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SKT T멤버십 이용하면서 말입니다. 저는 평소 커피 많이 마십니다. 항상 커피점 찾는 것을 좋아하죠. 커피점에서 기분 좋은 시간 보내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가 쉽게 풀립니다. 굳이 먼 거리까지 여행갈 필요 없을 정도로 커피점에서 시간 보내는 것만으로 행복합니다. 2015년 올해는 SKT T멤버십 신규제휴처에 할리스커피 포함되었는데 저에게는 반가운 일입니다.
개인적으로 할리스커피 할인 기뻤던 이유는 제가 평소에 드나드는 어느 지하철역과 매장과의 거리가 가깝습니다. 지하철로 이동하기전에 할리스커피에서 커피 사먹거나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커피점에서 빵으로 식사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먹었던 오늘 메뉴입니다. 커피 할리치노 SKT T멤버십 할인 받았는데 빵까지 먹고 싶어서 크로크무슈까지 주문했습니다.
할리스커피 SKT T멤버십 혜택 이렇습니다. 오전 6시부터 낮 12시까지 20% 할인, 낮 12시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됩니다. 20% 할인은 모든 제조음료에 한하며 병음료는 제외됩니다.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은 커피 음료에 한하며 단일 사이즈 제외됩니다. 참고로 SKT T멤버십 혜택 적용하면 할리스커피 멤버십 혜택 및 적립서비스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저는 할리스커피 메뉴 중에서 크로크무슈 가장 좋아합니다. 빵과 햄, 치즈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더해지는 맛이 일품입니다. 양까지 푸짐해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더군요. 할리스커피 크로크무슈는 2년 전부터 접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맛있게 먹는 편입니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제가 집에서 크로크무슈 요리하고 싶은데 할리스커피에서 먹을 때처럼 맛있을지는 모르겠네요.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먹었던 커피 할리치노입니다. 평소에는 아메리카노 먹는 편인데 오늘은 달달한 커피 할리치노 먹으면서 마음속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싶었습니다. 기분전환하고 싶었거든요.
커피 할리치노는 휘핑크림과 함께 먹어야 제맛입니다. 휘핑크림 양이 풍부해서 그런지 커피를 달콤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저의 할리스커피 영수증입니다. 5,200원 가격의 커피 할리치노 SKT T멤버십 20% 할인됐습니다. 1,040원 인하되어서 4,160원에 구입했네요. 여기에 크로크무슈 3,900원까지 포함하면서 매장에서는 8,060원에 결제했습니다. 평소 할리스커피 즐겨 찾으면서 SK텔레콤 이용하는 분들에게 할리스커피 T멤버십 할인 도움 많이 될것입니다.
SKT T멤버십 할리스커피 할인 유용한 이유는 저 같이 카페 또는 커피점에서 시간 보내는 사람 많기 때문입니다. 아이패드로 동영상 보거나 게임할 때, 컴퓨터로 작업하거나, 공부할 때, 다른 사람과 이야기 나눌 때, 그 외 여러 목적으로 커피점 찾는 사람 많습니다. 할리스커피는 맛있는 메뉴 많은 곳인데 SKT T멤버십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T멤버십 할인 적용되지 않았지만' 할리스커피에서 커피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크로크무슈 이렇습니다. 식빵 속에 햄과 치즈가 들어갔습니다. 포크와 나이프 이용해서 먹을 수 있어요.
크로크무슈 빵 2쪽을 하나로 포갰습니다. 사진 보니까 할리스커피에서 또 먹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그 정도로 맛있어요.
한 조각 떼어냈을 때의 모습입니다. 나이프로 빵 조각을 자른 뒤 포크로 맛을 음미하면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SKT T멤버십 신규제휴처 7곳 됩니다. 할리스커피 비롯하여 스파게띠아, 불고기 브라더스, 보바타임, 아웃백, 미니스톱, 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 T멤버십 할인 가능합니다. 저는 7곳 중에 3곳을 최근에 할인 혜택 받았습니다. 할리스커피는 며칠 전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에 이어 오늘 오전 커피 20% 할인 이용했습니다. 음료 푸짐하게 먹을 수 있거나 또는 가격 아낄 수 있어서 좋아요.
올해는 T멤버십 작년보다 다양하게 활용중입니다. T멤버십 제휴사 늘어난 영향이 큽니다. 제가 주로 찾는 지하철역 근처에 파리바게뜨와 할리스커피가 있으면서, CGV 신도림 밑에 스파게띠아가 있어서 T멤버십 계속 쓰게 되더군요. SKT T멤버십 덕분에 알뜰한 일상생활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