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갤럭시S4 LTE-A를 착한기변으로 구입했습니다. 출고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죠. 또한 SK텔레콤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저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혜택을 얻을 것 같았습니다. 기존에 다른 스마트폰을 이용했을 때는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를 통해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받았지만, 갤럭시S4 LTE-A로 바꾸면서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됐습니다. 데이트 리필하기 2개월을 추가 제공 받았고 T멤버십 '착한기변 반값 Day'를 즐길 자격을 얻었고 다른 부수적인 혜택들이 있었습니다.
저에게 지금까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혜택은 공식인증대리점 Gift 구성품을 받은 것입니다. 저는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갤럭시S4 LTE-A 블루아크틱을 구입했습니다. 착한기변으로 제품을 구입하면서 추후 택배를 통해 스마트폰 케이스, 스마트폰 거치대, 액정보호필름 2매, 차량용 충전기를 받았습니다. 특히 케이스는 파란색으로 신청했습니다. 파란색 스마트폰에 파란색 케이스 조합이었죠.
갤럭시S4 LTE-A 착한기변 혜택을 통해 받았던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중간에 Tridea라고 적혀있는 글자를 보니까 트라이디어 제품이더군요. 기존에 다른 스마트폰을 썼을때는 이렇게 생긴 케이스를 써보지 못했는데 스마트폰을 바꾸면서 새로운 기분으로 제품을 이용하게 됐습니다. 시간과 날짜를 비롯해서 전화, 문자, 카카오톡 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봤더니 제품이 갤럭시S4 케이스였음을 확인했습니다. 갤럭시S4에서 LTE-A 기능이 장착된 제품이 갤럭시S4 LTE-A죠. 갤럭시S4 케이스는 갤럭시S4 LTE-A에 충분히 장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케이스에 갤럭시S4 LTE-A를 장착했습니다. 제품이 충분히 케이스에 들어가더군요. 사진 촬영을 9월 17일에 했는데 보름동안 이용하니까 스마트폰이 갑자기 케이스 바깥으로 떨어지는 일은 없었습니다. 제품과 케이스의 밀착이 잘 되었습니다. 갤럭시S4 케이스가 잘 제작 되었더군요. 한편으로는 무겁지 않을까 우려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제가 받았던 케이스가 가볍다보니 무게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었습니다.
제품이 케이스 바깥으로 떨어지나 안떨어지나 실험을 해봤습니다. 결과는 이상무. 착한기변 혜택 덕분에 우수한 성능의 케이스를 받게 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갤럭시S4 케이스는 스탠딩 자세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이렇게 세울 수 있어요. 이전에 스마트폰을 이용했을 때는 제품의 테두리만 씌우는 케이스를 썼는데 스마트폰을 세울 수 없어서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S4 케이스를 얻으면서 거치대가 따로 없어도 스마트폰을 세우면서 화면을 볼 수 있죠. 유튜브, TV, 영화, 아프리카 방송을 보는데 유용합니다.
전화가 왔을때는 자신의 손가락으로 왼쪽에 있는 녹색 통화 버튼을 가운데로 밀어도 통화가 가능합니다. 전화통화를 편리하게 할 수 있죠.
저는 갤럭시S4 LTE-A를 구입하기 전까지 착한기변이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수단으로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케이스를 받아보니까 굳이 다른 케이스를 구입할 필요가 없더군요. 케이스를 따로 구입하면 가격이 만만치 않을 겁니다.(제품마다 가격 차이가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착한기변 구입을 통해 그럴 부담이 없어졌죠.
케이스 색상에 대한 이야기도 안할수가 없네요. 케이스를 신청했을 때 여러가지 색깔을 선택할 기회가 있었는데 저는 파란색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파란색을 좋아하니까요. 실제로 갤럭시S4 LTE-A도 파란색 스마트폰 제품입니다. 심지어 블로그 닉네임도 파란색과 연관되어 있죠. 오랫동안 파란색을 좋아하다보니 파란색 관련 제품을 선호하게 됐습니다.
또한 갤럭시S4 케이스가 갤럭시S4 LTE-A와 잘 어울렸습니다. 아직까지는 두 제품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갤럭시S4 케이스 사용기를 올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