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통해서 생활비 30만 원 아꼈습니다. 몇 년 동안 누적된 T멤버십 할인 금액이 아닌 1년 동안 30만 원을 절약했습니다. 2015년에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물건이나 VOD 콘텐츠 등을 구입하면서 T멤버십 할인을 적용받았더니 30만 원 할인 혜택을 누렸습니다. 30만 원 아낀 것이 대단하지 않게 느껴질 수 있으나 최신형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출고가 3분의 1에 해당하는 액수라는 점에서 결코 만만치 않은 금액입니다. 1달로 치면 2만 5천 원 절약한 셈이에요. T멤버십 혜택 통해서 생활비 절약했던 후기 올립니다.
한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이동통신사는 SK텔레콤입니다. 휴대폰 구입 및 개통을 SK텔레콤에서 진행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저마다 생각이 다르겠으나 적어도 T멤버십에 만족하는 사람들은 많을 겁니다. 상점에서 물건 구입할 때 T멤버십 할인받으면 지출하는 돈의 액수를 줄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어쩌면 누군가는 할인액 적은 것을 아쉽게 여길지 모르겠으나 그 할인액이 끊임없이 쌓일수록 많은 돈을 아끼게 된다는 것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제가 그러한 과정에 의해 T멤버십 혜택으로만 1년에 30만 원 아꼈어요.
물론 T멤버십으로 저보다 더 많은 돈을 아낀 사람도 충분히 있을 것입니다. 제가 매일 T멤버십 할인 혜택을 이용했던 편이 아니었으니까요. 저보다 더 많은 할인액이 누적된 사람들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누적 할인액 많은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T멤버십을 오랫동안 활용하면서 알뜰한 일상생활을 보내는 것입니다. T멤버십이 생활비 절약에 도움 되는 메리트가 크다는 것을 인지했던 저로서는 SK텔레콤 오랫동안 이용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이 생활비 절약 실현 가능함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기 위해서 작성했습니다.
저의 2015년 T멤버십 등급은 VIP입니다. 2015년 T멤버십 VIP 할인 한도가 10만 점(=10만 원)에서 무제한으로 바뀌면서 GOLD(10만 점) SILVER(7만 점) 일반(5만 점) 등급보다 더 많은 할인 한도를 적용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다 보니 T멤버십 할인 혜택을 예전보다 더 많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그 결과 2015년에 T멤버십 혜택 통해서 30만 원 아꼈습니다. 이렇게 말입니다.
저의 2015년 T멤버십 총 사용 할인한도는 300,530점이며 누적 혜택 금액은 300,830원입니다. T멤버십 혜택으로 30만 원을 절약했습니다. T멤버십 VIP 등급이라 가능했던 일입니다만, 그보다는 제가 2015년 T멤버십 혜택 많이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T멤버십 사용 내역 300,530원이라고 뜨는 것은 T멤버십 포인트 30만 원을 사용하며 그 액수만큼의 돈을 아꼈다는 뜻입니다. T멤버십 여러 제휴사를 통해서 할인 혜택 및 영화 무료 관람 등의 혜택을 받다 보니 생활비 30만 원을 절약했습니다.
과거 같았으면 해마다 연말이 될 때 T멤버십 잔여 포인트 소진하느라 나름 애를 썼을 정도로 T멤버십 할인액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저의 실생활에서 T멤버십 쓸만한 곳이 편의점이나 빵집에 한정되어 있다 보니 지금처럼 T멤버십에 관심이 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2015년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사가 이렇게 많습니다. 이제는 어딜 가나 T멤버십 할인 혜택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과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점, 패밀리레스토랑, 피자, 극장, 대형마트, 뷰티&헬스, 놀이공원, 여행, 온라인 및 모바일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T멤버십 새로운 제휴사가 됐습니다. 세븐일레븐 T멤버십 전 고객 1천 원당 1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T멤버십 제휴사가 많이 늘었음을 실감합니다.
제가 T멤버십 할인 많이 받았던 주요 제휴사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티스토어입니다. 티스토어에서 유료로 판매중인 영화 및 TV프로그램 콘텐츠를 항상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면서 틈날 때마다 동영상을 즐겨 봤습니다. 티스토어에서 영화, 방송, 교육, 게임 콘텐츠를 T멤버십으로 결제하면 50% 할인됩니다. 스마트폰으로 부담 없는 금액에 동영상을 즐겨 봤습니다.
