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한국 브라질 축구 예매 좌석 가격 및 칠레 파라과이

한국 브라질 축구 예매 좌석 가격 및 칠레 파라과이

 

-벤투호 6월 A매치 4경기 예정...2일 브라질전, 6일 칠레전, 10일 파라과이전, 14일 미정(곧 발표할 듯)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달성 및 11월 카타르 월드컵 앞두고 펼쳐지는 A매치 4연전 높은 관심 예상

 

 

한국 브라질 축구 예매 주목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월드 클래스 반열에 있는 손흥민 네이마르 맞붙는 빅매치가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기 때문이다. 특히 이 경기는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달성 이후의 첫 번째 매치업이자 다른 태극전사들과 함께 삼바 군단 브라질을 상대한다는 점에서 축구팬들의 관심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그와 더불어 한국 칠레 축구 예매 그리고 한국 파라과이 축구 예매 또한 관심 갖는 분들이 많다. 대한축구협회(KFA)가 지난 5월 24일 티켓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티켓을 얻기 위해 온라인에서 분주하게 보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브라질전은 5월 25일 오늘 예매가 시작된다.

 

 

축구팬 뿐만 아니라 수많은 한국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경기가 앞으로 며칠 뒤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한국 브라질 축구 예매 사람들의 호응도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코로나 이후 국내에서 펼쳐지는 엄청난 축구 빅 이벤트가 성사됐기 때문이다. 세계 최정상급 축구 강호 브라질이 한국에서 친선전을 펼치게 된다. 네이마르와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같은 유럽 무대를 호령하는 브라질의 축구 스타들이 한국전 명단 대거 포함됐다. 특히 손흥민 네이마르 1992년생 동갑내기 축구 스타들의 맞대결 성사되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한국 브라질 축구 예매 매진 가능성이 높다. 이미 지난 3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졌던 이란전(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매진됐던 전례가 있기 때문이다. 이란전이 펼쳐졌던 때에 비해서 지금은 방역 상황이 많이 완화됐기 때문에 수많은 관중들의 운집이 예상된다. 그와 더불어 브라질이라는 세계적인 축구 강호가 한국 원정을 치르는 것과 더불어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달성했던 손흥민 그라운드에서 뛰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확실하게 작용한다.

 

더욱이 한국 브라질 축구 맞대결 포함한 6월 A매치 4연전은 2002 한일 월드컵 20주년이라는 상징성이 있다. 이번 브라질전에서는 20년 전 한국의 월드컵 4강 신화를 이끌었던 거스 히딩크 감독이 경기를 관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에도 한일 월드컵 20주년 기념행사들이 여럿 진행되면서 축구 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사진 = 대한축구협회(KFA)에 따르면 6월 A매치 4경기 중에 3경기(나머지 1경기는 곧 일정 발표 예정) 티켓 오픈 일정을 발표했다. 한국 브라질 축구 예매 5월 25일 수요일 오후 5시, 한국 칠레 축구 예매 5월 27일 금요일 오후 5시, 한국 파라과이 축구 예매 5월 30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playKFA, 하나원큐앱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C) 대한축구협회 공식 트위터]

 

 

한국 브라질 축구 예매 5월 25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면 경기 시간은 6월 2일 오후 8시이며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만약 경기장 입장을 못했다면 중계에 시선을 돌리게 될 듯 하다. 이번 경기 포함한 6월 A매치 중계는 TV조선, 쿠팡플레이 통해서 진행된다. TV가 있다면 TV조선, 만약 없으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통해서 쿠팡플레이 유료 결제하여 시청하는 방법이 있다.(쿠팡플레이 월 이용료 4,990원 / 기존 회원은 2,900원이나 곧 4,990원으로 인상 예정)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은 네이마르와 브라질 축구 대표팀 경기를 직접 보고 싶어할 것으로 보인다. 그런 점에서 이번 경기 예매 관심도 높을 수 밖에 없다. 그와 더불어 한국 칠레 축구 예매 5월 27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면 실제 경기는 6월 6일 오후 8시에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경기장에서는 2015년 3월 우즈베키스탄전 이후 7년 3개월 만에 한국 대표팀 A매치가 펼쳐진다. 한국 파라과이 축구 예매 5월 30일 오후 5시에 시작되며 실제 경기는 6월 10일 오후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지난해 9월 레바논전이 이곳에서 개최되었으나 그때 코로나에 따른 무관중 경기였다면 이번에는 유관중 경기다.

 

 

[사진 = 한국 브라질 축구 예매 가격 및 좌석 이렇다. 정정사항이 있으니 만약 해당 경기 관람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면 된다. 그와 더불어 칠레전 한국 칠레 축구 예매 가격 및 좌석, 한국 팦라과이 축구 예매 가격 및 좌석 이렇게 안내되어 있다. 티켓 비용이 높은 곳들은 그에 따른 혜택이 적용되어 있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A매치의 프리미엄A 등급은 레플리카 및 뷔페도 제공된다. (C) 대한축구협회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