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 SK텔레콤 광고 촬영으로 누리꾼들의 많은 주목을 끌었습니다. 지난 5월 6일 SK텔레콤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 폼나들이 광고 모델로 출연하면서 자신의 발랄한 매력을 발휘하며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SK텔레콤 폼나들이 여자 모델이 누구인가?' 궁금한 사람이 많았는데 그 모델이 바로 헬로비너스 나라였습니다. 그녀가 최근에 또 다른 SK텔레콤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헬로비너스 나라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PLUS) T멤버십' 광고 촬영 현장을 제가 SK텔레콤 T프로듀서의 일원으로서 직접 취재했습니다.
우선, SK텔레콤은 지난 6월 1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헬로비너스 나라 모델로 출연했던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SK텔레콤이 최근에 새롭게 선보인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의 좋은 점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헬로비너스 나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그녀의 폼나들이 광고가 여론에서 좋은 반응을 얻다 보니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 향한 사람들의 높은 주목을 이끌어낼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헬로비너스 나라에게는 대중들에게 자신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뜻깊은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지난해 AOA 설현이 그랬듯 향후 CF 모델로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헬로비너스 나라를 알게 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은 적립형의 경우 제휴처 9곳에서 T멤버십 이용 시 이용금액 5,000원 당 데이터 25MB 적립하는 혜택을 말합니다. CU, 세븐일레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롯데월드, 서울랜드, 할리스커피, 뚜레쥬르, VIPS에서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쓸 수 있습니다.(CU는 이용금액 5,000원 당 50MB 적립) 또한 T멤버십 할인액만큼 11번가 더줌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6월 한 달 동안에는 데이터가 2배 적립되며 11번가 더줌 포인트도 2배 적립됩니다. 쿠폰형은 메가박스와 쏘카를 통해서 기존 T멤버십 혜택에 T데이터쿠폰 100MB를 제공합니다.(메가박스 팝콘 콤보 1천 원 할인권 추가 증정)
SK텔레콤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통해 데이터를 차곡차곡 모을 수 있다는 점에서 스마트폰 데이터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스마트폰 데이터 부족할 때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제휴처에서 적립된 데이터를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렇다면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 모델로 출연했던 헬로비너스 나라 SK텔레콤 광고 촬영 현장이 어땠는지 소개하겠습니다.
[동영상 = 헬로비너스 나라,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 촬영 현장 영상 및 저의 내레이션입니다. (C) 나이스블루]
헬로비너스 나라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촬영은 지난 6월 초 인천 여러 장소를 이동하면서 진행됐습니다. 첫 촬영지는 인천 중구 송학동에 있는 각국 조계지 계단이었습니다. 나라가 계단을 올라가면서 촬영했던 장소가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현장에서는 나라가 연기했던 장면이 잘 나왔는지 심도 있게 고민했던 분위기였습니다. 나라가 촬영에 잘 응하면서 현장 분위기가 활기찼습니다.
나라가 계단 밑에서 "폼 잡아봐~~라!!!"라고 외치면서 위로 올라가면?
스태프들이 나라를 쫓아오면서 영상 촬영을 합니다. 나라가 외치는 "폼 잡아봐~~라!!!"라는 말은 어렸을적에 많은 사람들이 동네 친구들과 해봤던 '나 잡아봐라 놀이'를 SK텔레콤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줄여서 '폼')에 맞게 '폼잡아봐라'로 변형됐습니다. 나라가 "폼 잡아봐~~라!!!"고 말하면서 앞으로 달려가면 스태프들이 뒤따라가는 장면이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반복됐습니다.
이번에는 촬영 장소를 인천 중구 신흥동1가에 있는 골목으로 옮겼습니다. 햇볕이 강하게 내래쬐다 보니 스태프들이 우산으로 나라의 얼굴을 가리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스태프들의 작은 배려 덕분에 나라가 활기찬 마음으로 촬영을 잘 해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곳에 갔을 때 촬영 시간이 당초 예상보다 빨리 끝난 것을 보면 나라 촬영이 잘 되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여신강림!
골목길에서의 촬영은 마치 추격전을 보는 듯했습니다.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재미있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나라를 쫓아가면서 촬영했던 스태프들이 무거운 장비를 들며 힘들게 일하는 모습을 보니 광고 촬영 한 장면 한 장면마다 찍는 것이 쉽지 않음을 느꼈습니다. 스태프들이 무더운 날씨 속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나라와 호흡을 맞추면서 촬영했습니다. 이러한 스태프들의 노력 덕분에 광고 촬영이 잘 됐습니다.
오후에는 촬영 장소를 인천 송도 NC큐브로 이동했습니다. 멋진 경치 속에서 촬영이 이어지면서 현장 분위기가 활기찼습니다.
헬로비너스 나라 손가락 하트 발사!!!
이번에는 사진을 찍고 있던 저를 향해 스마트폰과 함께 포즈를 취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촬영 장소를 선녀바위 해수욕장으로 옮겼을 때는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제휴처의 유니폼을 입은 분들과 더불어 롯데월드 마스코트 로티&로리와 함께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나라가 사람 여러 명과 두 캐릭터와 함께 "폼 잡아봐~~라!!!"를 외치며 바닷가 쪽으로 달려가는 동작을 취했습니다. 그러면서 스태프들이 사람들을 쫓아오는 동작을 취하며 광고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나라는 선녀바위 해수욕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촬영에 임했습니다. 이렇게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광고는 인천의 여러 지역을 오가며 촬영을 마친 뒤 편집을 거쳐 6월 10일 SK텔레 콤 공식 유튜브에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저로서는 SK텔레콤 T프로듀서로 활동하면서 처음으로 광고 촬영하는 것을 봤는데 짧은 시간의 광고를 만들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지 생생하게 지켜봤습니다. 색다르고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이용하면서 현재까지 데이터 600MB 적립 받았습니다. 평소에 LTE 맞춤형 34~41 요금제(한 달 데이터 제공량 : 3GB) 이용하는 편인데 한 달 데이터 제공량의 약 23%를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통해서 적립 받는 혜택을 누렸습니다. 헬로비너스 나라가 광고하는 SK텔레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은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한 서비스였습니다. 특히 SK텔레콤을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이용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