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T멤버십 혜택 등장이 눈길을 끕니다. 걸그룹 헬로비너스 나라 SK텔레콤 광고를 통해서 알려진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통해 T멤버십 할인으로 또 다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제휴처에서 T멤버십 할인받으면 결제 금액(5,000원 이상 기준)에 따라 데이터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T멤버십 할인액만큼 11번가 더줌포인트도 적립됩니다. 스마트폰 데이터와 11번가 더줌포인트까지 적립되는 T멤버십 혜택 달라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직접 이용했던 후기를 올립니다.

 

 

우선, 저는 지난 6월 초 헬로비너스 나라 출연했던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 촬영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광고 촬영하는 것을 계속 지켜보면서 SK텔레콤이 헬로비너스 나라 출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안겨주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중들이 헬로비너스 나라의 새로운 매력을 접하면서 그녀가 누구인지 주목하기 쉬우니까요. 그녀가 SK텔레콤 광고에서 알리는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은 많은 사람들에게 T멤버십 혜택 새로워졌다는 것을 실감케 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은 스마트폰 데이터를 보다 많이 적립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데이터를 사용 중인 현실에서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등장은 그야말로 반가운 일입니다. 스마트폰 데이터가 부족할 때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제휴처를 이용하면서 적립 받았던 데이터를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데이터 걱정 없는 '폼'나는 일상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생활플랫폼 서비스에 속하는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이 고객의 일상생활을 더욱 '폼'나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뿐만이 아닙니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은 T멤버십 할인금액의 100% 만큼 11번가 더줌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물건을 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 11번가 더줌포인트는 익월 1일 일괄 적립되어 말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오는 7월부터 11번가 더줌포인트를 직접 사용하면서 온라인 쇼핑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동영상 = 지난 6월 10일 SK텔레콤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 동영상입니다. 모델은 헬로비너스 나라입니다.]

[동영상 = 헬로비너스 나라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 현장 모습을 하이라이트로 담았습니다.]

 

[관련 글] : 헬로비너스 나라, SK텔레콤 광고 촬영 현장 포토툰 & 영상

 

그렇다면 지금부터 저의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후기를 카드뉴스로 정리해서 올립니다.

 

이처럼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통해서 스마트폰 데이터를 많이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더줌포인트도 꽤 누적될 수 있습니다. 카드뉴스로 제작된 저의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후기 통해서 SK텔레콤 이용중인 분들이 해당 서비스를 많이 이용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새로운 스마트폰 구입 시 SK텔레콤에서 단말기 개통할 의향이 있는 분들에게도 저의 콘텐츠가 긍정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6월 한 달 동안에는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적립형 제휴처' 이용 시 데이터 2배 및 11번가 더줌 포인트 2배 적립되는 프로모션이 펼쳐집니다. 여기서 말하는 적립형 제휴처는 CU, 세븐일레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롯데월드, 서울랜드, 할리스커피, 뚜레쥬르, VIPS입니다. 특히 CU는 이용금액 5,000원 당 50MB 적립됩니다. 예를 들어 이번 6월에 CU에서 도시락 및 음료수 등을 구입하면서 결제금액이 5,000원 나왔다면 데이터는 50MB가 아닌 100MB 적립됩니다. 데이터가 누적되고 또 누적되면 데이터 적립된 양이 늘어납니다. 이렇게 6월에 데이터를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저의 후기를 마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