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이지혜 사람이 좋다, 라스 결혼 언급 떠올랐다

이지혜 사람이 좋다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지혜 근래 방송인으로 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만 사람이 좋다에서는 그녀의 인간적인 스토리에 더 많은 비중을 두는 모습이 방송에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2개월 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라스)에서 이지혜 결혼 언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그때를 떠올리면 그녀가 앞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한때 우여곡절을 겪었던 이지혜 진솔한 삶을 사람이 좋다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이하 사람이 좋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월 7일 이지혜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C) MBC 사람이 좋다 공식 홈페이지 메인(imbc.com/broad/tv/culture/peoplegood)]

 

사람이 좋다는 그동안 중장년 연령대에 속한 연예인이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최근에 방송 출연이 뜸한 연예인을 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좋다 이지혜 출연이 다소 의외로 느껴집니다. 이지혜 나이 만 37세이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이지혜는 근래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혼성 아이돌 그룹 샵의 멤버로 활동했으나 이제는 방송인으로서 치열한 삶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좋다 이지혜 출연에 대한 관심이 쏠리기 쉽습니다.

 

 

이지혜 사람이 좋다 출연하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때는 샵의 멤버로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샵 해체 및 서지영과의 불화 그리고 화해와 관련된 이슈가 지금도 대중들에게 끊임없는 이슈가 되었던, 샵 해체 이후 생활고 악재를 딛고 재기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최선을 다했던 이지혜 삶이 사람들에게 공개됩니다. 그동안 이지혜가 방송에서 나왔을 때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그녀만의 인간적인 삶을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이지혜는 사람이 좋다를 통해 샵 재결합 꿈꾸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연 샵이 재결합될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샵 재결합은 곧 이지혜 서지영 함께 활동하는 모습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과연 서지영이 가수 활동을 다시 원하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샵 재결합하게 된다면 그것 자체만으로 사람들에게 엄청난 주목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지혜 서지영 포함한 샵 멤버들에게는 새로운 전성기를 누릴 기회가 될 수 있겠죠. 샵 재결합과 관련된 부분에 대해서는 사람이 좋다 이지혜 언급하는 부분을 잘 들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진 = MBC 사람이 좋다 공식 홈페이지 프로그램 소개 (C) imbc.com/broad/tv/culture/peoplegood]

 

이지혜가 한때 어려웠던 시절을 보냈던 것은 지난해 8월 25일 KBS2 에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면서 알려진 적이 있습니다. 이지혜는 공백기 동안에 불안 장애와 원형 탈모 있었다는 것을 고백했습니다. 자신이 힘들었을 때 채정안으로부터 1,000만 원의 돈을 받았던 것과 더불어 자신의 옷 40%가 채정안 옷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백지영의 도움을 받으면서 장석현과 함께 음반 발매했던 것도 언급했습니다. 그때를 떠올리면 채정안과 백지영이 이지혜가 더 이상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노력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의 이지혜가 재기를 한 것을 보면 당시의 채정안과 백지영의 도움이 값졌음을 실감합니다.

 

 

이지혜 결혼 언급 또한 떠올랐습니다. 그녀는 지난 3월 22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통해 올해 결혼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습니다. 그러자 김구라가 이지혜에게 백지영, 유리가 부러울 것 같다고 언급하더니 이지혜가 그렇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이지혜는 "언니들이 놀았잖아요. 저랑 같이"라고 언급하면서 "중요한건 (언니들이) 잘살아"라며 백지영과 유리가 부럽다는 뜻을 나타냈습니다. 그녀는 백지영과 유리가 연하 남편들이랑 살고 있다며 "지영 언니는 심지어 남편이 아직도 너무 설렌다는거에요. 어떻게 저렇게 살 수가 있지. 그런 걸 보면서 나도 저렇게 결혼하면서 빨리 살아야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지혜는 자신의 결혼 준비에 대해서는 "앞서나가는 신여성들을 보니까 난자를 냉동보관하는 거에요. 저도 그것을 시도를 했죠. 병원에 가서 보관했는데 제가 난자왕이더라고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지혜 결혼 얼마나 원하는지 라디오스타에서 언급한 말을 통해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밝힌 것을 보면 삶을 열심히 보내고 있음을 느끼게 됐습니다.

 

 

[사진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goldfish]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5월 7일 사람이 좋다 이지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5월 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아마도 이지혜 사람이 좋다 출연하는 방영분 이후에는 이지혜와 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지혜와 샵에 대해서는 지난해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을 통해서 여론의 높은 스포트라이트를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사람이 좋다 이지혜 출연을 통해서 그녀의 진솔한 생각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슈가맨때와는 뭔가 다른 이지혜의 모습을 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람이 좋다는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MBC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주 정종철 방영분에 이어 이번 주 이지혜 방영분이 여론의 뜨거운 주목을 끌게 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