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설날선물세트 실속구매 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말입니다. 11번가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T멤버십 할인입니다. 저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 통신사가 SK텔레콤인데 오랫동안 T멤버십 잘 썼습니다. 11번가 및 CU 등에서 무언가 구입할 때마다 T멤버십 할인되서 정말 좋더군요. 이번에는 11번가 T멤버십 통해서 설날선물세트 실속구매 하며 알뜰한 설날 쇼핑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설날 연휴 때 설날선물세트 구입할 것입니다. 사람마다 물건을 구입하는 성향이 서로 다르겠지만 저는 설날선물세트 만큼은 값이 싼 물건을 자제하는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받는 선물이기 때문에 가격이 낮은 물건은 되도록이면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T멤버십 할인을 통해 실속적인 구매를 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은 11번가입니다. 특히 11번가 어플과 쇼킹딜십일시(11am) 어플은 하루에 최소 한 번 이상 접속하면서 모바일 쇼핑을 즐깁니다. 저의 SK텔레콤 옵션 요금제로 가입된 것 중에 하나가 T나는 쇼핑 포인트인데 SK텔레콤 요금 약정 할인 금액의 130%를 11번가 포인트로 대신 제공하는 옵션 상품입니다.
또한 11번가는 T멤버십 할인 가능한 상품들이 있어서 좋더군요. 11번가에서 모바일 쇼핑했을 때 제가 구입에 관심을 가지는 품목중에서 T멤버십 할인이 되는 것은 되도록이면 구입 했습니다. 추가 할인이 되니까 기분 좋죠. 그게 T멤버십 할인의 묘미입니다. 제가 T멤버십 할인을 오랫동안 이용했던 것은 소소한 할인혜택 같아 보여도 그것이 계속 누적되다보면 1년에 몇 만원의 돈을 아낄 수 있는 '매력'이 좋았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연말에 T멤버십 포인트가 많이 누적된 경우가 있었는데 연초부터 T멤버십 사용을 주로 CU, 파리바게뜨(그때는 파리바게뜨 T멤버십 할인 가능했습니다. 최근에 다시 할인 시작되는데 개인적으로 좋아요.)에서 쓰다보니 포인트가 많이 남더군요. 11번가 T멤버십 할인이 반갑게 느껴지는 이유죠.
저는 설날선물세트 11번가에서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T멤버십 할인 가능한 것으로 말입니다. 아무래도 설날선물세트 구입은 적잖은 가격 부담이 있기 때문에 T멤버십 할인 구입을 받는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이 어느 정도 있는 제품을 T멤버십 할인 받으면서 설날선물세트 실속구매 성사되었네요.
저는 11번가 어플에 있는 설날선물세트 중에서 동원선물세트 구입했습니다. 동원선물세트 종류가 여럿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 동원참치 라이트 스탠다드 150G 12캔, 리챔 200G 3캔 들어갔던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상품 가격 39,900원인데 11번가 내에서 8,000원이 즉시 할인되면서 31,900원에 판매되더군요. 이 제품은 T멤버십 할인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31,900원이 T멤버십 11% 할인되면서 3,500원 할인이 추가로 이루어졌습니다. 11번가 할인으로 3,500원 아꼈죠.
제가 구입했던 동원선물세트는 생각보다 무겁더군요. 왜냐하면?
동원참치 라이트 스탠다드 150G 12캔이 들어있으니까요. 참치캔은 100G보다는 150G가 무게감있어서 좋더군요. 그것도 150G 12캔이 들어있으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기분 좋겠죠. 참치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동원선물세트에 들어있던 동원참치와 리챔입니다. 맛있는 요리하고 싶을 때 어울리는 음식 아이템이죠.
SK텔레콤 T멤버십 설날선물세트 실속구매 하니까 돈을 아꼈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T멤버십 할인 안받았다면 3만원 넘는 금액으로 결제했을텐데 3,500원 할인이 이루어지니까 3만원 초과하지 않는 금액에 구입했습니다. 알차게 구성된 설날선물세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서 좋아요. 이것이야말로 실속구매죠.
T멤버십은 저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11번가(온라인 쇼핑몰) CU(편의점) 파리바게뜨, 뚜레쥬르(이상 제과점) T스토어(모바일 콘텐츠 오픈마켓)는 제가 T멤버십 주로 이용하는 제휴사들입니다. 2015년에는 T멤버십 혜택이 더욱 파워풀하게 바뀌었는데 그 부분은 T멤버십과 관련된 다음 콘텐츠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설날선물세트 잘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