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리포터 5기

SK텔레콤 Table 2015 후기, 대전 아마르 레스토랑 소감

나이스블루 2015. 11. 9. 22:40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중에서 '대한민국의 별을 맛보다' Table 2015 당첨된 분은 서울 및 전국 레스토랑 50곳 중에 한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대전에서 SK텔레콤 Table 2015 초대 행사가 진행되는 곳중에 하나가 아마르 레스토랑 입니다. 아마르(AMAR)는 대전 지역에서 좋기로 유명한 레스토랑 중에 한 곳입니다. 이곳을 방문했던 소감과 더불어 SK텔레콤 Table 2015 후기 올립니다.

 

 

Table 2015는 '대한민국의 별을 맛보다'를 콘셉트로 SK텔레콤 빅 데이터 분석에 의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레스토랑 100곳(Table Taste 100) 중에 50곳에서 초대 행사가 펼쳐지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Table 2015 초대받는 대상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들이며 당첨 인원만 총 1만 명이 됩니다. 동반 1인까지 포함하면 총 2만 명이 Table 2015 초대받을 수 있는 셈입니다. 그야말로 많은 사람들이 SK텔레콤 Table 2015에 초대받아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은 사람들에게 인기 높은 콘텐츠 분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TV 프로그램에서 셰프들이 요리하는 모습과 인터넷 방송 BJ의 먹방(음식 먹는 방송) 진행 등을 통해서 음식을 먹거나 또는 다양한 재료의 음식을 요리하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스타 셰프, 먹방 BJ 들이 대중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게 됐습니다.

 

SNS에서도 음식 사진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음식 사진에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등의 단어가 인기 해시태그로 쓰이면서 좋아요(하트 표시) 누적되는 횟수 많은 것을 보면 사람들이 음식 콘텐츠 선호함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맛집 포스팅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온라인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는 중입니다. 이렇게 사람들은 미디어와 SNS 등에서 접할 수 있는 음식 콘텐츠 및 블로그 맛집 포스팅 등을 통해서 '언젠가 맛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특히 레스토랑은 사람들에게 '고급적인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이미지가 익숙합니다. SK텔레콤 Table 2015는 음식 콘텐츠가 유행중인 최근의 추세에 어울리는 행사입니다. Table 2015 당첨 인원 규모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1만 명'인 것을 보면 대한민국에서 음식 콘텐츠가 막강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먹고 싶어함을 Table 2015 당첨 인원 규모를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SK텔레콤 Table 2015는 사람들이 일상에서 누리고 싶어하는 니즈(Needs)를 꿰뚫었다는 점에서 전국의 수많은 T멤버십 고객들을 만족시켰습니다.

 

 

대전에서 Table 2015 진행된 아마르는 대전 유성구 테크노밸리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대전 지역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이라 개인적으로 이곳을 Table 2015 초대를 통해서 방문했습니다. 아마르 인근에는 동화울 수변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억새가 피어오른 모습과 단풍잎이 빨갛게 물든 풍경을 보며 '날씨 좋은 가을 정취를 느끼며 맛있는 식사를 먹으니까 기분 좋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쳤습니다. 이곳에서 멋진 가을 풍경을 보며 아마르로 향했습니다.

 

 

아마르는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69 에스앤호텔 1층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매장 문을 열기전에 눈에 띄는 것이 있었습니다.

 

 

Table 2015 초대받은 SK텔레콤 고객을 환영하는 문구가 아마르 레스토랑 앞에 있었습니다. 이곳이 Table 2015 진행되는 곳임을 알았습니다. 저는 Table 2015 초대장을 펼쳐들며 아마르 방문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아마르 레스토랑 방문했더니 어두우면서 세련된 배경과 주황색 조명이 서로 어우러지는 매장의 고급적인 분위기에서 따스함이 느껴졌습니다. 저의 머릿속에서 그려졌던 '고급적인 레스토랑'의 이미지와 잘 맞는 곳이었어요. 아마르 방문하는 순간부터 매장 분위기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더군요. 이렇다보니 저도 모르게 마음이 들떴어요. 평소 레스토랑 방문할 기회가 드물었으니까요.

 

 

 

아마르는 많은 손님들이 고급스러운 요리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단체 방문객이 식사하는 공간이 넓게 마련됐습니다. 그와 더불어 조명과 꽃을 활용한 테이블의 아늑한 분위기가 손님에게 편안한 느낌을 안겨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마르 인테리어의 고급적인 분위기는 제가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모습이라 이곳의 낭만적인 느낌을 좋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SK텔레콤 Table 2015 통해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마음속으로 기뻤어요.

