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CGV 예매 통해서 오늘의 연애 봤습니다. 저는 평소 스마트폰 예매 이용하면서 영화를 예약합니다. 극장에서 줄 서서 대기하는 것보다 더 편리하니까요. 제가 앉고 싶은 좌석을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장점 또한 마음에 듭니다. 소위 말하는 명당 자리를 확보할 시간적 여유를 얻으니까요. CGV 예매 할 때마다 항상 그렇습니다. 그런데 어제 예매할 때는 CGV 어플 예매 시 OK캐쉬백 적립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CGV 예매 통해서 OK캐쉬백 적립 많은 사람들이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어제 CGV 어플 둘러보면서 우연히 찾았는데 이번에 처음 알게 됐습니다. 저 같이 몰랐던 사람이 적지 않을 것 같아서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CGV 예매 스마트폰으로 하려면 CGV 어플 설치해야 합니다. 로그인 이후에 자신이 보고 싶어하는 영화 예매한 뒤에는 모바일티켓 나오게 됩니다. 모바일티켓 필요한 이유는 티켓 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극장 매표소 부근에 있는 티켓 출력 자판기(라고 부르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찾아서 자신이 예매했던 티켓 번호 입력하면 종이로 티켓 얻으면 됩니다. 그 종이 티켓을 관람석으로 입장할 때 관계자에게 보여주면 되겠죠.

 

저는 그동안 이런 패턴으로 CGV에서 영화 봤습니다. 그런데 CGV 어플 계속 둘러보면서 앞으로는 MY CGV 메뉴에 있는 세부적인 기능을 더 활용해보고 싶네요. 어제는 오늘의 예매 보느라 CJ ONE 포인트 3000점 이상 썼더니 잔여 포인트가 6점만 남았습니다. CGV 예매 할 때 CJ ONE 포인트 사용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적립과 더불어서 말이죠.

 

 

OK캐쉬백 및 CJ ONE 포인트 적립이 재미있는 이유는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혹은 콘텐츠 이용 시 조금이라도 할인할 수 있는 묘미가 있습니다. 극장 예매를 예로 들면 티켓값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죠. 개인적 경험으로는 OK캐쉬백이나 CJ ONE 포인트 적립 통해서 많은 포인트가 누적된 경험이 없었으나 종종 포인트를 쓰면 약간의 돈 아끼는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어제 저녁 CGV 예매 할때는 오늘의 연애 관람하기 위해 CJ ONE 포인트 3000점 이상 이용하면서 티켓값 7000원 미만의 금액에 티켓 끊었어요. CGV에서 금요일은 주말 티켓값 1만원 적용되는데 저는 어제 저녁 티켓 7000원 이내에 구입하면서 아주 약간의 OK캐쉬백 포인트 챙겼습니다. CGV 어플에서 당일 적립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죠.

 

 

CGV 어플에서 MY CGV 메뉴 밑에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있었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 적립하려면 결제일 당일 적립만 성립됩니다. 모바일 예매건만 등록할 수 있어요. 적립 이후에 포인트가 얼마나 되는지는 OK캐쉬백 사이트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예매번호와 OK캐쉬백 카드번호 입력했더니 적립 완료됐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바로 적립됐습니다. 90점 적립됐네요. 티켓 구입할 때 CJ ONE 포인트 3000점 이상 사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저의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금액은 100원 미만이었습니다. 그럼에도 CGV 예매 통해서 OK캐쉬백 적립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그것만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OK캐쉬백 모으고 또 모으다보면 언젠가 무언가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하면 되겠죠.

 

개인적으로 영화 예매는 스마트폰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극장 매표소는 줄을 서거나 또는 은행처럼 대기표 뽑는게 귀찮더군요. CGV 예매 하려면 CGV 어플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이 OK캐쉬백 있는 사람이라면 적립 가능해요.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초록배 2015.01.18 12: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CGV 도 오케이캐시백 적립이 되는군요.^^; CJ 계열은 원카드만 쓰는지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