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2011년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서 봤던 코스모스

 

2011년 이맘때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서 핑크 빛깔의 코스모스를 구경했습니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에 휩싸이면서 후기를 못남겼던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언제 올릴까?' 계속 고민을 거듭하던 무렵에 11월이 다가오면서 못올렸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2012년 구리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기 전에 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작년에 스마트폰으로 찍었던 사진들을 올해 추석에 인터넷으로 공개하게 되었네요.

 

올해 구리 코스모스 축제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서 진행됩니다. 많은 분들이 가을 풍경을 만끽하고 싶어서 코스모스를 보고 싶어하실 것 같습니다.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서는 봄에 유채꽃,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 있습니다. 2010년 5월에는 이곳에서 유채꽃을 인상 깊게 봤던 추억이 생각납니다. 축제를 앞두고, 2011년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서 제가 찍었던 코스모스 사진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서 저를 맞이했던 코스모스 입니다.


코스모스가 예쁘죠.


코스모스 꽃밭은 그야말로 끝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코스모스를 볼 수 있지만, 이곳의 장점은 규모가 넓습니다. 코스모스 분위기에 흠뻑 빠지기 쉬운 이점이 있죠.


서울 근처에서 풍요로운 가을 풍경을 볼 수 있는것이 행복합니다.


구리 한강 시민공원의 연못 경치는 저의 기분을 좋게 했습니다.


코스모스 나들이가 즐거웠던 이유는 푸른 하늘이 저를 맞이했기 때문이죠.


코스모스가 아름다웠습니다. 갤럭시S로 사진이 잘 찍혔네요. 당시 제가 보유했던 디카에 비해서 화질이 더 좋았습니다. 지금은 DSLR 카메라가 있지만요.


코스모스를 마음껏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코스모스를 가까이에서 찍었습니다.


바람에 휘날리는 코스모스의 모습


풍경이 근사하죠.


벌과 함께...


잠자리도 볼 수 있었습니다.


구리 한강 시민공원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한강입니다.

한강의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2012년 구리 코스모스 축제는 10월 4일(목)부터 10월 7일(일)까지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