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 곧 다가오면서 설선물세트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이나 친척, 자신과 가까운 분에게 선물하기 위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제품이 바로 설선물세트죠. 최근 인터넷에서도 설선물세트 관련 이벤트들이 여럿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 시대를 맞이하면서 모바일 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세상이 왔습니다.
11번가 어플에서는 지난 1월 11일 설선물세트를 할인 구매하는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11DAY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설선물세트를 하루동안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어플 화면에 있더군요. T멤버십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말입니다. 그래서 설선물세트를 11번가 T멤버십 할인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11번가 어플에서 설선물세트 할인 행사가 펼쳐졌을 때의 화면입니다. 접속을 해봤더니 여러 종류의 설선물세트가 할인 가격으로 출시됐습니다. 실제로 T멤버십 세일 적용 가격이 11DAY 특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습니다.
그 대신에 T멤버십 포인트는 할인된 가격만큼 없어집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면서 T멤버십 포인트가 등급에 따라 포인트 한도를 다 채우기 때문에(예를 들어 자신이 골드 등급이면 2014년부터 70,000점이 되는 것이겠죠.) 벌써부터 T멤버십이 부족한 분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데 별 다른 부담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2013년에는 약 2만 5천점 정도 남았거든요.
제가 11번가 T멤버십 할인을 통해서 구입했던 설선물세트 입니다. 롯데 혼합세트 4호라는 이름으로 판매된 제품입니다. 해바라기유 2개와 런천미트 2개가 세트로 있더군요. 다른 설선물세트도 있었으나 저는 이 제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세트의 판매가는 10,900원 이었으나 11DAY 특가가 8,900원이었고 T멤버십 세일 적용가는 4,450원입니다. T멤버십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나 그 대신에 T멤버십에서 4,450점이 줄어듭니다. 배송비가 유료로 적용되나 그 액수 중에 일부는 저에게 쌓여있던 11번가 포인트로 메웠습니다. 실제로 제가 제품을 구입했을때의 가격은 5천 원 약간 넘습니다.
결제를 하니까 T멤버십 4,450점이 차감되었다는 문자가 뜨더군요. 며칠 뒤에는 설선물세트가 도착하면서 이벤트에 잘 참여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 11번가 어플에서 여러가지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이번에도 마음에 들었네요. T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2013년에는 T멤버십 포인트가 꽤 남았는데 올해는 포인트를 거의 쓸 예정입니다. 저로서는 유익한 이벤트 잘 즐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