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커피 원빈 광고 때문에 맥심 TOP 커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주로 바깥에서 스위스 아메리카노와 더 블랙 같은 다른 제품에 비해 설탕이 적게 들어간 제품을 먹으면서 일상 생활을 보냅니다. 원빈 커피 광고 덕분에 맥심 TOP 커피 잘 사먹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통해서 맥심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그 이전에도 다른 모바일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맥심 이벤트는 '열정'이라는 콘셉트를 주제로 하는 스토리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벤트입니다.

 

사람마다 개인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주로 피곤할 때나 힘을 내고 싶을 때 맥심 TOP 커피를 먹습니다. 그동안 원빈이 광고했던 제품이라 그런지 저에게 친숙하더군요. 많은 분들도 이 커피를 잘 아실겁니다. 맥심 TOP 모바일 이벤트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먼저 열정서포터즈 1차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의 영상을 볼까요?

 

 

[동영상] 영상을 살펴보니 총 5분의 TOP 열정서포터즈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1차에서는 총 다섯분이 당첨됐습니다. 기타치는 연구원, 야구하는 컨설턴트, 요리하는 사회복지사, 그림 그리는 간호사, 사진찍는 디자이너 당첨되었어요. 열정서포터즈는 위와 같이 열정이 가득한 사람을 찾아서 열정을 선물하는데요.

 

다들 열정에 대한 마인드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네요. 제가 원하던 포토패키지를 받으신 디자이너 분이신데요. 열정이란 중독되는 것 이라고 표현해주셨어요. 1차 당첨자 영상을 보니까 어떠세요? 전 왠지 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막~드는데요. 그럼 3차 이벤트에 참여해볼까요?

 

 

맥심 TOP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 상단에 원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O.P 열정을 채우다"라는 메시지가 눈에 띄네요. 그 밑에는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하는 열정 패키지를 신청해 주세요. 맥심 티오피가 여러분의 열정을 지원해 드립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열정 패키지 당첨자 총 15명(시즌별 5명)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무려' 총 9,000명(시즌별 3,000명)에게 맥심 티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첨될 수 있으나 이벤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맥심 TOP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 링크)

 

[동영상] 원빈 나레이션을 들을 수 있는 맥심 TOP 브랜드필름(메니페스토) 영상 광고입니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의 심장은 뛰고 있는가?', '자신의 심장이 뛰는 일을 할 때 우리는 비로소 삶의 주인이 된다' 라는 원빈의 멘트가 인상 깊게 느껴집니다. 저는 무언가에 몰두할 때마다 커피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일을 하면서 커피를 습관적으로 먹는 편이죠. 그런 저의 성향이 원빈의 메시지와 밀접함이 느껴지더군요.

 

 

모바일 페이지 하단에는 맥심 TOP 브랜드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슈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커피들이죠. 제가 즐겨 먹는 스위트 아메리카노(녹색 색상)는 고급 원두의 100% 맛과향을 달콤하게 나타내며 더 블랙(검은색 색상)은 설탕과 크림없이 진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초콜릿 모카(회색 색상)는 초콜릿 느낌을 내며 마스터 라떼(연한 갈색 색상)는 우유와 생크림이 첨가되었다고 합니다. 맥심 TOP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동서식품만의 기법으로 뽑아낸 맥심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을 바탕으로 맛있는 맛을 자랑합니다.

 

 

맥심 TOP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메인입니다. 열정서포터즈를 비롯하여 열.친.소와 열정스토리 같은 메뉴들이 모바일 홈페이지에 있네요.

 

 

맥심 TOP 모바일 이벤트 기간은 시즌 1, 시즌2, 시즌3로 나뉘어집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열정 패키지'를 선택하면 시즌 1~3에 참여했던 사람 중에서 총 15명에게 패키지에 어울리는 경품이 지급됩니다. 총 9000명(시즌별 3000명)에게는 맥심 TOP 마스터 라떼 200ml 1개씩 지급된다고 하네요. 경품 이벤트 끝내주게 좋네요.