 

 

아마르에서는 SK텔레콤 Table 2015 안내하는 소책자가 마련됐습니다.

 

 

SK텔레콤이 찾아낸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100개의 식탁(Table Taste 100)에는 대전에서 아마르 포함됐습니다.

 

 

Table 2015 초대 받았던 저의 테이블은 예약석으로 지정됐습니다. 매장에 손님이 많이 몰려 빈 자리가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예약석이 마련되었죠.

 

 

테이블에는 Table 2015 환영하는 안내 문구와 더불어 꽃다발이 있었습니다. 특히 꽃다발이 있어서 Table 2015 초대받은 저의 기분을 좋게 했습니다.

 

 

안내 문구 뒷면에는 Table 2015 초대 메뉴가 표기됐습니다. "오늘의 특선 스프와 빵, 제철 야채를 곁들인 와인소스의 최상급 한우와 1+ 스테이크, 이태리 푸딩, 커피 or 차"가 아마르 Table 2015 초대 메뉴였습니다. 상기 메뉴는 계절 및 레스토랑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는 멘트가 안내 문구에 덧붙여졌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에피타이저(Appetizer) 메뉴가 나왔습니다.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가장 먼저 등장했던 메뉴는 빵과 야채였습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은 음식부터 먼저 나왔네요.

 

 

빵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시작부터 맛있는 요리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 콜라가 물과 함께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와인을 포함한 음료로 무엇을 제공할까 저에게 질문했는데 제가 술을 안먹는다고 하면서 음료를 선택했습니다. 콜라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이태리 스프 먹었습니다. 깊이있으면서 고소함이 넘치는 스프의 맛이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야채 샐러드는 에피타이저 메뉴로 등장했습니다. 야채 샐러드 좋아하는 저를 만족시키는 요리였습니다.

 

 

 

야채 샐러드 맛있게 먹는 사이에?

 

 

SK텔레콤 Table 2015 아마르 초대 메뉴의 메인 '제철 야채를 곁들인 와인소스의 최상급 한우와 1+ 스테이크'가 저의 테이블에 놓여졌습니다. 좋은 등급의 한우와 스테이크를 먹게 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음식 데코레이션 먹음직스러운 것도 인상 깊었습니다. 메인 요리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쫄깃쫄깃한 고기맛을 벌써부터 맛보고 싶었어요.

 

 

저는 고기와 야채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상급 한우와 1+ 스테이크를 맛있게 먹는데 있어서 제철 야채는 저의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최상급 한우와 1+ 스테이크는 저의 기대감을 충족시켰습니다. 매우 맛있습니다. 고기의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이 저의 입맛에 딱 맞더군요. 한 번 먹으면 계속 먹게되는 묘한 매력이 있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다시 고기를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그야말로 중독적인 요리였습니다.

 

 

메인 요리는 고기 한 조각 남김없이 깔끔하게 싹쓸이했습니다.

 

 

아마르에서 맛있는 요리를 끊임없이 접하면서 이곳의 낭만적인 분위기에 푹 빠졌습니다. 하지만 메뉴는 이것으로 끝나지 않았다는 사실!

 

 

이번에는 디저트를 먹을 차례입니다. 이태리 푸딩과 티라미슈, 커피가 저의 테이블에 마련됐습니다.

 

 

촉촉하면서 고급스러운 빛깔의 이태리 푸딩이 저의 마음을 흥미롭게 사로잡았다면?

 

 

티라미슈는 사르르 녹아드는 달콤한 맛이 저의 기분을 끝내주도록 기쁘게했습니다.

 

 

이태리 푸딩과 티라미슈를 커피와 함께 먹으면서 맛있는 식사를 즐겼습니다. SK텔레콤 Table 2015 덕분에 아마르에서 뜻깊은 식사를 하게 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마르 레스토랑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중독성 넘치는 요리를 접하면서 SK텔레콤 혜택이 끝내주도록 좋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또한 아마르는 제가 언젠가 대전 유성구 테크노밸리 근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 다시 매장을 찾아 요리를 먹고 싶습니다.

 

제가 즐겼던 SK텔레콤 Table 2015는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단순히 맛있는 요리를 접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넘어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레스토랑 100곳 중에 한 곳인 대전 아마르 요리가 저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더군요. SK텔레콤과 아마르 덕분에 맛있는 식사 마음껏 즐길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