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못친소 하상욱 김태진 출연은 신의 한 수였습니다. 지난 2월 13일 무한도전 못친소 시즌2 방영분에서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재미를 안겨줬던 인물들입니다. 첫 인상 투표에서는 김태진 지석진과 함께 공동 5위에 이름을 올렸던 반면에 하상욱 1표에 그쳤습니다. 여기까지만을 놓고 보면 우현, 이봉주 '빅2'의 독무대가 될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니었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 하상욱 김태진 첫 인상 투표 이후부터 자신의 존재감을 크게 드러냈습니다.
[사진 = 하상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렇게된 이상 우승으로 간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 방영되었던 시간에 말입니다. (C) 하상욱 트위터(twitter.com/TYPE4GRAPHIC)]
무한도전 못친소 하상욱 웃겼던 이유는 첫 인상 투표 이전과 이후의 얼굴 모습이 전혀 달라보였기 때문입니다. 머리를 감으면서 안경까지 벗더니 자신의 실제 모습이 사람들에게 웃기게 비춰졌습니다. 다시 말해서, 무한도전 못친소 하상욱 외모는 얼굴을 꾸미기 이전과 이후가 완전히 달랐습니다. 왜 하상욱 무한도전 못친소 출연했는지 실감이 나더군요. 첫 인상 투표에서는 우현 1위, 이봉주 2위였으나 무한도전 못친소2 우승 하상욱 강력한 후보중에 한 명으로 급부상했습니다.
더욱이 하상욱은 무한도전 못친소가 방영되었던 타이밍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한도전 못친소2 우승 향한 의지를 메시지로 남겼습니다. 메시지에서는 무한도전이라는 단어가 없었으나 '우승'이라는 단어가 있는 것을 보면 무한도전 못친소와 관련된 내용임을 알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 하상욱 트위터 메시지가 많은 리트윗을 기록한 것을 보면 SNS에서도 반응이 좋았나 봅니다.
무한도전 못친소 김태진 또한 하상욱과 더불어 큰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2 출연진들이 스튜디오에 도착했을 당시 제작진에서는 그들의 실제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 얼굴쪽에 바람을 쏘는 설정을 했습니다. 김태진 얼굴에 바람이 불었을 때 그의 실제 모습이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만한 포즈가 재현됐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 김태진 존재감이 사람들에게 강렬하게 기억됐습니다.
[사진 = 하상욱은 지난 2월 6일 자신의 트위터에서 김태진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C) 하상욱 트위터(twitter.com/TYPE4GRAPHIC)]
[사진 =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에서 못친소2 알리는 모습 (C)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twitter.com/realmudo)]
무한도전 못친소2에서는 2월 6일 방영분에서는 우현, 이봉주가 자신의 외모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끌었습니다. 반면 2월 13일 방영분에서는 달랐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 하상욱 김태진 새로운 뉴페이스의 등장이 관심을 끌었습니다. 우현, 이봉주, 하상욱, 김태진 공통점을 꼽으라면 무한도전 못친소2 이전까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인기를 받았던 인물들이 아니었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무한도전 못친소2를 계기로 달라졌습니다. 우현, 이봉주, 하상욱, 김태진 예능 기질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 무한도전 못친소1 우승은 '그 녀석' 노홍철에게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무한도전 못친소1 최대 수혜자는 조정치였습니다. 못친소1이 방영되기 이전 무렵에는 조정치 아는 사람이 많지 않았을 겁니다. 그 정도로 조정치하면 무한도전 못친소 떠올리기 쉽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 하상욱 투입은 조정치를 떠올리게 합니다. 하상욱 조정치 외모가 서로 닮았습니다. 물론 하상욱 안경 착용했을 때 말입니다. 그런데 하상욱 안경 벗으면서 자신만의 모습이 생생하게 드러났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강렬하게 드러냈던 결정적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상욱 무한도전 못친소2 우승 장담할 수 없으나 향후 조정치처럼 많은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 = 무한도전 2016년 2월 달력 (C) 나이스블루]
[사진 = 얼마전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 무한도전 엑스포 저의 관람 인증샷 (C) 나이스블루]
[사진 = 무한도전 엑스포 현장 모습 (C) 나이스블루]
무한도전 못친소2 하상욱 김태진 우현 이봉주 출연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안겨줘서 좋았습니다. 기존 예능인이 아닌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지 않았던 인물들이 선사하는 웃음이 더욱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한도전 못친소2 더욱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무한도전은 정기적인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얼마전에는 킨텍스에서 무한도전 엑스포를 개최하면서 2015년 방영분을 되돌아보는 사진전을 마련했습니다. 언젠가 사진전을 진행하면 못친소2와 관련된 사진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관람객들이 하상욱 김태진 우현 이봉주 모습을 보면서 예전에 무한도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을 되돌아보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