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홍 나이 및 국적 눈여겨 보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모았던 할리우드 영화 메이즈러너 1~3편에 출연했던 한국계 배우였으니 말입니다. 이기홍 국적 여부를 주목하는 분들이 계셨을 거에요. 그가 메이즈러너에서 민호 역으로 출연했으니 말입니다. 그러면서 이기홍 나이 및 그동안의 출연 작품이 어떻게 되는지 관심을 기울이기 쉽습니다. 민호 역으로 등장했던 것을 봐도 이기홍 한국계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 = 2017년 개봉했던 한국 영화 <특별시민> 저의 관람 인증샷. 특별시민에서는 이기홍 출연했습니다. 작품에서는 라미란 아들이었던 스티브 역으로 등장했습니다. 이제는 이기홍 MBC의 새로운 드라마 <프로메테우스> 출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메이즈러너에서 상당한 비중을 맡았던 그가 이제는 한국 드라마 등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C) 나이스블루]

 

 

이기홍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입니다. 특히 메이즈러너가 3편까지 나올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그가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인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되돌아보면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는 한국 대중들에게 익숙합니다. 한국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 CF 출연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다니엘 헤니, 지난 5월 개봉했던 한국 영화 <버닝>에 출연했던 스티븐 연,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출연 및 지난 4월 한국을 방문했던 폼 클레멘티에프 등이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 스티븐 연, 폼 클레멘티에프 같은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들의 국적은 한국이 아닙니다. 다니엘 헤니와 스티븐 연은 미국이며 폼 클레멘티에프는 프랑스입니다. 이기홍 국적 미국입니다. 그는 한국에서 태어났으나 5살이 되던 시절에 뉴질랜드로 이민을 떠난 뒤 미국으로 정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이기홍 국적 미국이 되었으며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사진 = 이기홍 출연했던 할리우드 영화 <메이즈러너: 데스 큐어>(메이즈러너3)는 2018년 1월 17일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의 한국 관객수는 약 229만 명을 기록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메이즈러너 시리즈를 계기로 이기홍 인지도가 한국에서 꽤 높아졌습니다. 메이즈러너 시청했던 사람이라면 이기홍 민호 역으로 등장하는 모습을 지금도 잊지 못할 것입니다. 메이즈러너 시리즈는 상당히 박진감이 넘치는 액션 영화였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월 1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그런데 이기홍 이름은 다른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들과 달리 한국식으로 표기됐습니다. 다른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들이 자신이 속한 나라식으로 이름이 지어진 것과 달리 이기홍은 달랐습니다. 언뜻보면 이기홍 국적 한국으로 인식되기 쉬우나 실제로 그의 국적은 미국입니다. 과거 이기홍이 해외 배우인 우조 아두바,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소속의 야시엘 푸이그를 예로 들며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발음해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한국식 이름을 밀고 나갔습니다.

 

이기홍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 또한 많을 것입니다. 메이즈러너 시리즈를 통해 한국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니 말입니다. 배우 이기홍 나이 31세이며 오는 9월 30일 이후에는 32세가 됩니다. 이기홍 국적 미국이라는 점에서 현재 시점 기준으로 그는 31세가 맞습니다. 이기홍 나이 젊다는 점에서 향후 할리우드 영화 및 다른 작품에서 두각을 떨칠 시간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사진 = 최근 트위터 인기 트렌드에는 집사부일체 단어가 떴습니다. 트위터에서 집사부일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졌습니다. 여러 미디어 보도에 의하면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이기홍 출연 여부가 눈길을 끌게 됐습니다. 과연 집사부일체에서 이기홍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이미 미디어에서 이기홍 관련 보도가 끊이지 않는 것을 보면 한국에서 관심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 트위터 앱]

 

 

 

[사진 = 2018년 9월 16일 SBS 집사부일체 방영됩니다. 과연 집사부일체 미국 LA 방영분에 이기홍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9월 16일을 가리킵니다. 지난 방영분에서는 이미 집사부일체 사부 출연 경험이 있는 차인표가 초대자로 등장했습니다. (C) 나이스블루]

 

이기홍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집사부일체 출연 여부를 주목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워낙 여러 미디어에서 보도를 했으니 말입니다. 그 부분은 본방을 직접 시청해야 알 것 같습니다. 여기에 이기홍 새로운 한국 드라마에 출연할 예정인 것을 보면 한국과의 인연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향후 이기홍 한국과 관련된 활동하는 모습을 더 많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느껴집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