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근황, 김성은 미스트롯2 도전 기대된다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2 출연하는 국민 아역배우 출신

-유튜브 및 아프리카TV 방송 활동, 이제는 인기 TV 프로그램 출연으로 새로운 전성기 꿈꾸나?

 

 

미달이 근황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는 12월 17일 첫방송 예정인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2 김성은 출연 확정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게 됐습니다. 참가자들 중에는 김성은 뿐만 아니라 현재 유명 가수로 이름을 떨치는 중인 보컬리스트가 포함되었으며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또 다른 보컬리스트들도 있습니다. 배우 중에서는 미달이 김성은 출연을 눈여겨 봐야 할 듯 합니다. 1998~2000년 SBS 인기 시트콤이었던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도전하기 때문입니다. 20년 전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높았던 국민 아역배우로 명성을 떨쳤다면 이제는 높은 시청률 예상되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참가자로 출연하여 새로운 도전을 꿈꾸게 됐습니다. 미스트롯 & 미스터트롯이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며 트로트 열풍을 주도했던 만큼 미스트롯2 시청률 또한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미달이 김성은 TV조선 미스트롯2 경연에 나섭니다. 아마도 이 프로그램에 참가자로 출연하게 된 이유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 느낄 것으로 보입니다. 그 부분이 만약 방영분에 나온다면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년 전에 아역배우로서 많은 인기를 누렸는데 이제는 김성은 나이 올해 30대 접어들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됐습니다. 그동안 미달이 근황 궁금하셨던 분들도 있으실 텐데 미스트롯2 출연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름 알릴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C) TV조선 미스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

 

 

미달이 김성은 미스트롯2 참가는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기 쉽습니다. 특히 1998~2000년대 순풍산부인과 재미있게 시청했던 사람이라면 더욱 그럴 듯 합니다. 20년 전에 순풍산부인과 즐겨 보면서 힘들었던 IMF 시절을 보냈던 사람들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순풍산부인과에서 그 당시 대중들에게 낯익은 연예인들이 많이 출연했는데 극중에서 오지명 선우용녀 부부의 딸로 출연했던 이태란, 김소연, 송혜교는 이 작품을 계기로 배우로서의 영향력을 높이며 대중적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첫째 딸로 나왔던 박미선은 지금도 연예계에서 롱런중입니다. 특히 박영규 박미선 부부의 딸로 나왔던 김성은 미달이 역으로 나오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이후 여러 상황을 겪은 뒤 2018년부터 유튜브를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면서 미달이 근황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김성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면 미달이 관련 사진도 있습니다. 어쩌면 자신이 어렸을 적에 미달이라는 역으로 활동했던 것을 스스로 인정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과거 순풍산부인과가 방영되었던 시절에 대중들이 미달이를 통해서 많은 재미와 볼거리를 얻으며 고통속의 IMF 시절을 웃으면서 보냈던 것처럼 이제는 미달이 김성은 화려한 비상을 계속 응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 최근 네이버TV TOP100에서는 TV조선 미스트롯2 1회 예고 영상이 상위권에 포함됐습니다. 그동안 네이버TV TOP100에서 TV조선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영상이 꾸준히 상위권에 오르며 온라인에서 트로트 인기가 높다는 것을 입증했는데 이번에는 미스트롯2 입니다. 오는 17일부터 미스트롯2 방영 된다면 해당 프로그램의 영상이 네이버TV에서 높은 재생수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 네이버TV 앱]

 

 

"미달이 말고 김성은 기억해주세요"

 

미스트롯2 공식 홈페이지 김성은 프로필 닉네임에 이러한 메시지가 공개됐습니다. 이제는 자신의 본명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기를 바라는 듯 합니다. 만약 미스트롯2 김성은 분량 나오면 대중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례로 많은 사람들이 잘 아는 다른 방송사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는 참가자들 거의 대부분이 본명으로 출연했습니다. 가요계 데뷔 경력이 있는 참가자들 중에도 활동명이 아닌 본명으로 참가했습니다. 이렇다 보니 참가자의 본명이 사람들에게 많이 각인됐습니다. 그런 것처럼 미스트롯2에서는 김성은이 본명으로 나오기 때문에 자신의 실제 이름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인 듯 싶습니다.

 

근래 연예계에서는 예전에 방송 출연이 많았으나 현재 활동이 뜸해진 연예인에 대하여 근황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붙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사람들이 해당 연예인들에 대하여 근황을 궁금하게 여깁니다. 미달이 근황 궁금하게 여겼던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김성은 미스트롯2 계기로 방송 활동 많이 하거나 유튜브에서 크리에이터로서 활발한 활약 펼치며 새로운 전성기를 누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사진 = 미달이 김성은 유튜브 활동 중입니다. (C) 라라Lara 유튜브 채널]

 

 

[사진 = 2020년 12월 17일 TV조선 미스트롯2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20년 12월 1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미스트롯2 김성은과 더불어 또 다른 인기 아역배우 출신의 연예인도 참가 예정입니다.

 

1985년 데뷔했던 배우 이재은 미스트롯2 출연합니다.

 

2000년대 가수 활동을 병행했으며 2005년에는 트로트 앨범을 낸 적이 있기 때문에 트로트와의 인연이 있습니다.

 

과연 미스트롯2가 지난 시즌1에 이어 많은 사람들의 열광적인 인기를 얻을지 앞으로가 주목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