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 스포츠

이송정 이승엽 부인, 그동안 주목받았던 이유는?

이송정 이승엽 부인 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승엽 출전하는 경기를 시청하거나 또는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야구장 관중석에서 이송정 경기를 지켜보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송정 이승엽 부인으로서 응원하는 모습이 상당히 익숙했습니다. 하지만 이승엽 올 시즌을 끝으로 현역 선수 활동을 마치고 은퇴하면서 이송정 관중석에서 이승엽 응원하는 모습이 이제는 야구팬들의 추억으로 회자될 것 같습니다.

 

 

[사진 = 이승엽 (C) 삼성 라이온즈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samsunglions.com)]

 

이승엽 10월 3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를 끝으로 현역 선수 활동을 마감합니다. 한국과 일본 프로야구에서 활동하면서 뚜렷한 족적을 남겼던 한국의 '국민타자' 이승엽 은퇴하는 것을 보면 세월이 많이 흘렀음을 실감합니다. 90년대와 2000년대, 2010년대에 이르기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무수한 홈런을 날리며 많은 사람들을 열광시켰습니다. 물론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주역이었던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활약상이었습니다.

 

 

이승엽이 국민 타자로서 상당한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그의 아내 이송정이 그동안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특히 이송정 모델로 활동했던 인물이었기 때문에 야구장에서 그녀의 예쁜 외모가 사람들에게 더욱 돋보였습니다. 이렇다 보니 이승엽 경기 때 이송정 모습이 TV 및 인터넷 신문에 등장할 때마다 야구팬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승엽 부인 모델 출신이기 때문에 미디어를 통해서 화제를 모으기 쉬었습니다.

 

그동안 프로야구 기사를 읽다 보면 사소한 이슈까지 기사화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근래에는 프로야구 선수와 연예인 혹은 방송인(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출신의 여성이 결혼하는 이슈가 흔해졌습니다. 프로야구 선수의 아내와 관련된 이슈가 눈길을 끌게 되었죠. 프로야구가 한국의 프로 스포츠로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아내 관련 기사까지 많이 나오게 됐습니다.

 

 

[사진 = 이승엽은 삼성 라이온즈의 전 홈구장인 대구 시민구장에서 많은 홈런을 날렸습니다. (C) 나이스블루]

 

얼마 전에는 이송정 포털 실검 1위에 떴습니다. 지난 9월 13일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라이프>에 출연했던 배우이자 이용규 부인으로 잘 알려진 유하나가 프로야구 선수 외모 서열 1위를 이송정으로 꼽았습니다. 자신을 3순위 정도라고 언급한 뒤, 2순위가 너무 많아 언급하기 곤란하다고 언급하면서 이송정 1위라고 생각했습니다. 여자 배우이자 이용규 부인인 유하나가 이송정 미모에 감탄할 정도면 그녀의 미모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송정 이승엽 부인으로서 상당한 존재감이 나타나는 또 다른 이유는 2012년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출연이었습니다. 그동안 야구 중계 등을 통해 접할 수 있었던 이송정 실제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것도 이승엽과 함께 말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가 사람들에게 공개되었죠.

 

이송정은 21세의 어린 나이에 이승엽과 결혼했습니다. 알고보니 그 배경에 대하여 이송정은 힐링캠프에서 남편에게 속아서 결혼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히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승엽이 메이저리그 진출에 대한 꿈이 있었기 때문에 함께 결혼하면 미국에 같이 가자는 말을 했었답니다. 하지만 이승엽은 메이저리그가 아닌 일본 프로야구에 진출했습니다. 이에 대하여 이송정이 깊이 생각을 안 하고 결혼한 것 같다는 폭탄발언을 하면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이송정은 어린 나이에 이승엽과 결혼을 했습니다. 가족들의 만류 속에서도 이승엽이 너무 좋아서 결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면서 결혼 이후 이승엽 내조하는데 힘을 쓰면서 현재 두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사진 = 이승엽은 일본 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간판 타자로 활약했습니다. 사진은 요미우리 홈 구장인 도쿄돔 전경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이승엽의 전 소속팀은 오릭스 버팔로스입니다. 사진은 오릭스 홈 구장인 쿄세라 돔 전경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10월 3일 이승엽 은퇴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10월 3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2017년 10월 3일은 2017시즌 KBO리그 최종전입니다. 상위권에 있는 1~4위 팀들의 최종 순위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대구 라이온즈 파크에서는 삼성과 넥센의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이 경기의 시구는 이송정 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기가 끝나면 이승엽 은퇴식이 펼쳐지면서 현역 선수 활동을 마감하게 됩니다. 과연 이승엽 은퇴 행사가 어떻게 성대하게 진행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