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 광대역 LTE-A X3 체험단

전지현 선글라스, SKT 광대역 LTE-A와 함께하다

저는 SK텔레콤 (SKT) 광대역 LTE-A X3 전국 체험단으로 활동중입니다. 지난달 27일 SKT 본사에서 진행된 체험단 발대식을 통해서 갤럭시S5 광대역 LTE-A를 지급 받았는데요. 이날은 특별한 기념품을 받았습니다. 전지현 선글라스 및 이정재 파우치가 들어간 스타박스(STAR BOX) 였습니다. 특히 전지현 선글라스는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SKT 광대역 LTE-A 속도를 측정해야 할 저에게 필요한 아이템이었습니다. 그 후기를 올립니다.

 

며칠 전에는 대전에서 속도 측정을 하면서 전지현 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 저의 스타박스 개봉기와 더불어 전지현 선글라스 착용 인증샷 및 후기를 올립니다.

 

 

제가 받았던 스타박스입니다. 이 안에 전지현 선글라스, 이정재 파우치가 있습니다. SKT는 약 한 달전까지 번호이동, 기기변경, 신규가입을 하는 고객중에 매일 1000명씩 추첨해서 스타박스를 제공했습니다. SKT 모델이었던 전지현과 이정재가 일상에서 착용하는 선글라스, 휴대폰 파우치가 스타박스에 있었죠.

 

SKT는 세계 최초로 최대 225Mbps 구현되는 광대역 LTE-A를 상용화했습니다. 광대역 LTE-A는 LTE보다 3배 빠른 속도를 나타내며 전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지방에서도 광대역 LTE-A 속도가 빠르게 잘 나오는 중이죠. 갤럭시S5 광대역 LTE-A를 쓰는 분이라면 SKT 광대역 LTE-A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1) 광대역 LTE-A, 대전 200Mbps 돌파 및 성심당 튀김소보로

(2) 갤럭시S5 광대역 LTE-A 후기, SK텔레콤 광대역 LTE-A 속도 빨랐다

(3)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개봉기, 갤럭시S4 LTE-A 비교

 

 

스타박스 개봉 직전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이때는 어떤 제품이 박스 안에 있는지 잘 몰랐습니다. 전지현 선글라스, 이정재 파우치가 스타박스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던 상황이었죠.

 

 

문 모양이 마음에 드는군요. 과연 어떤 제품이 저를 맞이할까 마음이 설레였습니다.

 

 

박스에 있는 문을 열었더니 STAR BOX라고 적혀있는 종이를 봤습니다. 그 밑에는 'with Jun Ji Hyun + Lee Jung Jae'라는 글자가 작게 새겨졌죠. 종이를 넘겨봤더니?

 

 

전지현과 이정재 모습이 나왔습니다. 스타박스는 전지현, 이정재,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가 SKT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흥미로운 아이템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전지현이 착용하는 스타일리시한 선글라스와 유니크한 개성이 돋보이는 휴대폰 파우치를 SKT 스타박스를 통해 만날 수 있었습니다.

 

 

스타박스에 있었던 선글라스와 전지현&이정재 편지, 휴대폰 파우치입니다.

 

 

스타박스에는 전지현과 이정재의 편지 및 사인이 담겨있는 종이가 있었습니다. 메시지 내용은 이렇습니다.

 

"안녕하세요! 잘생긴 여러분!! 배우 전지현, 이정재 입니다. 늘 스크린으로만 만나뵙다가 스타박스를 통해 편지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항상 성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SK텔레콤과 함께 스타박스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께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저희가 가장 아끼고 좋아하는 아이템을 정성스럽게 담았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 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전지현 선글라스 모습입니다. 저에게 선글라스가 생겼습니다.

 

 

대전을 떠나기 전에는 커피점에서 갤럭시S5 광대역 LTE-A를 만지작거리면서 전지현 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 설정샷을 이렇게 찍어봤어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커피를 먹으면서 갤럭시S5 광대역 LTE-A와 전지현 선글라스를 일상 생활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삶은 정말 멋질 것 같아요.

 

 

대전으로 속도 측정을 하러 떠나기 이전에 저의 DSLR 카메라 가방을 촬영했습니다. 전지현 선글라스가 들어간 검은색 상자와 휴대폰 파우치 안에 있는 갤럭시S5 광대역 LTE-A를 챙겼습니다.

 

 

스타박스에 있었던 휴대폰 파우치에 갤럭시S5 광대역 LTE-A가 들어간 모습을 찍었습니다.

 

 

다음날 ITX를 타고 대전으로 이동하면서 검은색 상자에 있던 전지현 선글라스를 꺼냈습니다.

 

 

전지현 선글라스를 착용한 저의 모습입니다.

 

 

대전 성심당 본점에서 전지현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성심당에 있을 때는 낮이었습니다. 하루중에서 날씨가 가장 무더울 때였죠. 야외에 나갈때 눈이 부시더군요. 전지현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바깥을 돌아다니기로 했습니다. 선글라스를 쓰니까 눈이 부시지 않아서 활동하기 편했습니다. 더위가 약간 덜 타는 느낌이었어요.

 

 

대전에서는 SKT 광대역 LTE-A 속도가 잘 나왔습니다. 제가 측정한 곳에서 최대 속도가 나오는 장소는 대전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역입니다. 다운로드에서 201.2Mbps 측정되었어요. 제가 가지고 다니는 갤럭시S5 광대역 LTE-A 속도가 빠르게 나와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전지현 선글라스를 계속 착용할 예정입니다. 여름이 끝나려면 2개월 정도 더 기다려야겠네요. 올해는 작년 여름보다 더운 날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작년 여름에는 비 내리는 날이 많았는데 올해는 그렇지 않네요. SKT 광대역 LTE-A 속도 측정을 계속 하게 될 저에게 전지현 선글라스는 꼭 필요했던 아이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