해당 조에서는 놀면뭐하니 하정우 KCM 여부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도경완이 나오면서 상당한 분량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4월 24일 방영분에서는 예능감이 넘치는 출연자들의 분량이 체감적으로 많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지석진으로 추정되는 놀면뭐하니 송중기 출연자 기억이 많이 납니다. 유야호와 지석진의 티키타카 개그가 큰웃음을 줬습니다.

 

 

공식적으로는 놀면뭐하니 하정우 누구 인지 공개되지 않았으나 이미 방송에서는 예전 자료화면이 나오면서 KCM 정체 유력한 단서가 나왔습니다. 팔토시를 착용했던 그 해당 가수는 놀면뭐하니에서 모자이크 처리되었으나 그 자료화면에 나온 가수는 KCM 가능성 높습니다. KCM 팔토시 패션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 출연하면서 자신에게 팔토시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대해 산소호흡기라고 답변하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만큼 팔토시 착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KCM 팔토시 패션으로 유명한 것은 유야호도 잘 알고 있습니다. 놀면뭐하니 하정우 출연자에게 팔토시 아시냐는 질문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팔토시하면 떠오르는 가수는 KCM 입니다. 물론 유야호는 놀면뭐하니 하정우에게 KCM 아니냐는 질문을 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해당 출연자는 부정했으나 유야호가 KCM 예상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유야호가 놀면뭐하니 하정우에게 흑백사진(원곡 : KCM)을 요청했습니다. 이 노래의 원곡 가수는 KCM 입니다.

 

 

[사진 = 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관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오는 5월 1일 방영 예정인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도전자 정체 공개 예정입니다. 과연 유야호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예상하는 놀면뭐하니 하정우 KCM 맞을지 아니면 도경완에 이은 반전 정체의 인물일지 궁금합니다. (C) 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놀면뭐하니 하정우 KCM 맞다면 MSG워너비 합류 여부가 기대됩니다. 물론 유야호는 MSG워너비에서 보컬 반열에 오른 인물들을 발탁하지 않기로 했고 실제로 김범수, 케이윌이 탈락했습니다. SG워너비 이석훈 같은 경우에도 놀면뭐하니 차승원으로 도전했으나 팀의 멤버들이 알아보는 바람에 탈락했습니다. 애초에 이석훈 MSG워너비 도전자로 나왔던 이유는 놀면뭐하니 제작진에서 팀의 멤버인 김진호, 김용준이 자신의 목소리를 알아보는지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참가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예상보다 훨씬 빨리 알아챘다고 합니다.

 

KCM도 보컬 반열에 오른 인물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KCM 프로필 살펴보면 2004년 데뷔 이후 자신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멋진 노래를 꾸준히 들려줬으며 MBC 복면가왕에서는 21대 경연, 133대 경연에서 가왕전 진출하는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노래 실력이 뛰어난 가수라도 가왕전 한 번 올라가는 것이 어려운데 KCM은 두 번이나 올랐습니다. 그럼에도 유야호가 KCM 추정되는 놀면뭐하니 하정우 탈락 시키지 않은 것은 아마도 KCM이 유튜브에서 맹활약 펼치는 것을 알고 있지 않나 싶은 추측을 해봅니다. 비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구독자 127만 명)에 여러 차례 출연하면서 놀라운 예능감을 과시하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사진 = 최근 네이버TV TOP 100에서는 놀면뭐하니 하정우 출연자 관련 영상이 주요 순위에 진입했습니다. 누리꾼들이 그의 노래 및 정체에 주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C) 네이버TV 앱]

 

 

[사진 = 2021년 5월 1일 MBC 놀면뭐하니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1년 5월 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놀면뭐하니는 예능 프로그램이며 다른 경연 프로그램에 비해 예능 비중이 높습니다. 이미 유야호가 보컬 반열에 오른 인물들을 뽑지 않기로 했기 때문에 MSG워너비 최종 멤버 같은 경우 예능감 넘치면서 노래에 의욕적인 인물들이 뽑힐 가능성 많습니다. 과연 유야호가 놀면뭐하니 하정우 KCM 추정 인물을 최종 멤버로 뽑을지 알 수 없으나 최근 유튜브에서 보여주는 예능감을 놓고 보면 지금 기세가 좋은 인물임에는 분명합니다. 더욱이 MSG워너비에서 다른 멤버들의 노래 실력을 끌어 줄 수 있는 인물의 필요성도 있기 때문에 KCM이 보컬 반열에 오른 인물임에도 뽑힐 가능성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다만, 정체 공개 전까지는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도경완 정체 공개가 엄청난 반전이 되었듯이 말입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