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영 프로필 나이, 미스트롯2 강렬했던 첫 경연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2 마스터 오디션 미

-미스트롯 시즌1 출신, 재도전부 기대되는 트로트 인재

 

 

김의영 프로필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졌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2 마스터 오디션에서 진선미 중에 미를 달성했기 때문입니다. 경연에서 용두산 엘레지(원곡 : 고봉산)를 완성도 높게 부르며 마스터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입소문을 얻게 됐습니다. 이렇다 보니 미스트롯2 김의영 나이 및 지난 시즌1 출연에 대하여 주목하는 분들이 있는 듯 합니다. 김의영 미스트롯2 재도전부 참가자이며 시즌1에서는 직장부B로 참가했습니다. 그때는 김의영 떡볶이집 알바를 했는데 미스트롯 참가를 위해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미스트롯2 화제의 참가자가 되면서 김의영 프로필 및 용두산 엘레지 경연 눈여겨 보는 시청자들이 많아졌습니다. 앞으로의 경연 활약이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으나 적어도 첫 경연 만큼은 강렬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사진 = 최근 네이버TV TOP 100에서는 미스트롯2 김의영 용두산 엘레지 경연이 상위권에 오르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이 무대에 대한 사람들의 극찬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정통 트로트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김의영 무대에 감탄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아울러 미스트롯2 김의영 방송 출연으로 2019년 시즌1 출연했던 시절을 떠올렸던 분들도 있을 듯 합니다. 이제는 시즌1보다 트로트 실력을 더욱 갈고 닦은 모습으로 시즌2 마스터 오디션을 빛냈습니다. 용두산 엘레지는 시즌1 우승자 송가인이 당시 경연에서 불렀던 곡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C) 네이버TV 앱]

 

 

"김의영씨가 원래도 노래를 잘했었어요. 정통(트로트)을 워낙에 잘하는 참가자였는데 그때 없었던 파워가 대단히 늘었고, 그때 약간 흩날렸던 기교가 파워를 딱 타고 그냥 제때 딱딱 찍히면서 노래를 부르는거에요. TOP5는 무조건 드는 것 같습니다" (장윤정)

 

미스트롯2 김의영 마스터 오디션 무대를 봤던 마스터 장윤정은 이러한 소감을 남겼습니다. 김의영 용두산 엘레지 경연에 하트를 준 이유에 대하여 시즌1보다 실력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음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미스트롯2 김의영 TOP5 가능성을 예상했습니다. 장윤정의 발언은 시청자들에게 김의영 트로트 실력 좋은 참가자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충분했습니다. 미스트롯2가 트로트 애청자만 시청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트로트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거나 이번 시즌부터 정주행 시작하려는 분들도 시청할 것으로 예상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20% 이상의 시청률을 봐도) 김의영 방송 경연 향한 극찬은 어떻게 보면 시청자들에게 쉽게 설명을 해주는 상황이 됩니다. 시즌1보다 무엇이 더 좋아졌는지 장윤정 소감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장윤정과 함께 마스터로 출연했던 김준수는 "예선을 지금까지 봐온 사람으로서, 제 마음속에서 일단 진 인 것 같습니다."라며 경연 맹활약을 극찬했습니다. 그러면서 시즌1 탈락에 의문감을 느꼈습니다. 그만큼 김의영 용두산 엘레지 무대가 얼마나 완성도 높았는지, 시즌1보다 실력이 더 좋아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시즌1 무대를 경험했다고 시즌2에서 더 나은 경연을 펼친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시즌1에서 뚜렷한 실적을 냈던 어느 참가자가 시즌2에서 탈락했던 것을 봐도 말입니다. 미스트롯2 재도전부 향한 마스터들의 눈높이가 깐깐했다고 볼 수 있는데 김의영이 극찬을 받았습니다.

 

 

[사진 = 미스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김의영 참가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시즌1에 이어 두 번째 도전입니다. 미스트롯2 김의영 나이 2020년 기준으로 28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된 트로트 실력을 앞세워 마스터들에게 극찬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얻었습니다. 방영분 기준으로 2회 마지막에 경연 모습이 나온 것도 의미 있습니다. 지난 시즌1에서는 홍지윤 경연이 마지막이었는데 2회는 김의영입니다. 홍지윤 김의영 경연은 여론에서 반응 뜨거웠습니다. (C) TV조선 미스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

 

 

미스트롯2 김의영 첫 경연 맹활약은 트로트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두 번째 및 그 이상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정답을 제시한 듯 합니다. 경연에 계속 출연했다면 그만큼 음악적 실력이 늘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웠습니다. 힙합 래퍼 경연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를 봐도 재도전하는 래퍼들이 많습니다. 이번 시즌9 파이널 진출했던 4명(릴보이, 머쉬베놈, 래원, 스윙스) 모두 재도전자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특히 우승자였던 릴보이는 2015년 쇼미더머니4 시절보다 더 압도적인 랩 실력을 과시했을 뿐만 아니라 음원까지 대박내며 여론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재도전자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려면 기본적으로 음악 실력 향상은 필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는 재도전부가 새롭게 신설됐습니다. 시즌1 출신들이 여럿 있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방영될지 모를 미스터트롯2 재도전부 마련된다면 지난 시즌1에 출연했던 남자 출연자들의 트로트 실력 향상은 필수가 됐습니다. 아마도 김의영 무대를 보면서 좋은 참고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올하트를 받을 수 있는지,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는지 김의영 무대를 통해서 알 수 있었으니 말입니다.

 

 

[사진 = 현재 카카오톡에서는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 진행중입니다. 샵(#)검색을 통해 미스트롯2로 입력 후 대국민 응원투표 페이지에 접속 후 7명 투표하시면 됩니다. 투표는 1일 1회 진행되며 중간 결과가 오는 1월 7일 미스트롯2 4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C) 카카오톡, 다음 앱]

 

 

[사진 = 2021년 1월 7일 TV조선 미스트롯2 4회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1년 1월 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김의영 방송 도전하는 모습을 보면 트로트 가수로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시즌1보다 실력이 더 좋아졌으니 말입니다. 김의영 프로필 현재 시점에서는 가수 데뷔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가수 지망생으로 알려졌습니다. 만약 미스트롯2 통해서 좋은 결과를 낸다면 가수 데뷔의 꿈을 이루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기에 히트곡도 낸다면 김의영 트로트 가수로서 확실하게 성공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정통 트로트를 잘하는 트로트 인재이기 때문에 가치가 높습니다. 정통 트로트를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기 쉽기 때문입니다. 앞으로의 경연 활약이 어떨지 알 수 없으나 적어도 재도전 만큼은 옳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무대를 통해서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널리 알렸으니 말입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