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오카에 쿠미코 사망 일본반응, 코로나 확진으로 세상 떠났다

오카에 쿠미코 사망 일본반응, 코로나 확진으로 세상 떠났다

 

-일본 여배우 오카에 쿠미코 코로나 확진으로 사망, 향년 63세

-시무라 켄 이은 일본 유명 연예인 사망, 일본 코로나 확진 얼마나 심각한가?

 

 

일본 여배우 오카에 쿠미코 사망 소식이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알려졌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로 인한 합병증으로 세상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얼마 전 일본에서는 개그맨 시무라 켄 코로나19로 인해 세상을 떠나면서 일본 사회에 큰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그 이후로 코로나19에 심각성을 느끼는 일본인들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유명 연예인 및 아나운서 뿐만 아니라 스포츠 선수 확진 사례가 나오면서 일본 코로나 피해 점점 커지는 현실입니다. 오카에 쿠미코 사망 일본반응 올리며 한국의 이웃 나라 누리꾼들의 분위기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 4월 23일 일본 최대의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 실시간 검색어에는 오카에 쿠미코(岡江久美子) 이름이 1위에 올랐습니다. 이날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일본인들에게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13위는 여배우 오카에 쿠미코, 18위는 오카에 쿠미코 코로나 키워드가 떴습니다. 16위는 시무라 켄(志村けん) 이름이 떴습니다. 두 사람은 일본 코로나 확진 사망자이자 유명 연예인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여러 유명인들이 코로나 확진에 시달리는 중입니다. (C) 야후재팬 공식 홈페이지(yahoo.co.jp)]

 

 

오카에 쿠미코는 23일 오전 5시 20분 무렵 도쿄도내 병원에서 코로나19에 따른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지난 3일 발열에 시달리면서 자택 요양을 했으나 6일 오전에 병세가 급변하면서 병원에 입원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 ICU에서 인공호흡기를 장착했던 끝에 PCR 검사 결과 양성으로 판명됐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했으나 끝내 23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오카에 쿠미코는 지난해 말 유방암 초기 수술을 받았으며 지난 1월말부터 2월 중순까지는 방사선 치료를 했습니다. 그러면서 면역력 저하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일본 여배우 오카에 쿠미코는 1975년 TBS 드라마 <오미츠>로 데뷔했던 46년 차 배우입니다. 그 이후 수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1996년부터 2014년까지 TBS <하나마루 마켓> 메인 사회를 맡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 활발히 출연했기 때문에 많은 일본인들에게 익숙합니다.

 

 

[동영상 = 얼마 전 일본 개그맨 시무라 켄 사망 당시의 일본반응을 올립니다.]

 

 

 

[사진 = 야후재팬 엔터테인먼트 섹션 메인에는 오카에 쿠미코 사망 관련 기사들이 상위에 떴습니다. 일본에서 이 소식이 얼마나 비중있게 다루어지는지 알 수 있습니다. (C) 야후재팬 공식 홈페이지(yahoo.co.jp)]

 

 

오카에 쿠미코 사망 일본반응 다음과 같습니다. 야후재팬 최다 추천 댓글들 중에서 주요 댓글을 올려봅니다.

 

-매우 놀랐습니다. 코로나에 감염된 줄도 몰랐던... 제 어머니와 동갑입니다. 다시 한 번 코로나는 무섭다고 느꼈어요. 정말 개개인이 행동을 자제해야 합니다. 명복을 빕니다.

 

-감염 보도 없이 갑자기 숨졌다는 보도에 예사롭지 않은 공포를 느꼈어요. 멋진 여배우였습니다. 명복을 진심으로 빕니다.

 

-오카에씨. 쇼크입니다. 또 코로나에 희생자가 발생해 버렸습니다. 기초질환이 있었던 걸까요? 모두 안이하게 외출하고 있을 때가 아니라는 점, 제대로 의식했으면 합니다. 조의를 표합니다.

 

-하나마루 마켓에 출연했던 시절의 건강한 이미지가 있는 만큼,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코로나19는 정말 공포입니다. 호리에몬이 '통상의 감염증 대책을 하고, 평범하게 생활하자'고 제안하고 있는 기사를 읽으면, 이런 사람이 클러스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긴급사태선언은 한 달 이상 더 연장하는 것이 좋겠어요. 오카에씨 명복을 빕니다.

 

-진짜 코로나 바이러스는 무서워. 오카에씨. 그 밝은 캐릭터를 아주 좋아했어요. 명복을 빕니다.

 

-속보가 스마트폰에 도착했을 때는, 굉장히 쇼크였어요. TBS 정보 프로그램을 자주 봐서...게다가 코로나라니...너무 잔인한 바이러스입니다. 명복을 빕니다.

 

 

[동영상 = 일본 코로나 확진자 차별이 벌어지는 현 상황은 이렇습니다.]

 

 

 

[사진 = 야후재팬 오카에 쿠미코 사망 기사에 일본 누리꾼들이 댓글을 달았습니다. 엄청난 댓글이 쏟아지는 중입니다. (C) 야후재팬 공식 홈페이지(yahoo.co.jp)]

 

 

 

[사진 = 일본 코로나 확진자 4월 23일 12시 기준으로 크루즈 제외 시 11,919명이며 사망자 287명입니다. 참고로 한국은 확진자 10,702명이며 사망자 240명입니다. 아울러 일본에서 확진자가 많은 곳은 도쿄도이며 3,320명입니다. 그 다음으로 오사카부 1,351명, 카나가와현 816명, 치바현 704명, 사이타마현 816명, 효고현 546명, 후쿠오카현 539명으로 나타났습닏. 주로 관동 지방쪽에서 확진자가 많습니다. (C) 야후재팬 공식 홈페이지(yahoo.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