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다니엘 헤니 혼혈 및 국적, 나혼자산다 출연 화제

다니엘 헤니 혼혈 배우입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출연으로 상당한 화제를 모았던 배우로서 CF 출연으로도 많은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의 이름이 서양식으로 지어졌음에도 한때 한국에서 배우로 두각을 떨쳤기 때문에 다니엘 헤니 국적 어디인지 주목하는 사람들도 있었을 것입니다. 더욱이 그의 나혼자산다 출연 임팩트가 컸기에 다니엘 헤니 국적 주목하는 사람이 많았었죠. 그의 스타성이 한국에서 얼마나 컸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30일 나혼자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가 5주년 특집 제3탄을 맞이하면서 전현무 한혜진 포함한 무지개 멤버들이 직접 미국으로 건너가 다니엘 헤니와 만납니다. 나혼자산다가 미국 로케이션 촬영을 한 것을 보면,  나혼자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 파급력이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C) MBC 나혼자산다 공식 페이스북]

 

 

결과적으로 나혼자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은 신의 한 수가 됐습니다. 한국과 연관이 있는 해외 국적의 배우가 나혼자산다 출연으로 상당한 화제를 모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 있는 다니엘 헤니 집 공개되었던 것과 더불어, 그가 집에서 지내는 일상생활이 그야말로 CF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매력적이었습니다. 흥미롭게도 다니엘 헤니 한국 CF 출연이 끊임없이 계속됐습니다. 그 이전에도 CF에 지속적으로 출연했으나 나혼자산다 방영 이후에는 더욱 많이 출연한 것 같은 체감적인 기분을 느낍니다. 그만큼 다니엘 헤니 비쥬얼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실감합니다.

 

다니엘 헤니 나이 거의 40대가 되었음에도(만 나이 기준) 이렇게 잘생긴 배우는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듭니다. 물론 젊고 잘생긴 배우는 한국에서도 흔하지만, 30대 후반의 나이에도 변함없이 잘생긴 다니엘 헤니 모습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40대 중반의 정우성 잘생긴 외모에 감탄하는 사람이 많은 것처럼 만 38세 다니엘 헤니(오는 11월 28일 생일 이후 다니엘 헤니 나이 만 39세입니다.)를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스타성은 앞으로도 한국에서 대중적인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30일 다니엘 헤니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MBC 나혼자산다 공식 페이스북]

 

다니엘 헤니 국적 한국이 아닙니다. 미국 미시건주 카슨시티 출생의 미국 국적 배우입니다. 2005년 MBC 인기 드라마였던 <내 이름은 김삼순>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다니엘 헤니 국적 떠올리면 그의 나혼자산다 출연은 옳았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외국인 방송인이등장하는 모습이 잦아졌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한국 예능에서 외국인의 존재감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습니다. 유튜브의 지속적인 인기 및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인지, 이제는 한국 예능에서 외국인의 비중이 커졌습니다. 나혼자산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무지개 멤버들이 다니엘 헤니가 있는 미국까지 찾으면서 촬영을 할 정도로 말입니다.

 

 

다니엘 헤니 혼혈 배우입니다. 아버지는 영국계 미국인, 어머니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은 한국 연예계에서 두각을 떨치는 외국인 방송인들이 즐비하거나 혼혈 모델 한현민(아버지가 나이지리아인, 어머니가 영국계 한국인), 혼혈 아이돌 전소미(아버지가 캐나다인, 어머니가 한국인)가 뚜렷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만, 그 이전인 2000년대에는 다니엘 헤니 혼혈 배우로서 잘 나갔습니다. 다니엘 헤니가 과거에 한국 연예계에서 경쟁력을 보여줬던 전례가 있었기 때문에 외국인 및 혼혈 연예인들의 한국 연예계 진입 장벽이 더 낮아진 듯합니다.

 

일례로 일본 연예계를 보면 혼혈 연예인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일본의 정상급 걸그룹 노기자카46의 인기 멤버 중 한 명인 사이토 아스카 같은 경우 아버지가 일본인, 어머니가 미얀마인입니다. 그 혼혈 여성 아이돌이 일본에서 잘나가는 노기자카46의 주력 멤버로 성장했습니다. 그런 것을 보면 한국 연예계에서 혼혈 연예인이나 외국인 방송인들이 잘나가는 것을 부정적으로 바라볼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외국과 관련있는 연예인들의 출연으로 세계와 더 가까워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 = M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혼자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한동안 나혼자산다에서 '헤니투어'가 인기를 끌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카탈리나섬에서 나혼자산다 무지개 회원들과 다니엘 헤니가 함께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으게 될 것입니다. (C) MBC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2018년 3월 30일 MBC 나혼자산다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3월 30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나혼자산다 다니엘 헤니 또 출연합니다. 이번에는 나혼자산다 무지개 회원과 함께 미국 서부에 있는 카탈리나섬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과연 방송에서 카탈리나섬이 얼마나 매력적으로 나올지 알 수 없습니다만, 과거에 이시언 일본 시즈오카 방문했던 이후에 시즈오카가 한국인들에게 여행지로서 인지도가 높아졌던 전례를 놓고 보면 카탈리나섬 찾는 한국인이 점점 늘어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영화 라라랜드의 흥행으로 LA를 매력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이 한국에서 존재하는 것을 보면, LA가 한국인들이 찾고 싶어하는 여행지로 부각되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 드네요.

 

다니엘 헤니 출연할 예정인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 10분 MBC에서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