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국민가수 나이 프로필 주목받는 까닭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국민가수 화제의 참가자

-김범수 극찬 "제가 잠깐 귀가 의심될 정도로 거의 완벽에 가깝게 불렀어요"(준결승 1라운드)...TOP10 등극으로 결승 진출

 

 

김동현 국민가수 출연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많이 알렸습니다. 빼어난 노래 실력을 기반으로 사람들에게 열렬한 인기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캐릭터까지 더해진 시너지 효과가 컸습니다. 이제는 결승 진출 달성하면서 자신의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어떤 결과를 달성할지 알 수 없으나 일단 김동현 국민가수 출연은 옳았던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노래 실력자이며 향후 가요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이 성공하려면 실력 좋은 인재들이 사람들의 많은 인기를 얻는 것이 중요한데 그 인재 중에 한 명이 바로 김동현입니다.

 

 

김동현 국민가수 출연은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을지 모릅니다. 그동안 닭갈비집 알바생으로 근무하면서 숯을 담당했다가 드디어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무대에서 많이 부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 기회가 바로 국민가수입니다. 아직 이 프로그램이 끝나지 않았으나 TOP10 달성에 의해 결승 진출을 하면서 인생이 바뀔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쿠팡플레이 및 쿠팡 앱 통해서 진행된 국민가수 투표를 보면 김동현 순위 최상위권 이었습니다. 심지어 6주차 순위는 1위였습니다. 이제는 김동현 응원하는 팬들이 늘어나면서 이 분들이 매일마다 쿠팡플레이 및 쿠팡 앱 접속하며 김동현 투표했습니다. 그 결과 인기 순위가 높게 나오는 중입니다.

 

 

사실, 한국에서 솔로 가수로 성공하기 쉽지 않습니다. 연말 가요제를 봐도 솔로 가수보다는 아이돌 그룹이 훨씬 많습니다. 물론 솔로 가수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돌 출신인 경우가 꽤 있습니다. 그런데 오디션 프로그램 음악 장르가 다양화되면서 오디션 출신 솔로 가수들의 성공 사례가 계속 등장하는 중입니다. 송가인과 임영웅, 이찬원 같은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뿐만 아니라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같은 JTBC 싱어게인 시즌1 출신들이 유명 가수로 도약했습니다. 심지어 이무진 신호등은 SBS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3주 연속 1위) 달성과 더불어 주요 음원 앱 1위 등극으로 힘찬 질주를 했습니다. 얼마 전에는 멜론 뮤직 어워드 3관왕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흐름을 보면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을 통해 대중성을 끌어 올리는 솔로 가수들이 늘어나면서 기존의 가요계 트랜드가 달라졌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팬을 확보한 솔로 가수라면 향후 가요계에서 경쟁력이 있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TV조선 국민가수 같은 경우 K-POP 장르의 오디션 프로그램 중에서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중인 특징이 있습니다. 김동현 국민가수 인기 최상위권이라는 점에서 앞으로의 가요계 활약이 기대됩니다. 만약 가수로 활동하게 된다면, 히트곡이 나오면 이제는 가수로 성공하는 모습을 보게 될지 모릅니다.

 

아울러 국민가수 김동현 나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으실 듯 합니다. 이제는 TOP10 및 결승 진출하면서 그가 누구인지 알고 싶은 분들이 늘어날 듯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28세로 표기됐습니다. 20대 후반의 젊은 가수입니다.

 

 

[사진 =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결승전 1라운드 진출한 10명의 번호를 공개했습니다. 국민가수 김동현 5번입니다. 만약 2라운드 진출하면 번호가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7명이 경연을 펼치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실시간 문자 투표는 본방 시작 후 시작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인스타그램]

 

 

"충격적인 무대인 것 같아요. 저도 노래를 이제 언 20년 넘게 하고 있는데요. 제 무대를 되돌아보면서 '내가 정말 완벽에 가까운 노래를 한 적이 있는가?' 라고 생각하면 저는 단 한 번도 없었거든요. 그런데 동현씨의 무대를 보면서 느낀건 제가 잠깐 귀가 의심될 정도로 거의 완벽에 가깝게 불렀어요." (김범수)

 

국민가수 김동현 준결승 1라운드 라이벌전에서 말리꽃(원곡 : 이승철)이라는 노래를 부른 뒤에 마스터 김범수로 부터 이러한 극찬을 받았습니다. 한국에서 가창력 뛰어난 남자 가수하면 김범수 떠올리기 쉽습니다. 흔히 '김나박이' 또는 '김나박이신하(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신용재, 하현우)'가 한국 남자 가수 가창력 TOP으로 일컬어지는데 그 중에 김이 바로 김범수입니다. 저 같이 노래를 듣는 사람 입장에서 김범수 레전드 무대는 그동안 많이 봤습니다. 그런데 김범수는 김동현 국민가수 무대를 보면서 자신의 노래를 완벽에 가깝게 불렀다고 한 적은 없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부분에 대하여 놀랬습니다. 그만큼 김범수가 김동현 노래를 얼마나 좋게 봤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진 = 국민가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김동현 소개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국민가수 김동현 나이 어떻게 되는지 여기서 알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참가자가 되면서 향후 가수로서의 성공이 기대됩니다. (C)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얼마 전 네이버TV TOP100에서는 김동현 국민가수 준결승 무대들이 상위권에 포함됐습니다. (C) 네이버TV 앱]

 

 

[사진 = 2021년 12월 16일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방영 예정입니다. 결승전 1라운드 방영 예정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1년 12월 16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국민가수 김동현 프로필 이제는 많이 채워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는 2021년 현재 나이 28세,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국민가수 출연으로 알려졌는데 결승전 진출하면서 앞으로의 가수 활동 여부가 기대됩니다. 근래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출신들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히 출연했던 모습을 떠올리면 국민가수 결승전 진출했던 인물들도 혹시나 예능 프로그램이 활발하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듭니다. 만약 국민가수 결승전 진출자들을 위한 예능 프로그램이 런칭하게 된다면 김동현 포함한 여러 인물들이 예능에 여러 차례 나오는 모습을 한동안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