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복면가왕 초록마녀 정체, 웬디 음색 떠올랐어요

복면가왕 초록마녀 정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는 중입니다. 그녀가 1라운드에서 노래를 하자마자 K-POP 아이돌 좋아하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누구인지 짐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복면가왕 초록마녀 웬디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2016년 복면가왕 메텔 닉네임으로 등장했던 웬디 복면가왕 재출연이 맞다면 얼마나 높은 가창력을 과시할지 기대됩니다. 걸그룹 레드벨벳 메인보컬 웬디 노래 실력이 날이 갈수록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무대 경험까지 풍부해졌습니다. 복면가왕 같은 노래 경연 프로그램이라면 웬디의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할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복면가왕 초록마녀 정체 누구 인지 짐작할 수 없으나 네티즌들은 그녀를 웬디로 예상하는 상황입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13대 경연 1라운드 방영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번 113대 경연에서는 '이 글의 주인공' 복면가왕 초록마녀 출연자처럼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인물들이 경연에 나섰습니다. 지금까지 복면가왕에서는 음색이 좋은 출연자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경연 또한 마찬가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복면가왕 초록마녀 가창력이 얼마나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지 기대됩니다. (C)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복면가왕 초록마녀 출연자는 113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에서 이재황과 함께(원곡 : 박광현, 김건모)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노래를 딱 들어봐도 맑고 깨끗한 음색이 돋보였던 무대였습니다. 첫 소절부터 무대를 장악할 것 같은 아우라가 음색에서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여기에 안정적인 가창력까지 더해지면서 1라운드를 63표 vs 36표로 이기는 모습을 보면 복면가왕 초록마녀 정체 노래를 잘하는 가수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2라운드 이후에 판정단과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노래를 들려줄 것 같은 기대감을 느꼈습니다.

 

확실히 복면가왕 초록마녀 노래에는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는 힘이 있습니다. 함께라는 노래에 어울리는 따스하면서 아름다운 음색이 돋보였던 무대였습니다. 더욱이 지금 계절은 가을입니다. 가을에는 복면가왕 초록마녀처럼 따뜻한 음색을 지닌 가수의 발라드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 쉽습니다. 그런 점에서 1라운드는 복면가왕 초록마녀 출연자를 위한 무대가 됐습니다. 만약 복면가왕 초록마녀가 이번 경연을 위해 많은 연습을 했다면 2라운드 이후의 경연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몹시 기대됩니다. 1라운드 활약만을 놓고 보면 이번 경연을 빛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복면가왕 초록마녀 활약이 더욱 놀라운 것은 본래 원곡이 남자 듀오(박광현, 김건모)의 노래였습니다. 이 노래가 여성 가수와 잘 맞는다는 것을 복면가왕 초록마녀 출연자가 제대로 증명했습니다. 이에 대하여 연예인 판정단의 유영석은 복면가왕 초록마녀의 2절 화음부분에 대하여 뛰어난 편곡 센스를 보여줬다면서 "완급조절이 능수능란했습니다. 앞으로 마녀의 시대가 열리는 것이 아닌가"라고 칭찬했습니다. 이는 복면가왕 초록마녀 정체 상당한 노래 고수임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향후 한국 가요계에서 멋진 노래를 들려줄 수 있는 인물임을 유영석이 짐작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복면가왕 초록마녀 유력 인물 레드벨벳 웬디 나이 만 25세(한국식 나이 26세)이며 2014년 데뷔했습니다.

 

 

연예인 판정단의 카이는 복면가왕 초록마녀에 대하여 연배가 꽤 있고 경력이 있는 수준급 베테랑으로 예상했습니다. 그 근거로 노래의 테크닉이나 성숙도를 봤다고 하네요. 물론 레드벨벳 웬디 나이 상당히 젊으나 연예인 판정단으로부터 베테랑이라는 예상이 나왔다는 것은 그만큼 복면가왕 초록마녀 노래 실력이 톱클래스 반열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레드벨벳 웬디 노래 잘하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복면가왕에서는 가창력이 뛰어난 걸그룹 멤버가 다수 출연했는데 웬디 또한 그 중에 한 명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복면가왕 초록마녀 누구 일지 알 수 없으나 이미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정체를 짐작하고 있네요.

 

웬디는 3년 전 복면가왕 출연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미 해당 프로그램 무대를 서봤다는 점은 플러스가 됩니다. 다음 복면가왕 무대에서 더욱 잘 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을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복면가왕 초록마녀 웬디 맞다면 3년 전보다 더 나은 가창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근래 복면가왕에서 재출연 가수들의 맹활약이 돋보였다는 점을 떠올려봐도 알 수 있습니다. 더욱이 최근 가왕이었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슈퍼주니어 규현은 두 번째 출연 끝에 가왕을 달성했습니다. 현 가왕인 복면가왕 만찢남(유력 인물 : SG워너비 이석훈)도 2015년 출연 경력이 있습니다.

 

 

[사진 = MBC 인스타그램에서는 113대 복면가왕 결정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번 경연에 새롭게 출연한 사람 중에는 할로윈 시즌을 연상케 하는 닉네임이 설정됐습니다. 이 글의 주인공인 복면가왕 초록마녀 출연자와 더불어 호박귀신(이재황) 닉네임은 할로윈과 연관된 이미지가 있습니다. 할로윈은 10월 31일이며 113대 복면가왕 결정전은 10월 20일, 10월 27일에 걸쳐 MBC에서 방영됩니다. (C) MBC 인스타그램]

 

 

 

[사진 = 2019년 10월 20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9년 10월 20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복면가왕 초록마녀 웬디 추정되는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최근 복면가왕에서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의 맹활약이 돋보이는 중입니다. NCT 메인보컬 도영 3라운드 진출했다면 슈퍼주니어 메인보컬 규현 남성 아이돌 최초 가왕 달성 및 5연승 장기집권했습니다. 이번에는 SM의 또 다른 아이돌인 걸그룹 레드벨벳 메인보컬 웬디 복면가왕 출연 여부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같은 소속사의 메인보컬이 한 해에 3명이나 출연하는 것이 드문 일인데 그만큼 SM에 노래 잘하는 아이돌이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워낙 SM이 국내 최정상 연예 기획사라서 그런지 아이돌 인재들이 풍부합니다.

 

과연 복면가왕 초록마녀 이번 경연의 토너먼트에서 얼마나 좋은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됩니다. 되돌아보면 3세대 인기 걸그룹 메인보컬 중에 복면가왕에서 맹활약 펼쳤던 인물이 의외로 많지 않은 인상이었는데(2세대, 2.5세대 메인보컬들이 더 빛났던) 3세대 걸그룹 메인보컬인 웬디 복면가왕 출연한 것이 맞다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멋진 노래를 들려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