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IT

아이폰14 케이스 (plus, pro, pro max) 정품 실물 봤습니다

아이폰14 케이스 (plus, pro, pro max) 정품 실물 봤습니다

 

-얼마 전 오픈했던 애플스토어 잠실에서 공개된 제품들

-애플 아이폰14 출시 앞두고 오프라인에서 공개된 케이스 제품, 의미있어 보입니다

 

 

아이폰14 케이스 찾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해당 단말기 사전예약 구입 완료하셨던 분들에게 말입니다. 이미 애플 공식 홈페이지와 더불어 쿠팡, 11번가, 이동통신사 3사를 통해 아이폰14 사전예약 진행됐습니다. 지금도 기간 중이지만 이미 완료하신 분이 많을 겁니다. 이제 단말기는 확보했기 때문에 또 다른 제품을 눈여겨 보실 겁니다. 바로 아이폰14 케이스 제품입니다. 이 녀석도 카툭튀가 존재하기 때문에 쌩폰을 쓰시지 않는다면 단말기를 보호할 만한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특히 얼마 전 개장했던 애플스토어 잠실에서 공개되면서 이곳을 찾으셨던 분들에게 주목을 끌게 됐습니다.

 

 

제가 애플스토어 잠실 매장에서 직접 봤던 아이폰14 케이스 제품들입니다. 4종 모두 있습니다. 여러 종류가 진열되었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게 장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14 pro 케이스 제품 같은 경우 레드나 블루 같은 컬러풀을 강조하는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취향이 잘 맞을 듯합니다. 일상생활을 보내면서 단말기 후면 색상보다 케이스 색상을 더 많이 보게 될 텐데 애플스토어 잠실에서 아이폰14 케이스 여러 색상이 진열되면서 많은 분들에게 눈길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애플스토어 잠실에서 아이폰14 케이스 4종 모두 진열된 것은 해당 단말기를 오프라인에서 빨리 만나고 싶어하는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의도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이미 해당 단말기를 사용중인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 단말기들을 해외직구 통해서 장만하셨을 겁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정식 출시되지 않았습니다.(오는 7일 출시 예정) 이번에 아이폰14 사전예약 통해서 단말기 구입 확정지은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일례로 아이폰14 pro 쿠팡 및 11번가 품절 속도가 빨랐습니다.(11번가는 지금도 품절 중)

 

저의 생각에는 아이폰14 pro 케이스 찾는 분들의 수요가 높을 전망입니다. 애플 키노트를 봐도 4종 중에서 해당 모델에 힘을 실어준 느낌이 강했습니다. 다른 4종도 마찬가지겠지만, 이번에 아이폰14 시리즈 한국 가격 상당히 비쌉니다.(미국은 전작과 동결) 단말기가 비싼 만큼 제품 보호를 잘 해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케이스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애플스토어 잠실에서 아이폰14 케이스 정품 진열됐습니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스토어 잠실에서는 아이폰14 및 plus, pro, pro max 케이스 진열됐습니다. 그중에는 레드 색상이 있었는데 강렬한 느낌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정황상 MagSafe형 아이폰14 실리콘 케이스로 보입니다. 실리콘 케이스의 경우 레드 포함하여 8종으로 제작됐으며 가격은 69,000원입니다. 특히 아이폰14 pro 케이스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 평소 레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당 제품 눈여겨 보실 듯합니다. 단말기 색상 중에 레드가 없기 때문에 케이스를 통해서 레드를 접할 수 있을 겁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을 봐도 레드가 한국인들에게는 인기가 높은 색입니다.

 

 

어쩌면 아이폰14 pro max 케이스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는 해당 제품 구입에 대하여 고민하시는 분들이 없지 않으리라 봅니다. 단말기 무게 상당히 무겁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전작이었던 아이폰13 pro 무게 무거워서 놀랬던 기억이 납니다. pro max는 그보다 더 무거웠습니다. 그럼에도 단말기를 떨어뜨릴 경우 파손 위험이 높다는 점에서 케이스는 필수적으로 쓸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쌩폰 아닌 케이스를 쓰는 것도 이러한 이유와 연관이 있는 듯합니다.

아이폰14 plus 케이스 또한 수요가 있을 겁니다. 기본 모델에 비해서 디스플레이 크기가 넓기 때문에 오히려 손으로 다루는데 있어서 불편함 느끼는 분들이 있을지 모릅니다. 이 과정에서 떨어뜨릴 경우 파손 위험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서 케이스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pro 모델도 다르지 않습니다. 저로서는 아이폰13 pro 무게 못겼뎠는데 이번에 나오는 14 pro 또한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단말기 정식 출시되면 알 것 같습니다.

 

 

MagSafe형 아이폰14 투명 케이스 공개됐습니다. 이 제품의 비용도 69,000원입니다. 단말기 후면 색상이 마음에 들어하는 분들 중에는 투명 케이스를 씌우고 싶은 경우가 많을 겁니다. 후면 색상을 계속 보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 사용하면 좋을 케이스는 투명입니다.

 

 

아이폰14 pro 케이스 2종(max 포함) 보면서 느낀건, 후면 카메라 영역이 넓다는 느낌입니다. 실물 공개된다면 카메라 부분이 얼마나 넓어졌는지 알 수 있을 듯합니다.

 

 

애플 아이폰14 pro max 케이스 같은 경우 다른 3종에 비해서 가죽 카드지갑이 마련됐습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여러 색상이 나왔는데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자들에게 나름대로 수요가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외에 또 다른 케이스 제품들도 있습니다. 깨끗하면서 연한 느낌의 색상들도 마련됐습니다. 애플스토어 잠실에 마련된 정품들을 통해서 다양한 제품이 나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취향이 제각각 다른 만큼, 그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으시면 될 듯합니다. 물론 온라인에 또 다른 형태의 케이스들이 나오겠지만, 애플스토어 매장에 나온 제품들은 애플 정품이라는 점에서 애플 마니아 분들에게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