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보좌 뜻, 브레이브걸스 민영 능력자 이유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돌풍, 롤린 멜론 1위 및 SBS 인기가요 1위 달성

-올해 32세 브레이브걸스 민영, 오랜 무명 딛고 드디어 꽃길 걷는 메보좌

 

 

메보좌 뜻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중입니다. 4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지난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롤린이라는 노래로 데뷔 첫 1위를 달성했습니다. 현재 온라인에서 역주행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다 보니 브레이브걸스 멤버 기억하려는 사람이 많습니다. 멤버가 4명인데다 서로의 모습이나 헤어스타일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멤버 외우기 쉽습니다. 과거 1세대 아이돌 핑클, S.E.S 멤버 이름 누구인지 떠올리던 시절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그중에 브레이브걸스 민영 메보좌 별명이 눈길을 끌게 됐습니다. 같은 팀의 멤버들도 '~~좌' 별명이 붙는데 민영 메보좌 별명으로 불리게 됐습니다. 그러면서 메보좌 뜻 어떻게 되는지 눈여겨 보시는 분들이 있을 듯 합니다. 한국의 수많은 연예인 중에서 이러한 별명으로 불리는 인물이 흔치 않으니 말입니다.

 

메보좌-브레이브걸스-민영
메보좌-브레이브걸스-민영

 

[사진 = 브레이브걸스 민영 데뷔 이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는 중입니다. 이는 다른 멤버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불과 올해 설날 연휴 이전까지 팀의 해체를 고민했을 정도로 안좋은 위기에 직면했으나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한 롤린 역주행으로 브레이브걸스 민영 포함한 멤버 4명의 인생이 180도 뒤바뀌었습니다. 민영 같은 경우 온라인에서 메보좌 별명으로 대중들에게 익숙한 존재로 거듭났습니다. 알고보니 민영 노래만 잘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녀의 진짜 전공은 따로 있었습니다. (C) 브레이브걸스 민영 공식 인스타그램]

 

 

메보좌 브레이브걸스 민영 데뷔 이후 최고의 인기 입니다. 최근 브레이브걸스가 멜론 1위 및 SBS 인기가요 1위를 달성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얻는 중입니다. 멜론 1위 같은 경우 지난해 여름 멜론 24hits 차트 개편으로 K-POP 아이돌이 전반적으로 고전을 면치 못했던 흐름이 반전되는 계기가 됐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롤린 멜론 등 여러 음원 차트에서 듣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아이돌 그룹도 멜론 24hits 차트 1위할 수 있다는 것을 브레이브걸스가 과시했습니다. 아울러 브레이브걸스 인기가요 1위를 통해 데뷔 첫 1위를 했습니다. 그것도 공중파에서 말입니다. 브레이브걸스 민영 프로필 살펴보면 현재 멤버들과 더불어 2016년 데뷔했는데 한국 가요계에서 활동한지 5년 만에 공중파 1위의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이러한 브레이브걸스 인기는 단순히 노래, 성장 스토리만으로 이루어낸 성과는 아닙니다. 또 다른 요소가 뒷받침했기 때문입니다. 바로 멤버들의 캐릭터입니다. 근래 K-POP에서 활동중인 아이돌 그룹을 보면 멤버 수가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한 팀에 10명 전후로 있는 모습은 더 이상 흔치 않습니다. 과거 TV에 아이돌이 나올 때는 화면에 누가 나오는지 이름을 어렵지 않게 외울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현재 K-POP에서는 다인원 그룹이 연이어 등장하면서 그 그룹의 팬이 아니면 멤버들의 이름을 익히기 어렵습니다. 저 같이 TV에서 1세대 아이돌 활동하는 모습을 많이 봤던 사람이라면 말입니다. 그런 점에서 브레이브걸스 멤버 이름 외우기 편리해서 좋습니다. 더욱이 브레이브걸스 같은 경우 멤버들의 별명이 온라인에서 화제입니다. 메보좌 민영, 꼬북좌 유정, 왕눈좌 은지, 단발좌 유나 입니다. 멤버들의 본명은 각각 김민영, 남유정, 홍은지, 이유나 입니다.

 

브레이브걸스-민영-유튜브
브레이브걸스-민영-유튜브

 

[사진 = 메보좌 별명으로 불리는 브레이브걸스 민영 유튜브 운영중입니다. 유튜브에서 민영타임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해당 콘텐츠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도 구독중입니다. 3개월 전에 브레이브걸스 민영 롤린 춤을 선보이는 영상이 올라왔는데 롤린 역주행 이후 최근 조회수 23만 뷰 기록하며 많은 화제를 얻는 중입니다. 롤린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으더니 민영 유튜브도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존재가 됐습니다. (C) 브레이브걸스 민영 유튜브 메인]

 

 

메보좌 뜻 이렇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민영 포지션은 메인보컬입니다. 메인보컬이라는 단어를 줄이면 메보가 됩니다. 아이돌 팬들에게 메보라는 단어는 종종 쓰일 때가 있습니다. 다른 포지션 용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메인댄서는 매댄, 메인래퍼는 메랩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메보좌 뜻 관련하여 또 다른 단어인 '~~좌' 같은 경우 잘하거나 특출난 모습을 보일 때 그런 단어를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만큼 민영 브레이브걸스에서 노래를 얼마나 잘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민영에게 또 다른 포지션이 있습니다. 바로 메인댄서입니다. 아이돌 그룹에서 메인보컬과 메인댄서를 모두 맡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온라인에서는 메보좌로 불리나 알고보면 뛰어난 노래 실력에 탁월한 춤 솜씨를 지닌 인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민영 대학교 전공 같은 경우 생활무용예술학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용과를 다녔는데 아이돌 그룹에서는 메인보컬을 하는 인재였습니다. 이러한 민영의 다재다능한 모습이 드디어 롤린 역주행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주목받게 됐습니다.

 

브레이브걸스-민영
브레이브걸스-민영
브레이브걸스-민영
브레이브걸스-민영 
브레이브걸스_민영
브레이브걸스_민영
메보좌-민영
메보좌-민영

 

[사진 출처 = 브레이브걸스 민영 공식 트위터]

 

브레이브걸스 민영 나이 한국식으로 32세입니다. 만으로는 30세이며 오는 9월 12일 생일 이후 만 31세가 됩니다. 한국 가요계에서 30대의 나이에 아이돌로 활동하는 경우가 흔치 않습니다. 데뷔도 2016년에 했는데 근래 K-POP 아이돌로서는 늦게 데뷔했습니다. 가수로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이 인내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민영 그동안 멤버들과 더불어 많이 고생했기 때문에 앞으로 오랫동안 꽃길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