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우경준 나이, 팬 투표 최상위 저력 이어갈까?

 

-SBS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LOUD(라우드) 현재 팬 투표 2위 기록중인 참가자

-확신의 비쥬얼 픽, 김우석 닮은 꼴...피네이션 연습생 출신 저력 과시할까

 

 

라우드 우경준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점점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3라운드 경연에서 이전 경연들에 비해 음악적으로 더 나은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의 데뷔 가능성을 높이게 됐습니다. 과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할지 알 수 없으나 경연에서 나날이 좋은 모습을 보이는 모습을 보면 향후 팬 투표 전망을 밝게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적어도 라우드 우경준 이름에 대해서는 이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꽤 알려졌을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데뷔 여부 뿐만 아니라 향후 가요계 활약에 대하여 궁금증과 흥미로움을 느낄 듯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우경준은 라우드를 통해 음악적으로 많이 성장하는 계기를 만나게 된 것 같습니다.

 

라우드-우경준
라우드-우경준

 

라우드 우경준 보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아마도 그런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비쥬얼 으뜸이라고 말입니다. K-POP 아이돌 그룹에서 비쥬얼 좋은 멤버의 존재감은 상상 그 이상입니다. 저마다 아이돌 그룹이나 멤버를 선호하는 기준은 서로 다를 수 있으나 그 그룹에 비쥬얼 좋은 멤버가 무대에서 음악적으로 뛰어난 내공을 과시하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합니다. 그러면서 그 멤버 뿐만 아니라 그룹의 대중적 인지도가 올라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우경준 나이 젊습니다. 만약 이 프로그램에서 데뷔하게 된다면 최소 몇 년 동안 가요계에서 상당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어쩌면 10년 이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점점 가요계 스타로 성공할 듯한 기대감이 차오릅니다.

 

 

"경준 군은 제가 이제까지 봐왔던 경준 군 중에 가장 커다란 감정을 보여줬어요. '어. 진짜?' 이런 순간이 속으로 몇 번 있었거든요. 최대한 감정표현의 벽을 개 보이려는 노력이 2라운드 때보다 훨씬 많이 보여서 정말 기뻤고 랩도 굉장히 많이 는 것 같아서 칭찬해주고 싶어요." (싸이)

 

라우드 우경준 3라운드 아이돌조(임경문, 이태우와 함께 무대에서 공연) 경연 향한 프로듀서 싸이의 소감은 이랬습니다. 우경준 피네이션 연습생이기 때문에 싸이가 그를 잘 알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경준 음악적 성장 과정을 싸이가 계속 지켜봐왔고 그가 라우드에서 경연을 거듭할 수록 음악적으로 나아지는 모습을 싸이가 봤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프로듀서 JYP 박진영도 "저나 싸이같은 사람이 감정을 100 표현하는 것보다 경준 군 정도의 스타성이 있는 친구가 50만 표현해도 관객 입장에서는..."이라고 언급하다가 싸이를 보면서 웃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러면서 "경준 군 좋았어요. 랩 할 때 진짜 가수 같았어요."라고 전했습니다. 이러한 싸이와 박진영의 칭찬 통해서 시청자들이 라우드 우경준 향후 경연에서 어떤 활약 펼칠지 기대를 많이 할 듯 합니다. 흔히 말하는 비쥬얼 멤버의 존재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우경준-나이
우경준-나이

 

[사진 =SBS LOUD(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우경준 나이 및 프로필 공개했습니다. 정확히는 2라운드 참가자들 프로필 업로드했는데 이 프로그램에 관심 갖는 분들이 라우드 우경준 나이 알게 됐습니다. 그는 2002년 8월 30일생이며 현재 만 나이로는 18세, 한국식 나이 20세입니다. 생일 이후에는 만 19세가 됩니다. (C) SBS LOUD(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라우드 우경준 팬 투표 순위 높게 나오는 상황입니다. 지난 7월 10일 방영된 6회 종료 후 2위로 나왔습니다. 계속 2위를 지키는 중입니다. 여기에 3라운드 아이돌 조 무대를 통해 싸이와 박진영의 칭찬을 받으며 음악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공개됐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지켜보는 사람들 중에 우경준 이름 많이 기억하실 듯 합니다. 이렇게 좋은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계속 나오게 된다면 향후 라우드 우경준 순위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경준이 주목받는 부분은 하나 더 있습니다. 유명 커뮤니티를 통해 우경준 김우석 닮은 꼴 외모가 눈길을 끌게 됐습니다. 김우석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잘 아실 겁니다. 가요계에서 2015년 업텐션 멤버로 데뷔한 뒤 2019년 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101 시즌4)을 통해 엑스원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중이며 최근 이경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인 영향력을 확장하는 중입니다. 김우석 같은 경우에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되었는데 우경준도 화제가 되는 듯 합니다.

 

LOUD-우경준
LOUD-우경준

 

[사진 = SBS LOUD(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라우드 우경준 3라운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SBS LOUD(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라우드-7월10일
라우드-7월10일
라우드-방영
라우드-방영

 

[사진 = 2021년 7월 10일 SBS LOUD 6회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1년 7월 10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에 있는 SBS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라우드 우경준 피네이션 연습생 출신 입니다. 물론 이 프로그램에서는 그를 포함한 피네이션 연습생 5명, JYP 연습생 3명과 더불어 연습생 출신으로 참가 중입니다. 이 프로그램 이후에는 연습생으로 불리기보다는 아이돌 그룹 멤버로 활동하는 가수로 불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라우드 출연하는 목적이 가수가 되기 위해서이기 때문입니다. 저로서도 라우드 시청하면서 우경준 무대 출연하는 모습에 시선이 쏠리게 되는데 만약 데뷔하게 된다면 스타성이 어마어마할 듯한 예감 듭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