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진서연 나이, 독전 및 임신 2018년 화양연화

진서연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졌습니다. 2018년 상반기 흥행했던 한국 영화 <독전>에서 보령 역으로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력을 과시했던 그녀가 최근 근황을 전했습니다. 진서연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과 더불어 동료 배우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배우 진서연 나이 및 임신 소식이 연예계 핫이슈로 떠올랐습니다. 핫이슈가 되었다는 것은 진서연 인지도가 대중들에게 얼마나 높아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진 = 진서연은 9월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여기서 눈에 띄는 단어는 화양연화입니다. 화양연화(花樣年華)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을 뜻합니다. 진서연은 2018년 영화 독전 출연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임신을 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2018년을 화양연화로 기억해야 할 것 같다고 언급한 것은 올해 뜻깊은 한 해를 보냈음을 의미합니다. (C) 진서연 인스타그램]

 

 

진서연 임신 소식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역시 영화 독전의 흥행 파급 효과가 큰 것 같습니다. 독전은 지난 5월 22일 개봉했던 한국 영화이며 관객수 520만 여명을 기록할 정도로 흥행 성공했습니다. 그 영화에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배우가 바로 진서연입니다. 상당히 사실감 넘치는 연기를 펼쳤죠. 영화에서 조연이었음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눈에 띄는 연기를 보여줬다는 것은 진서연에게 독전이 그야말로 인생 작품이 됐습니다. 진서연 나이 떠올리면 독전을 통해 그동안 배우로서 최선을 다했던 것이 이제서야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진서연 행보는 지난해 흥행작이었던 영화 <범죄도시> 조연이었던 진선규를 떠올리게 합니다. 범죄도시에서 눈에 띄는 연기를 펼쳤던 인물이 바로 진선규입니다. 그 작품을 계기로 진선규 알게 된 사람들이 많았고,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뽑은 올해의 인물 중에 한 명으로 선정됐습니다.(유시민 작가 등과 더불어서 말입니다.) 올해는 진선규와 성이 같은 또 다른 배우가 영화에서 인생 연기를 펼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그녀는 바로 진서연입니다.

 

 

[사진 = 인스타그램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 앱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연예인이 자신의 근황을 대중들에게 공개하는 사례가 많아졌습니다. 진서연은 자신의 임신을 인스타그램으로 전하면서 대중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배우 성훈, 심지호는 댓글을 통해 진서연에게 임신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화면에 깔려있는 인스타그램 앱입니다. (C) 나이스블루]

 

 

진서연 나이 9월 17일 임신 발표 소식이 화제를 모으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됐습니다. 결혼한지 4년 만에 임신을 하게 되었죠. 배우 진서연 나이 만 35세이며 한국식 나이로는 36세입니다. 30대 중반의 나이에 임신을 했으며 출산을 앞두게 됐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진서연 오는 11월 초 출산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영화 독전 촬영 이후 독일 베를린에서 태교를 하며 출산을 점점 앞두게 됐습니다.

 

사람들이 진서연 나이 주목하는 것은 그녀의 대중적 인지도가 얼마나 높아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독전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과시했던 모습을 대중들이 아직도 잊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사람들이 특정 배우가 예전에 연기를 잘했던 모습을 기억하는 것을 떠올리면 진서연 독전 연기가 얼마나 뛰어난지 알 수 있습니다. 독전은 진서연에게 뜻깊은 작품이 되었네요.

 

 

[사진 = 2018년 9월 17일 연예계 핫이슈는 진서연 임신 소식입니다. 한국 연예계와 관련된 이런 저런 소식이 화제를 모으는 상황 속에서도 진서연 임신 소식이 대중적인 주목을 받는 것은 그녀의 독전 출연이 그야말로 신의 한 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출산 이후 어떤 작품에 복귀하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9월 1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진서연은 2015년 MBC 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진현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MBC 이브의 사랑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imbc.com/broad/tv/drama/evelove)]

 

진서연이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했던 화양연화라는 단어가 최근에 대중들에게 많이 쓰이는 것은 한류 스타 방탄소년단(BTS) 영향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방탄소년단 위상이 국제적으로 상당히 유명하니 말입니다. 2015년 발매했던 미니 앨범 중에 <화양연화 pt.1><화양연화 pt.2>가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 앨범을 기점으로 방탄소년단 인기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그 인기가 어떤지는 굳이 언급을 안해도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꽃길에 이어 화양연화라는 단어가 대중들에게 많이 유행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배우 진서연 임신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