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부인 및 아들, 미운우리새끼 출연 그는 누구?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에 이어 고정 합류

-프로그램 최초의 싱글대디 출연, 이태성 아들 까지 등장

 

 

2003년 데뷔 배우 이태성 부인 및 미운우리새끼 활약상이 대중들에게 높은 관심을 누리는 중입니다. 지난 3월 22일 방송에서 스페셜MC로 모습을 내밀었다면 4월 5일 방영분부터 새로운 아들로 고정 합류했습니다. 최근 하차했던 토니 안 대신해서 말입니다. 지난 5일 방영분에서는 이태성 어머니, 이태성 동생 성유빈 (본명 : 이성익), 이태성 아들 이한승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미운우리새끼 고정 출연했던 인물 중에 배우가 없었는데 드디어 배우가 합류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태성 아들 함께 말입니다.

 

 

[사진 = SBS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5일 미운우리새끼 이태성 새로운 미우새 아들 출연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태성 부자의 일상이 공중파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했던 이태성 일상을 미운우리새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태성 아들 이한승과 함께 말입니다. 미운우리새끼 고정 출연하는 연예인 중에서 자녀 공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와 더불어 4월 5일 방영분에서는 김성령 스페셜MC로 출연했습니다. (C) SBS 공식 인스타그램]

 

 

이태성은 지난 3월 22일 미운우리새끼에서 스페셜MC로 출연했을 때 "저한테도 10살짜리 미우새가 있어요"라면서 아들이 있었음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방송 자막이 '싱글대디 이태성'으로 바뀌었습니다. 그가 아들 있는 것을 미운우리새끼 출연하는 어머니들이 몰랐던 모습을 보면 아마 시청자들도 모르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는 드라마 촬영 시 아들을 어머니가 봐준다면 주말이랑 촬영 없을 때 자신의 집에 와있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27세 때 아빠가 되었다고 했으며 아들 태어났던 때가 군대 가기 전이었다고 합니다. 이태성 부인 예전에 있었던 것도 해당 방영분을 통해 알게 된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전에 화제를 모았던 이태성 아들 4월 5일 방영분에서 공개됐습니다. 이태성 부자가 집에서 즐거운 일상 보내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방영분 막판에는 이태성 동생 가수 성유빈 잠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태성 집에 이태성, 아들, 성유빈이 함께 모여서 거주중입니다. 4월 5일 방영분에서는 성유빈 방송에 나온 분량이 짧았으나 어쩌면 분량 많이 나오는 날이 아마도 있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예전에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 형이 등장했거나 홍진영 방영분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여러 차례 출연하는 모습이 떠오르게 되더군요.

 

 

[사진 = 네이버TV에서는 미운우리새끼 주요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채널을 구독하면 더욱 편리하게 주요 영상을 찾아볼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C) 네이버TV 미운우리새끼 채널]

 

 

미운우리새끼에서 이태성 아들 공개하는 모습을 보면서 의외로 생각하신 분들이 있을지 모를 일입니다. 지금까지 미운우리새끼에서 고정 출연했던 연예인들의 공통점이 싱글이기 때문입니다. 아직 결혼을 못했거나 또는 부인과 이혼했던 연예인들이 등장하니 말입니다. 이태성 부인 이전에 있었으나 2015년 이혼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그는 싱글대디입니다. 지난 3월 22일 방영분에서는 신동엽이 이태성에게 "아빠가 키우기로 한 거죠?"라고 질문했는데 이태성이 "네"라고 말했습니다. 이태성 아들은 아버지 이태성이 키우기로 결정된 것 같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이태성 새로운 미우새 아들로 합류한 것은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다른 미우새 아들과 달리 직업이 배우인 것과 더불어 자신의 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미운남의새끼 코너를 통해 등장했던 연예인들 중에 배우들이 있었으나 이태성 같은 경우에는 고정 출연이라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지난 4월 5일 방영분에서는 이태성 아들과 함께하는 모습이 더욱 훈훈하게 느껴졌습니다. 이태성 아들 집에서 아버지와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생생하게 잘 드러났습니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이태성 일상 뿐만 아니라 이태성 아들까지 방송에서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태성 방영분이 확실히 새로운 느낌을 전하더군요. 현재 이태성 부인 없으나 집에서 아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있음을 방영분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 = 2020년 4월 5일 SBS 미운우리새끼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0년 4월 5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 목동에 있는 S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이태성 야구 선수 출신의 배우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야구 선수로 활동했으며 그 이후 2003년 KBS2 드라마 달려라 울엄마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과거 야구 선수로 활약했던 경험 때문인지 데뷔 첫 영화는 2004년 야구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이었으며 2007년 MBC 야구 드라마 9회말 2아웃에서 수애, 이정진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알렸습니다. 그 이후에는 여러 드라마에 활발히 출연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19년 MBC 드라마 황금정원에서 최준기 역으로 등장했습니다. 오는 4월 25일 첫 방영되는 tvN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는 주영우 역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2010년에는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 수상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 당시 출연했던 MBC 드라마는 살맛납니다, 장난스런 KISS 입니다. 2011년에는 제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뉴스타상,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최우수연기상, 제12회 대한민국영상대전 포토제닉상 탤런트부문 수상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