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영구 정체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경연에서 노련한 가창력을 뽐내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어떤 노래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복면가왕 영구 정체 권인하 여부가 눈길을 끌고 있으나 그가 누군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복면가왕 권인하 출연 여부가 주목을 받는다는 것은 그만큼 권인하 노래에 익숙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과연 2라운드 이후 경연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됩니다.

 

 

[사진 = M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복면가왕 영구 및 그와 맞대결을 펼쳤던 복면가왕 땡칠이 관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경연은 지난 109대 1라운드 경연 중에서 상당히 치열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노래를 잘 불렀기 때문입니다. 이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영구 출연자가 52표 vs 47표로 이겼으나 표 차이가 5표였을 정도로 복면가왕 땡칠이도 좋은 활약 펼쳤습니다. 5표에 그쳤다는 것은 판정단이 노래를 듣는 취향에 의해서 승부가 결정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C) MBC 공식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영구 출연자는 109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땡칠이 펜타곤 홍석과 함께 술이야(원곡 : 바이브)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힘이 강하게 느껴지는 목소리에 넓은 음역대까지 더해진 그의 노래는 연륜까지 더해지면서 상당히 강력했습니다. 노래 첫 소절을 듣기만 해도 '이 경연에서 이길 것 같구나...'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실제로 이겼더군요. 복면가왕 영구 누구 인지 여부를 알 수 없으나 노래를 딱 들어봐도 엄청난 노래 고수임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을 감탄시킨 베테랑일 것 같았습니다.

 

물론 1라운드에서는 홍석이라는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났습니다. 펜타곤에서 리드보컬을 맡는 홍석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만약 그가 47표에서 3표를 더 얻었다면 복면가왕 영구 정체 공개되었을지 모를 일이었습니다. 실제로는 홍석 정체가 밝혀졌으나 아이돌로서 자신의 노래 실력이 강하다는 것을 시청자들에게 증명했습니다. 만약 그가 다른 조에서 경연을 펼쳤다면 2라운드에 진출했을지 모를 일이었습니다. 홍석의 가창력이 좋았기에 복면가왕 영구 출연자가 1라운드에서 더욱 분발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경연을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퀄리티 높은 노래 맞대결을 볼 수 있었네요.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복면가왕 영구 출연자가 홍석과의 맞대결을 통해 불꽃튀는 가창력을 과시하는 모습을 보니 어쩌면 그는 1라운드를 이기고 싶어했는지 모릅니다. 그래서인지 1라운드에서 엄청난 파워를 내뿜더군요. 복면가왕 참여에 의미를 두기 보다는 이번 경연을 빛내고 싶은 마음이 상당히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복면가왕 영구 여부로 주목받는 권인하가 4년 전에 복면가왕 출연했던 경험이 있는데(2대 경연) 만약 복면가왕 영구 권인하 동일 인물이라면 이번 109대 경연에서 상당히 주목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권인하는 경연을 치렀던 경험이 있으니 말입니다. 경험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영구님은 이 말씀만 드릴게요. 2인용 텐트를 쳐야 되는데 혼자 24인용 텐트를 치고 있어요. 너무나 엄청난 성량에 모든 것을 잡아먹어서 다른 거를 분석하고 듣는 여유마저 자기가 다 앗아간 것 같아요. 잘 나오셨네요. 저런 창법은 전 세계 1명 같은데..." (유영석)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유영석은 복면가왕 영구 출연자에 대하여 이러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의 성량이 압도적이라고 감탄하면서 그가 복면가왕에 출연하길 잘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복면가왕 창법이 전 세계 1명 같다고 언급했던 멘트를 보면 어쩌면 복면가왕 영구 정체 누구 인지 어느 정도 짐작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권인하 노래가 상당히 독특하니 말입니다. 실제로 복면가왕 영구 1라운드 방영분이 방송에 나온 이후에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권인하가 뜬 것도 시청자들 중에 권인하 음색이나 창법에 익숙한 사람이 꽤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전히 대중들은 권인하 노래를 기억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복면가왕 영구 권인하 맞다면 앞으로의 경연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됩니다. 이미 1라운드에서 홍석과 함께 멋진 노래를 들려준 만큼 2라운드 이후 경연에서도 상당한 가창력 내공을 과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현재 가왕인 복면가왕 지니 관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오는 9월 1일 방영될 복면가왕(109대 경연 2라운드 이후 방영분)에서는 복면가왕 지니가 4연승에 도전합니다. 가왕전에서 누구와 맞대결 펼칠지 주목됩니다. 현재 시점에서는 복면가왕 영구 출연자가 복면가왕 지니와 맞붙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 드나 앞으로의 토너먼트에서 어떤 변수가 생길지 알 수 없습니다. 복면가왕 영구가 4연승 장기집권을 할지 아니면 복면가왕 영구 또는 다른 누군가의 새로운 가왕 등극을 보게 될지 궁금합니다. (C)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사진 = 2019년 9월 1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9년 9월 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복면가왕 땡칠이 펜타곤 홍석 정체를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홍석 출연은 펜타곤 팬들을 반갑게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홍석이 무대에서 멋진 노래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울러 펜타곤에는 진호, 후이 같은 메인보컬들이 든든히 버티고 있습니다. 노래, 춤, 랩에 작곡까지 할 수 있는 펜타곤의 빼어난 음악 실력을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C) 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이번 109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에서는 펜타곤 홍석과 더불어 최근 한 예능에 오랜만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주목을 받았던 독일 국적의 방송인 브루노, 치어리더 박기량, 개그맨 김인석이 출연했습니다. 1라운드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물들이 정체 공개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라운드 이후 경연에서는 과연 누구의 정체가 밝혀질지, 이 글의 주인공인 복면가왕 영구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 결과가 궁금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