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신차 구매 관심을 갖는 분이라면 아마도 자동차 프로모션 주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새로운 자동차 구입 시 프로모션 통해서 무언가의 혜택 같은 것을 누릴지 모르니까요. 예를 들어 새로운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을 이동통신사 3사에서 사전예약 형태로 구입할 경우 사은품을 주목하듯이 말입니다. 그런 것처럼 새로운 신차 구매할 때 자동차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자동차를 경제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차보다 사람이 먼저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이야기에 앞서,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12월 연말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12월 연말은 연말 연시를 마무리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이번 주말이 끝난 뒤 12월 24일 월요일을 보내면 12월 25일 성탄절을 맞이하게 됩니다. 자녀가 있는 분이라면 자녀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련하기 위해 분주한 시기를 보낼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2019년 준비하면서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2월은 자동차 프로모션을 주목해야 하는 시기이니 말입니다. 그러면서 자동차 보험까지 점검하게 되겠죠.



되돌아보면 12월에는 자동차 제조사들이 연말을 맞이하여 자동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도 한 해 자동차 판매량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자동차 판매량이 높게 나온다면 실적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신차 구매 앞둔 소비자들은 12월 자동차 프로모션을 기대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신차 할인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증폭됩니다.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연말 신차 프로모션을 통해 신차 구매하려면 자동차 제조사 홈페이지를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의 경우 '홈 > 구매가이드 > 이달의 구입혜택' 순서로 접속하면 12월 현대자동차의 특별한 구매혜택을 알 수 있습니다.


액센트, 더 뉴 아반떼, i30, 벨로스터, 벨로스터N, i40 등 현대자동차의 신차를 12월에 구입할 경우 조기출고 우대조건, 트리플 기프트 프로모션을 통해 신차 구매 비용을 얼마나 아낄 수 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액센트의 경우 개소세 인하기념 추가할인(20만)이 언급됐습니다.



아울러 Save Auto는 현대자동차 신차 구입할 경우 현대카드M을 통해서 선수금 10만원 이상 결제 시 차량구매 대금중 일부를 해당 포인트(20만/30만/50만)만큼 선 할인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차종에 따라서는 생산월 조건(소진 시 혜택 없음)이 언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벨로스터의 경우 6월 이전 생산분 70만, 7~8월 생산분 50만, 9~10월 생산분 30만이라고 합니다.



[사진 출처 :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보니 12월 기본 구입 혜택이 언급됐습니다. 모닝, 레이, K3를 비롯하여 K5 및 K5 하이브리드, 2018 K7 및 2018 K7 하이브리드, 2019 K7 및 2019 K7 하이브리드 등 여러 차종의 혜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닝의 경우 12월 23일~12월 31일 사이에 구입할 경우 연식보상 공통조건으로 50만원 혜택을 받게 됩니다. 그와 더불어 특별할부(일반형 0.1% 저금리, 공통조건 30만원 차감) 출고사은품(삼성전자 공기청정기 '큐브', 공통조건 50만원 차감), 생산월별 특별혜택(30만원 할인), 우대조건(대상고객별 추가혜택, 지점/대리점 문의)의 혜택을 얻게 됩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2월 구매혜택이 안내됐습니다. 2019 THE NEW 말리부, 2019 THE NEW 트랙스, 더 뉴 스파크, 2018 이쿼녹스 등 여러 차종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2019 THE NEW 말리부의 경우 개별소비세 인세 60만원 혜택이 주어집니다.(E-Turbo 퍼팩트블랙 Premier 프라임 세이프티 기준) 구매 혜택은 30만원 할인+4.9% 72개월 할부이며 특별혜택은 (1) 중고차 Trade-In 프로그램 30만원 할인+10만원 모바일 상품권 (2) 생애 첫차 고객 50만원 할인(중고차 Trade-In 프로그램과 중복 불가)이 주어집니다. 특히 2019 THE NEW 말리부는 연말에 생애 첫 자동차를 구입하고 싶은 분들에게 관심을 끌기 쉬울 것 같네요.


그 외에 여러 자동차의 프로모션은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쉐보레 같은 자동차 회사들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동차를 구입했다면 보다 합리적인 자동차 보험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특약 담보 내용 등을 인지하는 것이 조금 번거로울지 몰라도 다양한 보상, 특약을 익힐 수 있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할 수 있는 것이죠. 그런 점에서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특히 한국 최초의 자동차보험전문회사 DB손해보험의 인터넷 자동차보험 할인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마트한 소비습관을 미리 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DB손해보험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 저렴하면서 다이렉트 가격으로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면서 모바일로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유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도 인터넷 자동차보험 입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 : 바로 가기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자동차 보험을 이용할 경우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 저렴할 뿐만 아니라 T map 안전운전 특약할인(안전운전점수 61점 이상, 목적지 설정 후 500Km 이상 주행, 10%) 등의 혜택을 통해 자동차 보험료를 아낄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인증서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 가입 및 보험료 계산이 가능합니다.(법인용, 이륜차는 PC홈페이지에서 계산/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연말 연시를 맞이한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제는 연말을 현명하게 마무리하여 2019년 황금 돼재의 해를 대비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윤창호법 국회 통과로 음주운전 집중단속이 강화될 것으로 짐작됩니다. 송년 모임 참석하다 보면 술 생각을 하기 쉬우나 되도록이면 연말 연시 사건사고에 휘말리지 않는 것이 좋겠죠. 연말 및 2019년 신차 구입을 염두하는 분들 중에서 기존에 차량이 있는 분이라면 음주 운전 등의 사고를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자동차 보험을 꼼꼼히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