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손예진 나이, 집사부일체 출연 주목받는 이유

손예진 나이 및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집사부일체 손예진 출연 예정이 그야말로 눈길을 끕니다. 손예진 주말 인기 예능 출연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영화 및 드라마에서 손예진 연기하는 모습을 오랫동안 꾸준히 접했는데 주말 예능 출연은 흔치 않은 일입니다. 그런 점에서 손예진 나이 및 그동안의 작품 활동 등이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끌지 않을까 싶습니다. 집사부일체 손예진 출연 정말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사진 = SBS 집사부일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손예진 출연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집사부일체 1주년 기념으로 손예진 출연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예진 등장하는 모습이 성사된 것을 보면 집사부일체가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인기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SBS는 기존의 미운우리새끼에 이어 집사부일체가 흥행하면서 일요일 저녁 예능을 주름잡게 됐습니다. (C) SBS 집사부일체 공식 페이스북]



집사부일체 손예진 출연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손예진 연예계 활동하는 모습을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서 접할 수 있었는데 집사부일체 같은 인기 예능에 등장하는 모습은 흔치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손예진이 그동안 영화 및 드라마에서 상당한 활동을 했으니 말입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그녀는 한국 여성 영화 배우 중에서 오랫동안 주연으로서 롱런했던 것과 더불어 히트했던 작품이 많은 인물 중에 한 명으로 꼽힙니다. 물론 손예진 뛰어난 연기력은 항상 변함이 없었습니다.

그야말로 대배우입니다.


그런 점에서 손예진 집사부일체 출연은 상당히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드라마 및 영화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줬을 때와 차원이 다른 인간적인 매력을 전할 것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그동안 집사부일체를 보면 사부로 등장하는 연예인의 특색이 그런 매력에서 나왔는데 손예진 방영분 또한 아마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 개인적인 예감을 해봅니다.



[사진 = 지난 11월 29일 SBS 집사부일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다음 방영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게시물에서 언급된 선물같이 찾아온 그녀...아마도 이번 주 출연이 예고된 손예진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손예진 집사부일체 출연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손예진 명연기 펼치는 모습을 꾸준히 접했으니 말입니다. (C) SBS 집사부일체 공식 페이스북]



최근 집사부일체 출연했던 김수미 나이가 대중들의 화제를 모은 적이 있었습니다. 김수미의 유쾌한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와닿아서 그런지 나이가 주목을 끌었네요. 그런 점에서 김수미 다음으로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 예정된 손예진 나이 또한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않을까 싶습니다.


손예진 나이 만 36세이며 한국식 나이는 37세입니다. 1999년 CF 모델로 데뷔했던 그녀는 한국 연예계에서 거의 20년 활동했습니다. 앞으로 한 달 남은 내년이면 정확히 20년이 되겠네요. 연차 기준으로는 올해 데뷔 20년 차가 됩니다. 한국에서는 흔히 10년이 바뀌면 강산도 변한다는 말이 있는데, 손예진은 20년 동안 롱런했습니다. 그만큼 손예진의 꾸준한 인기가 놀랍습니다. 연예계에서 20년 동안 활동했던 손예진, 1주년을 맞이한 집사부일체의 조화가 뭔가 의미 깊게 느껴집니다.



[사진 = 2018년 12월 2일 SBS 집사부일체 손예진 출연하는 모습이 나올 예정입니다. 집사부일체 고정 출연하는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와 함께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2월 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손예진 출연했던 2014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2016년 영화 <덕혜옹주> 저의 관람 인증샷입니다. 두 영화는 많은 관객 수를 기록했습니다. (C) 나이스블루]


지난 1년 동안 방영된 집사부일체는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는데 성공했습니다. 많은 한국인들의 주목을 받는 대형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영향도 있겠으나 그 연예인의 인간적인 매력이 잘 드러났던 것 같습니다. 그 매력이 다른 예능과는 뭔가 차원이 다르게 느껴지더군요. 집사부일체만의 색깔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신애라 편을 가장 인상 깊게 봤는데 손예진 방영분은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