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지소연 결혼 9월 7일 오늘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월 7일이 지소연 송재희 결혼 날짜인 것은 지난 8월 1일 송재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게시물을 통해서 전파됐습니다. 그 이전이었던 지난 7월 10일 송재희 지소연 열애 및 결혼 소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송재희 나이 및 배우 지소연 향한 여론의 관심이 높았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기간이 짧았음에도 지소연 송재희 결혼 오늘 펼쳐지는 것을 보면 그만큼 두 사람이 얼마나 서로 사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소연 송재희 나이 차이가 꽤 있음에도 말입니다.

 

 

[사진 = 송재희는 지난 8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지소연과 9월 7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C) 송재희 인스타그램]

 

송재희 지소연 결혼 9월 7일 스몰웨딩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음날에는 송재희 지소연 신혼여행 베트남으로 떠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두 배우의 결혼이 주목을 받는 것은 KBS2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영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송재희 지소연 대중적인 인지도가 올랐습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을 알게 됐습니다.

 

 

무엇보다 송재희 지소연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출연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8월 30일 방영분부터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9월 6일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시청률이 자체 최고 시청률(7.1%, 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했습니다. 동시간대 시청률까지 가장 높은 편이죠. 이는 송재희 지소연 투입 효과가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하기 이전의 일상 모습이 사람들에게 공개되었으니까요.

 

과연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의 송재희 지소연 출연 효과가 얼마나 지속적으로 유지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송재희 지소연 출연 이후에 해당 프로그램 시청률이 자체 최고 기록할 정도로 상승 효과가 두드러졌다는 것은 지소연 송재희 결혼 영향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커플이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사진 = 송재희 (C)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공식 홈페이지 출연자 소개(kbs.co.kr/2tv/enter/kbshomenam/about/program/index.html)]

 

살림하는 남자들2 시청률 상승 효과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송재희 지소연 결혼 이후의 일상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이 9월 7일 오늘 결혼식을 올리면서 서로 한 가정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하게 되는 가족의 삶을 누리게 됐습니다. 그 모습이 TV에 나오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향후 살림하는 남자들2 시청률이 꾸준히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송재희 지소연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때 눈에 띄었던 것이 두 사람의 나이였습니다. 지소연 송재희 나이 차이 어느 정도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송재희 나이 만 37세 및 한국식 나이 39세라면 지소연 나이 만 31세 및 한국식 나이 32세입니다. 만 나이 기준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6세라면, 한국식 나이로는 7세 차이가 납니다. 최근 10세 이상의 연예인 부부가 등장하는 것을 감안해도 6~7세 차이가 결코 적은 나이는 아닐 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반인 부부라면 6~7세의 나이 차이가 크게 느껴집니다만, 연예인이라면 이야기가 다를 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에도 송재희 지소연 서로 결혼을 하게 된 것은 그만큼 서로가 서로를 굉장히 좋아하면서 평생 함께 지내고 싶다는 마음이 통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면서 결혼까지 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및 가정 생활이 앞으로도 예능을 통해 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

 

 

[사진 = 송재희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고정 멤버입니다. 살림하는 남자들은 시즌1에 이어 시즌2가 방영중이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C) KBS 공식 홈페이지 통합검색(find.kbs.co.kr)]

 

 

[사진 = 서울 올림픽대로에서 바라본 KBS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9월 7일 송재희 지소연 결혼식을 올렸던 날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9월 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가 송재희 지소연 출연으로 인하여 뚜렷한 시청률 상승 효과를 누렸습니다. 이제는 시즌2의 인기가 시즌1을 완전히 넘어서면서 KBS2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는데 성공했습니다.

 

이러한 전례와 더불어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는 경우가 많은 지금의 추세를 놓고 보면 결혼을 앞둔 연예인 커플이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할 가능성이 있는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또는 SBS 동상이몽2의 추자현 우효광 부부처럼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은 연예인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에 새롭게 출연하는 경우가 있을지 모를 일이겠네요.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