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기황후 실시간 tv보기, tving으로 하지원 시청하기

 

최근 여론의 화제를 끄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입니다. 올해 접어들면서 시청률이 점점 오르고 있죠. 방영 초기 시청률은 10% 초기였으나 현재는 25~30% 정도 됩니다.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을 기준으로 하면 30% 넘었더군요. 그만큼 기황후를 보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다시 말하면 드라마의 퀄리티가 좋다는 뜻입니다. 하지원의 경우 최고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죠.

 

특히 3월 10일에 방영된 기황후 36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의해 전국 기준으로 26.9%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동시간대 방송된 드라마중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나타냈습니다. 드라마가 중반을 지나 후반에 접어들면서 앞으로 어떤 내용의 이야기가 등장할지 수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기황후의 최대 매력은 하지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2003년 '다모', 2006년 '황진이'에 이어 현재 기황후를 통해 사극불패 신화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드라마를 히트시켰는데 기황후의 인기를 놓고 보면 그녀가 출연하는 드라마를 믿고 보는 시청자들이 많습니다. 드라마를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주연 배우가 최고의 연기력을 과시하며 드라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심어주는 모습을 기대하게 되니까요.

 

기황후는 하지원을 위한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 초기에 남장한 모습을 보이면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짜릿한 액션을 선보이며 다모, 황진이 시절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색다른 연기를 보여줬죠. 그뿐만이 아닙니다. 남장에서 벗어난 이후에는 멜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드라마에서의 신분도 무수리에서 궁녀, 궁녀에서 후궁, 후궁에서 황후가 되려는 과정으로 변신중이죠.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중입니다.

 

 

저도 기황후를 봤는데 기존 사극과 차별화된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고려 출신의 여인이 원나라 황후가 되는 시나리오 자체가 색다르기 때문이죠.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실존 인물이 작품에서 표현되다보니 실제 역사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련 정보를 찾아보게 되더군요. 배우들의 카리스마와 사랑 관계, 드라마 특유의 빠른 전개에 이르기까지 작품에서 볼 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한 번 보면 계속 보고 싶은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기승냥(하지원)과 기타나실리(백진희)의 대립도 나중에 어떤 결말을 맺을지 궁금하게 되더군요.

 

 

시청자 입장에서는 화제의 인기 드라마를 볼 수 있어서 좋으나 한편으로는 본방 사수가 쉽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또는 TV로 드라마를 보지 못할 때가 있겠죠. 최근 tving을 통해 TV 콘텐츠를 즐기는 분이 많은 것도 이 때문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자신이 보고 싶은 TV 콘텐츠를 보는 장점이 있죠. tving에서는 실시간TV를 통해 현재 TV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방송VOD를 통해 기황후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화VOD를 통해 영화를 보면서 tvN이나 Mnet 같은 CJ E&M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tving의 실시간TV는 2,900원에 볼 수 있으며 하루로 환산하면 대략 100원 정도되는 저렴한 금액입니다. CJ E&M 방송 VOD를 무제한으로 월 4,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상기 상품에 2,000원 추가하면 마이캐치온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가입자 전원은 Mnet 스트리밍 무료(공짜) 이용권이 주어지고요. 무엇보다 하지원 주연의 기황후를 tving에서 실시간TV로 볼 수 있는 것이 최고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tving 홈페이지 방송 VOD에서는 기황후를 다시보는 기능도 있고요. tving을 통해 기황후를 편리하게 즐기게 되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