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한아름 이승재, 열애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

한아름 이승재 열애 소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KBS2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하 더유닛) 출연했던 티아라 출신의 한아름, 그리고 배우 이승재 커플인 것이 여론에 전파됐습니다. 한아름 더유닛 출연 끝난 시점에서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아름 이승재 열애 인정 소식은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충분합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연예인의 열애 소식에 얼마나 귀를 기울이는지 알 수 있죠.

 

 

[사진 = KBS2 더유닛 공식 트위터에서는 이전에 한아름 유닛G 활약상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KBS2 더유닛 공식 트위터(twitter.com/TheUNIT_KBS2017)]

 

한아름 이승재 열애 인정이 알려졌던 계기는 인스타그램이었습니다. 한아름이 지난 1월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승재와의 열애를 공개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그녀의 게시물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7년에 만났다고 합니다. 다음날인 8일 한아름 이승재 열애 소식이 전해진 이후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열애 기사가 예쁘게 나온 것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승재와 이쁜 만남 가지겠다는 다짐을 전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아름 이승재 열애 인정 소식이 주목받는 이유는 3가지입니다. (1) 한아름 더유닛 출연 멤버 (2) 한아름 한때 티아라에서 활동했던 멤버 (3) 20대 남녀 연예인의 열애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한아름은 최근 KBS2 더유닛에 출연하여 아이돌로서의 성공을 위한 도전에 나섰습니다. 비록 그 도전이 안타깝게도 더 이상 이어지지 않았으나 한때 아이돌로 활동했던 그녀가 더유닛에 출연했던 것은 아이돌로서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아직 젊기 때문에 다시 일어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떨치지 못했거나 혹은 더유닛 같은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에서 최종 선발 멤버가 되지 못했던 연예인이 잘나가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향후 그녀가 연예계에서 어떤 활동을 할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만, 이승재와의 열애를 인정했기 때문에 '사랑의 힘'으로 삶을 살아가는 힘을 얻었으면 합니다.

 

 

[사진 = KBS 더유닛 공식 홈페이지 프로그램 소개 (C) theunit.kbs.co.kr]

 

한아름 티아라 멤버로 활동했던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당시 티아라에서의 활동명은 아름이었습니다. 워낙 티아라가 유명 아이돌 여성 그룹으로 활동했기 때문에 그녀의 더유닛 출연이 다소 의외로 느껴지는 시선이 있었으나, 되돌아보면 그녀의 티아라 활동 기간이 짧았을 뿐만 아니라 그 기간에 티아라와 관련된 어수선한 일이(아름이 잘못한 것이 없는 일이었죠.)이 있었기 때문에 한때 티아라가 암흑기에 접어들었던 때가 있었습니다.

 

 

티아라 향한 여론의 시선은 2017년에 역전됐습니다. 티아라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다시 늘었습니다. 한아름 포함한 티아라 멤버들이 그동안 마음고생 심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부분을 생각하면 안타깝더군요. 여론이 티아라를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은 티아라에 대한 미안한 감정 때문에 그랬던 것 같아 보입니다.

 

이제는 티아라를 빛내왔던 멤버들도, 한아름 미래도 잘 되어야 할 것입니다. 향후 이들이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 활동이 연예계와 관련되었다면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자신의 가치를 키웠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특히 한아름은 이승재와의 열애를 고백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서로를 의지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성장을 위해 서로가 힘이 되어줄 테니까요.

 

[사진 = 인스타그램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앱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8년 1월 8일 연예계 핫이슈는 한아름 이승재 열애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월 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한아름 이승재 열애 소식이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2018년이 시작된 이후 8일 동안 연예계에서 열애 및 결혼 소식이 끊이지 않는 상황입니다. 그 중에는 티아라 멤버로 활동했던 효민의 열애설(측근에 의해서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도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연예인 열애설은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만, 특정 기간 동안 연예인 열애 및 결혼과 관련된 소식이 끊이지 않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인 것 같습니다.

 

사실로 밝혀진 연예인 열애 및 결혼 이슈의 경우 대중들의 축하를 받아야 마땅합니다. 한국에서 비혼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를 보면, 남녀가 커플이 되거나 또는 결혼이라는 존재가 점점 귀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런 점에서 한아름 이승재 열애 축하합니다. 두 사람이 앞으로 오랫동안 행복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