 

 

열정서포터즈는 총 5가지의 패키지로 나뉘어집니다. 자신이 원하는 열정패키지를 선택해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됩니다. 5개의 열정 패키지 및 경품은 이렇습니다.(참여시 기프티콘 자동응모)


(1) 열정 필름 패키지 : 소니 HDR-TD20 + 삼각대
(2) 열정 뮤직 패키지 : Yamaha DTX520K + 의자 + 헤드셋 + 드럼스틱
(3) 열정 라이더 패키지 : SCOTT SPEEDSTER + Rudy Project 헬멧
(4) 열정 휘트니스 패키지 : 리복 일립티컬 + iPAD 미니 레티나 + MISFIT
(5) 나만의 열정 패키지 직접 입력하기 : 예를 들어 웨이크 보드 세트나 보컬 트레이닝 수강권 같은 열정 패키지를 입력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열정 패키지 신청하기는 음악, 사진, 스포츠 같은 분야와 관계되지 않은 분들에게 어울릴 것 같은 패키지입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웨이크 보드 세트, 보컬 트레이닝 수강권 등을 열정 패키지의 예로 들고 있죠.

 

 

저는 열정 필름 패키지를 선택했습니다. 평소 촬영을 많이 하는 편이라서 캠코더 경품 당첨되어 새로운 캠코더를 받고 싶었습니다. 다른 경품 확인했으나 저에게는 캠코더 경품이 더 매력적이더군요. 열정 패키지 선택한 뒤에는 화면 밑에 있는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면 맥심 TOP 브랜드 필름(메니페스토) 동영상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 이후 열정 서포터즈를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동영상 밑에 있는 '열정 서포터즈 공유하기'라는 글자 오른쪽에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가 있는데 자신에게 알맞는 SNS 도구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페이스북을 선택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 후 이벤트페이지로 돌아와서 열정 스토리를 완성해야 한다는 창이 떴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할 때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저는 맥심 TOP 이벤트를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는 뜻에서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페이스북 공유 인증샷

 

 

페이스북 화면에서 맥심 TOP 모바일 이벤트 홈페이지로 돌아왔습니다.

 

 

홈페이지로 돌아왔더니 이러한 화면이 뜨네요. 이제부터는 자신의 열정 스토리와 사진을 올려야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열정 패키지가 필요한 이유를 스토리를 통해 설명해야 합니다.

 

 

자신의 열정 스토리를 입력하면서 사진을 첨부하면 됩니다. 저는 열정 포토 패키지가 필요한 이유를 적었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알게 되면서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했죠.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사진첨부입니다. 1MB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큰 용량의 사진은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처음에 올리고 싶었던 사진이 3.5MB 초과했습니다. 사진 용량을 대폭 줄여서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제가 올렸던 사진은 DSLR 카메라가 있는 사진입니다. KTX로 이동하는 받침대에 DSLR 카메라와 책, 간식거리를 올려놓았던 모습이죠. DSLR 카메라가 저의 생활과 친숙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 이러한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입력이 완료되면 열정 스토리 등록 및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맥심 TOP 모바일 이벤트 홈페이지에 있는 'T.O.P 열.친.소 이벤트'라는 이벤트도 소개합니다. 열정 서포터즈를 친구에게 소개하면 됩니다. 매일 300명에게 맥심 T.O.P 기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알리면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매일 300명이 기프티콘 당첨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 합니다. 열정 서포터즈를 통해서 카메라 경품 같은 열정 패키지 당첨되면 자신의 관심 분야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새로운 동기부여도 얻을 수 있습니다.

 

원빈이 광고하는 맥심 TOP 커피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했던 제품입니다. 그런 것처럼 맥심 TOP 모바일 이벤트도 참여하는 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맥심 TOP의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