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등록금이 사회적인 이슈가 되면서 '내 통신비는 언제 반값요금제 적용 될까?'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저만의 생각은 아닐 겁니다. 포털에서 모바일과 관련된 뉴스의 댓글을 보면 '우리나라의 통신비는 비싸다'고 인식하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알뜰폰이 최근들어 각광을 받으면서, CJ에서 운영하는 알뜰폰 1위(가입자 70만 명) 업체 헬로모바일이 눈길 끄는 이유는 '통신비를 저렴하게 쓰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는 CJ알뜰폰이 만든 국내 최초 반값 LTE 요금제입니다. 유심만 교체하면 통신료 50% 할인됩니다. 조건없는 유심 LTE 31을 통해 음성통화 350분, 문자 350건, 데이터 6GB를 제공받으면 6만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가격을 3만 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조건없는 LTE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를 소개합니다.
유심요금제 CJ알뜰폰은 사용한 스마트폰을 그대로 유심만 바꿔서 가입하면 통신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전에 출시된 아이폰5도 적용할 수 있죠. 제가 소개하려는 조건없는 LTE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는 굳이 스마트폰 바꾸지 않아도 유심 교체시 통신료 50% 할인됩니다. 알뜰폰을 쓰는 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유심을 통해 통신비를 절약하는 것은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폰5 쓰면서 통신비를 아끼고 싶다면 유심요금제 CJ알뜰폰을 추천합니다.
길거리에 있는 핸드폰 대리점들을 보면 이승기가 모델인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이승기는 CJ알뜰폰 헬로모바일 모델입니다. 최근에는 헬로모바일이 이승기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그 부분은 포스팅을 계속 읽어보시면 어떤 행사인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조건없는 유심 LTE (글의 편의상 USIM을 유심으로 표기합니다.) 요금제는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유심만 교체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 통신료 50% 절약에 1개월 기본료 무료 혜택이 되는 유심요금제 CJ알뜰폰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예를 들어 조건없는 유심 LTE 31은 기본료가 3만 1000원인데 타사62와 동일합니다. 50% 절감할 수 있죠.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 공식이 성립되는 느낌입니다. 이 부분까지 감이 안잡히는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자료를 더 올립니다.
조건없는 LTE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를 쓰는 분의 통신요금 고지서입니다. 숫자가 잘 안보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중요 부분을 확대 하겠습니다.
2014년 4월 통신요금은 4만 2000원인데 할인 금액은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가 적용되면서 2만 1000원 할인 됐습니다. 남은 2만 1000원에서 부가가치세 10%가 적용되면서 납부할 금액이 2만 3100원이 되었네요.
고지서를 받은 분은 조건없는 유심 LTE 21을 쓰는 분입니다. 유심요금제 CJ알뜰폰을 통해서 기존보다 통신비를 절약했습니다.
사용내역을 보면 음/영상통화, 데이터, 문자/멀티 메시지를 충분히 이용했음을 알 수 있죠. CJ알뜰폰은 KT망을 쓰며 통화품질, 데이터 속도, 해외로밍 등에 차이 없습니다. 올레와이파이도 무료 사용이 가능하고요. 개인적으로는 알뜰폰 품질이 약한 것 아니냐는 편견이 있었는데 CJ알뜰폰을 알게 되면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또한 유심요금제 CJ알뜰폰은 단말기 할부금이나 위약금이 있어도 번호이동이 가능하며 절약 금액과 비교해보면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기존 단말기 할부금, 위약금은 이전 통신사의 계속 납부하면 됩니다. 공기계나 중고폰 등을 활용하여 새로운 번호로도 가입 가능하며 세컨폰으로 유용하죠.
헬로모바일은 CJ ONE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건없는 LTE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에서도 적용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 사용량이나 청구요금 등을 바로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1855-4949 콜센터 상담 가능까지 포함하면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를 흥미롭게 쓸 수 있어서 좋네요.
이쯤에서 이벤트를 하나 소개합니다. 6월 25일까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건없는 유심 LTE 가입한 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자세한 부분은 사진을 통해 볼 수 있는데 1개월 기본료 추가 면제가 눈에 띄네요. 무약정, 무위약금 상품이므로 언제든지 타사로 번호 이동(유심 기변) 가능합니다.
또 다른 이벤트를 소개하면 절약 금액 확인만 해봐도 치즈타임 1000명 증정합니다. 통신사와 요금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어느 모 통신사의 LTE 62를 선택했더니 이미지가 이렇게 떴습니다. 조건없는 LTE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를 기존 이동통신사 요금제를 비교하면 얼마나 저렴한지 실감납니다.
그 통신사의 LTE 62는 음성 350분, 데이터 6GB, 문자 350건이 제공되며 월 통신료는 부가세 포함 6만 8200원이 됩니다. 24개월 사용시 통신료는 163만 6800원이 되죠. 반면 조건없는 유심 LTE 31 요금제는 음성 30분, 데이터 6GB, 문자 350건 조건에서 월 통신료가 부가세 포함 3만 4100원입니다. 24개월 사용시 통신료는 81만 8400원이 됩니다. 2년 기준으로 50% 절약이 가능합니다.(위에 있는 이미지 가격은 기본료 기준입니다. 글에서는 부가세 포함 금액)
이렇게 조건없는 LTE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는 타사 42~62 요금제 대비 반값의 기본료(음성, 데이터 등 기본 제공량 동일합니다.)가 장점으로 꼽힙니다.
가입자 전원에게는 이승기 이벤트 참여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매일 오전 10~11시 가입 신청 시 이승기 팬미팅 100% 초대 기회가 제공됩니다. 오전 10~11시에만 이승기 이벤트 팝업창이 나타난다네요.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 이용 의향이 있으면서 이승기를 보고 싶어하는 분에게 어울리는 행사입니다.
*헬로모바일 조건없는 유심 LTE 홈페이지 링크 : http://goo.gl/1t8SG7
가입자 이벤트를 다시 정리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1) 캠페인 기간 동안 가입자에 한하여 1개월 기본료 추가 면제
(2) 절약 금액 확인만 해봐도 치즈타임 1000명 증정
(3) 이승기 이벤트 : 매일 오전 10~11시 가입 신청 시 이승기 팬미팅 100% 초대(오전 10~11시에만 이승기 이벤트 팝업창 나타남)
*이 포스팅은 헬로모바일 후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