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남배우 누구? 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하게 여기게 됐습니다. 10월 14일 토요일 오후부터 그 소식이 알려지기 시작하더니 주말에도 그 소식을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으면서 연예계를 많이 놀라게 했습니다. 성추행 남배우 실명 공개 되지 않았기 때문에 성추행 남배우 누구? 인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연극과 드라마, 영화를 오가는 연기파 배우로 알려졌으나 아직 그가 누군지는 알 수 없습니다.
[사진 = 트위터 인기 트렌드에서는 '성추행 남배우' 단어가 떴습니다. 이는 트위터 상에서 성추행 남배우 누구? 인지 주목하는 여론 분위기가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트위터 뿐만은 아닙니다. 포털 댓글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성추행 남배우 향한 시선이 쏠렸습니다. (C) 트위터 앱]
이번에 제기된 성추행 남배우 소식을 보면 지난해 몇몇 연예인들의 성추문이 떠올랐습니다. 대부분 무혐의로 종결된 이슈였음에도 이러한 소식이 제기된 것만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그러한 이슈가 얼마나 여론에 민감한 사안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10월 14일 오후에 여론에서 알려졌던 성추행 남배우 이슈는 유죄 판결이 났다는 점에서 참으로 충격적입니다. 유죄 판결이 났다는 것은 죄가 있다는 뜻입니다. 아직 실명 공개되지 않은 성추행 남배우 2015년 4월 영화 촬영 도중 여배우 성추행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여배우와 합의되지 않았던 무언가의 행위를 했던 것이 결국 재판에서 성추행 유죄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지난해 12월 1심 재판에서는 무죄를 선고 받았으나 지난 13일 2심 재판에서 원심을 깨고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선고에 이어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처분을 받았습니다.
성추행 남배우 유죄 판결은 재판부에서 그 배우가 잘못했다고 판단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심 판결만을 놓고 보면 영화 촬영하면서 성추행을 하는 상당히 믿기 힘든 일이 벌어졌다는 것이 재판을 통해 드러난 것입니다. 영화 및 드라마에 걸쳐 한국 연예계에서 이러한 일이 벌어진 것은 참으로 뜻밖입니다. 촬영도중 성추행 남배우 누구 인지 알 수 없으나 만약 그 배우가 영화 촬영하면서 여배우 성추행한 것이 사실이라면 상당한 잘못입니다. 여기에 유죄 판결이 났기 때문에 성추행 남배우 누구? 향한 대중들의 질타가 끊이지 않게 됐습니다.
[사진 = 성추행 남배우 이슈 그 자체만으로 충격적이네요. 해당 이슈에 대한 저의 생각을 수첩으로 메시지에 남겨서 표현을 해봤습니다. (C) 나이스블루]
여론이 가장 주목하는 것은 성추행 남배우 누구? 인지에 대해서 입니다. 아직 그의 실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한때는 다른 유명 배우가 성추행 남배우 루머 직면했으나 그 배우의 소속사에서 루머와 전혀 관련 없다면서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성추행 남배우 실명 잘못 밝혀진 사례였죠. 그렇기 때문에 성추행 남배우 실명 섣부르게 공개되는 것은 위험합니다. 오히려 이번 사건과 전혀 관련없는 배우가 피해를 볼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성추행 남배우 인물은 2심 유죄 판결에 불복하여 대법원에 상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국 대법원에서 최종 판단이 내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2심 판결 그대로 유죄가 확정되면 성추행 남배우 인물 향한 사람들의 시선이 많이 안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람들은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에 거부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특히 과거에 물의를 빚었던 연예인이 TV 출연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게 되면서 대중들이 그러한 연예인들을 안좋게 바라봅니다.
다만, 대법원에서 성추행 남배우 지목된 인물이 무죄로 판결나게 된다면 오히려 그 배우가 억울한 마음을 느낄지 모를 일입니다. 어쩌면 해당 이슈는 대법원 판결이 있을 때까지 계속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2심 판결이 대법원 판결에서 번복될 가능성도 없지 않을테니까요. 그럼에도 연예계에서 영화 촬영 도중에 불미스러운 성추행 이슈가 있었다는 것만으로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줍니다.
[사진 = 성추행 남배우 이슈가 2017년 10월 14일과 15일 주말에 걸쳐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10월 14~15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10월 24일 성추행 남배우 피해자 기자회견을 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과연 기자회견에서 성추행 남배우 누구? 인지 여부와 더불어 해당 사건에 대한 자세한 얘기를 들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10월 24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성추행 남배우 이슈는 연예계의 불미스러운 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재판에 의해 유죄 판결까지 내려졌기 때문입니다. 대중들이 바라보는 영화 및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가 이러한 이슈에 휘말렸다는 것은 상당히 좋지 않은 일입니다. 아직 성추행 남배우 실명 공개되지 않았으나 만약 그의 이름이 공개된다면 성추행 남배우 관련 이슈로 연예계 분위기가 어수선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상당히 불미스러운 일이니까요. 향후 해당 이슈가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