티스토어에서는 지상파 TV 자유이용권을 통해서 1개월 8,000원에 TV 프로그램 VOD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T멤버십으로 결제하면 50% 할인되면서 1개월 4,000원에 지상파 TV 자유이용권 활용 가능합니다. 연예 블로거로 활동 중인 저로서는 되도록이면 TV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봐야 하는데 항상 TV를 보기에는 개인적인 업무 스케줄과 잘 맞지 않아 본방을 거듭 놓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티스토어 지상파 TV 자유이용권 T멤버십 50%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서 본방 놓치는 걱정을 할 필요 없어서 좋았습니다. 티스토어를 통해 꾸준히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었기 때문이죠. T멤버십 혜택 덕분에 티스토어에서 많은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었고 덕분에 연예 포스팅 퀄리티를 높이느라 나름 최선을 다했습니다.
2015년에는 11번가에서 많은 물건을 구입하면서 T멤버십 할인 및 'SK텔레콤 옵션 요금제' T나는 쇼핑 포인트 혜택을 지속적으로 이용했습니다. 두 혜택 덕분에 11번가에서 물건을 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T나는 쇼핑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T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며 결제 금액을 낮췄습니다.
SK텔레콤은 2015년 내맘대로 T멤버십을 도입했습니다. T멤버십 이용하는 사람이 제휴처 다섯 곳(뚜레쥬르, VIPS, 피자헛, CU, 11번가)의 할인율을 총합 71% 내에서 각 할인율 최저 5%, 최대 30%까지 직접 조절하는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제휴처는 할인율을 올리고 그렇지 않은 제휴처는 할인율을 내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뚜레쥬르, VIPS, 피자헛 T멤버십 할인은 최대 30%까지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얼마 전 뚜레쥬르에서 치즈 케이크 구입하면서 T멤버십 30%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16,000원의 치즈 케이크를 4,800원 할인받아서 11,200원 지불했어요.
제가 내맘대로 T멤버십을 가장 많이 이용했던 제휴처는 CU였습니다. 도시락 및 간식을 주로 CU에서 구입했습니다. 내맘대로 T멤버십 할인율을 20%로 설정하면서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2015년에는 CU에서 도시락을 먹으며 식사를 해결하는 일이 많다 보니 식사비 아끼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최근에는 CU에서 새롭게 선보였던 도시락에 맛있는 반찬 많은 것이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도 CU 도시락을 즐겨먹을 예정입니다. 내맘대로 T멤버십은 앞으로도 저의 식사비 및 간식비 지출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저는 2015년 T멤버십 VIP 혜택을 통해 극장에서 영화를 6번 무료 관람했습니다. 평일 및 주말에 관계없이 영화 티켓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어서 좋더군요. 제가 2015년 T멤버십 혜택을 통해 생활비 30만 원 아꼈는데 그 액수 중에 20%가 T멤버십 VIP 영화예매 혜택이 차지합니다.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 저를 만족시키기 좋았던 혜택이었습니다.
서울 이태원에 있는 스트라디움은 깊이가 있고 음질이 좋은 음악을 듣기 좋은 공간입니다. 음악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겨찾기 좋은 곳이에요. SK텔레콤 T멤버십 VIP 해당되는 사람은 스트라디움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입장료 없이 수준 높은 음악을 들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T멤버십 할인 혜택받았던 곳들이 많았습니다. 지난 1년 동안 T멤버십 VIP 혜택을 많이 누렸네요. 저에게 과거의 T멤버십은 편의점과 빵집에서 물건 구입할 때 작은 할인을 누릴 수 있는 존재였는데 이제는 저의 생활비를 절약하는 절대적인 존재가 됐습니다. T멤버십 제휴처 확대, 내맘대로 T멤버십을 통한 할인율 증가, T멤버십 VIP에 특화된 혜택에 이르기까지 생활 곳곳에서 T멤버십을 지속적으로 쓸 수 있는 메리트가 풍부합니다. T멤버십 혜택 통해서 생활비를 많이 아낄 수 있는 SK텔레콤이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