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일본반응 및 사실무근

 

-일본 야후재팬 엔터섹션 최상위에 등장한 아야세 하루카 기사 화제

-일본 누리꾼들의 커다란 관심, BUT 노민우 소속사에서는 열애 사실무근 입장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일본에서 제기되면서 커다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일본 연예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야세 하루카 누구인지 잘 아실 겁니다. 일본의 국민 여배우로 주목받는 스타이며 그동안 수많은 일본 드라마 및 영화에서 주연으로 출연중인 인기 최절정 연예인입니다. 그래서인지 일본에서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향한 주목도가 높았습니다. 그만큼 아야세 하루카 인기가 현지에서 어마어마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의 네이버라 할 수 있는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 메인에 뜬 그 기사는 현재 시점에서 야후재팬 댓글 5천 개 이상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관심입니다. 이러한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일본반응 한국에도 알려진 상황입니다. 일본에서 어마어마한 커리어의 배우가 한국인 연예인과 열애설이 났기 때문에 일본 누리꾼들의 관심이 짙을 수 밖에 없습니다.

 

 

[사진 = 일본 포털사이트 야후재팬 엔터섹션 최상위에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기사가 등장했습니다. 열애설을 제기한 곳은 뉴스포스트세븐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오는 2일 발매 예정인 여성세븐 보도한다고 밝히면서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제기했습니다. 해당 기사에서는 열애 기간이 2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보도가 일본에서 화제를 모으자 노민우 소속사 측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이번 열애설을 통해서 한국에서는 아야세 하루카 이름이 꽤 알려졌을 것으로 보이며 일본에서는 노민우 이름이 많이 전파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일본에서 아야세 하루카 인기가 국민배우급이기 때문에 노민우 인지도가 꽤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C) 야후재팬 공식 홈페이지(yahoo.co.jp)]

 

 

일본 매체 뉴스포스트세븐은 7월 1일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제기했으며 교제 기간은 2년이라는 것이 해당 미디어의 주장입니다.(반면 노민우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라고 밝힘) 이곳에서는 아야세 하루카가 5년 전 어느 잡지 인터뷰를 통해 "34세 정도까지 결혼하고 싶다"고 말한 것을 기사에 실었습니다. 아야세 하루카 나이 일본 기준으로는 35세이며(만 35세) 34세가 넘었습니다. 노민우에 대해서 '한류스타'라고 덧붙인 해당 미디어는 "185cm의 장신과 롱 헤어가 트레이드마크인 단정한 용모를 한 꽃미남"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참고로 노민우 나이 아야세 하루카 보다 한 살 적은 만 34세입니다.

 

뉴스포스트세븐은 노민우가 원래 뮤지션이라면서 2004년 데뷔했다고 밝혔습니다. X JAPAN YOSHIKI가 프로듀스했던 4인조 록밴드 TRAX 드러머라고 소개했으며(당시 TRAX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한국 록밴드였습니다.) 당시 활동명 Rose였음을 소개했습니다. 2년 뒤 탈퇴 후에는 배우 및 모델로 활동했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기사에 등장했던 어느 저널리스트(한류에 정통하다고 소개)에 따르면 노민우가 일본에서 꾸준히 팬이 많으며 일본어 유창하다고 밝혔습니다. 알고보니 노민우는 일본에서 팬미팅을 한 적이 있을 정도로 현지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했습니다.

 

 

[사진 = 일본 야후재팬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등장했습니다. 각각 2위와 5위입니다. 1위 67인은 도쿄 67명 확진자 감염 소식입니다. 일본에서는 도쿄 확진자와 더불어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이 커다란 관심 모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일본인들은 다른 SNS에 비해서 트위터를 많이 활용합니다. 트위터에서 綾瀬はるか ノ・ミヌ 이름으로 검색하면 상당히 많은 게시물이 쏟아지는 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노민우 가타카나 이름인 ノ・ミヌ를 ノミヌ로 검색해도 꽤 나옵니다. 그만큼 일본 내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핫이슈입니다. (C) 야후재팬 공식 홈페이지(yahoo.co.jp)]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일본반응 이렇습니다. 그중에 야후재팬 누리꾼 반응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추천 수 많은 순서로 언급하겠습니다. 참고로 야후재팬은 한국에 대해서는 우호적이지 않은 곳임을 감안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정말이야?! 약간 쇼크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과 믿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싸우고 있어.

-층에 따라서는 단번에 호감도 저하야.

-실망이야.

-한국 사람이야.

아야세 하루카는 좋아하지만...

남자친구한테는 미안하지만...

사람치고는 모르는 편이지만

한국이라는 것만으로 아야세 하루카의 팬은 호감도가 떨어졌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르겠네.

-하루카 한국 사람과 결혼하는 것은 정말 힘들어!! 그는 자상할지 모르지만, 그 뒤에 있는 가족은 한국 사람이야. 습관도 사고방식도 다른 사람들이에요. 결혼하면 그 차이를 알 수 있어요. 그것도 생각하고 결혼해.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것은 여러모로 충격적인 사람이 많을 것이다.

-생각하는 것은 자유이지만, 그냥 그만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분에게 한 표입니다. 알고는 있었지만 아무리봐도 행복할 수 없을걸?

 

이러한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일본반응 살펴보면 일본인들은 충격이 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두 사람의 열애설은 노민우 소속사 측 관계자를 통해 사실무근 입장이 나왔으나 해당 보도만 놓고 보면 일본인들이 놀라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러면서 한국에 대한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댓글이 많은 추천 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 제가 번역했던 야후재팬의 해당 댓글들은 이렇게 많은 추천수를 기록했습니다. (C) 야후재팬 공식 홈페이지(yahoo.co.jp)]

 

 

[사진 = 일본 트위터 트렌드에서도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키워드가 등장했습니다. 트위터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울러 25위에는 한국배우와교제 단어가 떴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 관련 키워드입니다. (C) 트위터 앱]

 

현재까지 상황만 놓고 보면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열애설 해프닝으로 끝날 가능성이 많습니다. 노민우 소속사에서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니 말입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된 원인과 더불어 일본의 해당 매체에서 두 사람의 열애 기간이 2년이라고 주장한 그 근거가 무엇인지 의문이 남게 됩니다. 그럼에도 이번 열애설을 통해서 한국에서는 아야세 하루카, 일본에서는 노민우 이름이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보입니다.

 

예전에도 한국과 일본 셀럽의 열애설이 제기되었던 사례가 있는데 이번에도 같은 전례가 되풀이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지난 1월초 한국과 일본 국적 유명 아이돌끼리의 열애 인정 소식이 눈길을 끌었으나 그 일본인은 K-POP 아이돌로서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합니다. 아야세 하루카와 더불어 한국인 셀럽과 열애설이 났던 일본인 셀럽의 사례와는 차이점이 조금 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