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작품활동 화려한 이유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 화제의 참가자

-JTBC 슈퍼밴드 준우승(루시)-Mnet 포커스 준우승(기프트)-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싱어게인2에서는?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방영중인 TV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JTBC 채널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 OTT 서비스 티빙에서 화제성 높은 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싱어게인2 입니다. 지난 2회 출연했던 일부 가수의 영상이 유튜브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그 화제성이 높았습니다. 이번 3회 출연자 중에는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출연 예고되면서 눈길을 모으게 됐습니다. 지난 1~2회 무대에서 볼 수 없었기 때문에 '과연 언제 무대에서 노래하는 분량이 나올까?' 궁금하게 느꼈던 분들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JTBC 싱어게인 본방 및 티빙 통해서 싱어게인2 이주혁 무대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출연 이미 온라인에서 나름대로 알려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총 73팀 출연하는데 가장 마지막 목록에 있던 가수가 바로 이주혁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첫 방송 앞두고 73팀 참가자 모습을 공개했을 때 73호 가수 이주혁 모습 보면서 놀랬던 분들이 적지 않았을 겁니다. '싱어게인2에 나오는 이유가 무엇일까?' 궁금증 느끼는 분들이 있을 듯 합니다. 이주혁 작품활동 살펴보면 오디션 및 경연 프로그램에 강한 모습을 여러 차례 보여줬습니다. 특히 복면가왕 3연승 가왕 등극 이후 그 프로그램에 여러 차례 연예인 판정단으로 나오면서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알렸습니다. 그런데 또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인 싱어게인2에 나오면서 화제를 끌 예정입니다.

 

 

이주혁 작품활동 그동안 오디션 및 경연 프로그램 출연이 활발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만을 놓고 보면 싱어게인2가 세 번째 도전입니다. 2019년 JTBC 밴드 오디션 슈퍼밴드1에서 루시 보컬로 나오면서 준우승 달성했더니 2020~2021년 Mnet 포크 오디션 포커스에서 본래의 그룹으로 활동했던 기프트 보컬로서 준우승을 경험했습니다. 그 이후 2021~2022년 방영하는 JTBC 싱어게인2 73호 가수 참가를 확정지었습니다. 지난 두 번의 오디션 프로그램 모두 준우승 연속으로 달성했는데 이러한 커리어를 쌓는 것은 아무리 뛰어난 노래 실력자라 할지라도 쉽지 않습니다.

 

경연 프로그램으로 범위를 더 넓히면 이주혁 작품활동 그동안 놀라웠습니다. 2017년 MBC 듀엣가요제에서 육중완과 함께 같은 팀으로 출연하면서 우승 뿐만 아니라 왕중왕전에 출전했다면 2021년이었던 MBC 복면가왕의 147~149대 경연에서 바코드 닉네임으로 나오면서 3연승 가왕으로 활약했습니다. 당시 이주혁이 복면가왕에서 꺾었던 상대 가수들은 펀치, 김용임, 김신의, 박시환(146대 가왕), 나윤권, 김보아였습니다. 또한 이주혁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출연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오디션 및 경연 프로그램 활약상을 보면 이주혁 작품활동 그야말로 화려했습니다. 여기에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으로 몇 차례 나왔기에 이름 알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으리라 판단됩니다.

 

 

[사진 = 유튜브에 업로드된 싱어게인2 3회 예고편 영상이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그만큼 온라인에서 이 프로그램의 화제성이 큽니다. 3회에서는 싱어게이2 73호 가수 이주혁 뿐만 아니라 여러 참가자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싱어게인2 13호 가수 윤세나 기타치는 모습이 나왔다면, 싱어게인2 10호 가수 Len 키보드 연주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으며, 싱어게인2 33호 가수 김기태 뜨겁게 열창하는 모습, 싱어게인2 39호 가수 양현경 노래가 대중들의 커다란 관심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C) 유튜브 앱]

 

 

'나는 이번엔 우승할 가수다'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자신을 이렇게 소개했습니다. 지난 두 번의 오디션 프로그램 모두 준우승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상위권 성적 오르기 어려운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동안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 시청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무리 뛰어난 노래 실력자라도 상위권 오르기 힘들다는 것을 실감하셨을 겁니다. 이주혁이 두 번의 오디션 프로그램 모두 준우승을 달성한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근래에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활발히 방영되기 때문에 두 번 이상 도전하는 인물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아마 저의 기억속에는 이주혁(슈퍼밴드 및 포커스 준우승) 김다현(보이스트롯 준우승, 미스트롯2 3위) 이외에는 두 번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소 3위 기록했던 인물들이 흔치 않습니다. 여기에 이주혁은 복면가왕 3연승 가왕 등 그동안 경연에 강한 모습을 발휘했습니다.

 

JTBC 싱어게인2 이주혁 출연 이유가 무엇인지는 현재 시점에서 알 수 없습니다. 이번에 73호 가수로 나온 모습을 보면 아마도 제작진에서 준비한 이 프로그램의 히든카드가 아닐까 싶은 추측을 해봅니다. 넷플릭스 세계 No.1 질주했던 한국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456명이 참가했는데 가장 마지막 번호였던 456번 이정재(성기훈 역)가 우승했습니다. 물론 오징어게임은 어디까지나 드라마겠지만, 싱어게인2 마지막 번호 참가자가 이주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성과보다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어떤 무대를 선사하며 자신의 음악적 매력이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전파될지 그 부분이 더 궁금합니다.

 

 

[사진 = 싱어게인2가 지난 12월 6일부터 방영됐습니다.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예고되기도 했습니다. (C) JTBC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2021년 12월 20일 JTBC 싱어게인2 방영 예정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1년 12월 20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JTBC 빌딩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오디션 최강자 조에 속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또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최상위권 경력의 인물들과 맞대결 펼칠 예정입니다. 지난 1~2회를 보면 오디션 프로그램 경험자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여기에 오디션 프로그램 보컬 트레이너 경력의 인물들도 나왔습니다. 시즌1에서도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중에 이소정(4위) 이정권(5위) 요아리(6위)가 좋은 성과를 냈던 경험이 있는데 시즌2에서는 어떨지 주목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