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북극곰 정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1라운드에서 99표 중에 92표를 획득하며 2라운드에 진출하는 저력을 과시했기 때문입니다. 웬만한 노래 고수도 1라운드에서 90표 이상 얻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런 점에서 복면가왕 북극곰 노래 잘 부르는 인물일 가능성에 무게감이 실립니다. 과연 그가 누구일지 여부와 더불어 2라운드 이후에 어떤 노래를 부를지 주목됩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현재 가왕인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의 2연승 여부에 대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번 경연에서 복면가왕 왕밤빵과 가왕전에서 맞대결 펼칠 새로운 도전자가 누구일지 주목됩니다. 복면가왕 왕밤빵 2연승을 보게 될지 아니면 지난 경연에 이어 또 다시 가왕이 교체될지 흥미롭게 지켜봐야겠네요. (C)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복면가왕 북극곰 출연자는 지난 88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세 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알파카 김수용과 함께 그대와 영원히(원곡 : 이문세)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미성으로 전해지는 복면가왕 북극곰 출연자 특유의 포근한 목소리는 날씨가 추워지는 11월의 느낌에 잘 어울렸습니다. 1라운드에서 92표 vs 7표로 이겼던 것을 봐도 노래할 때의 따스한 목소리를 통해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실상 늦가을에 접어든 시점에 복면가왕 경연을 빛낼만한 아우라가 있었습니다.
복면가왕 북극곰 정체 과연 누구인지 알 수 없으나 노래만을 놓고 보면 감성적인 매력을 전하는 발라드 가수가 아닐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더욱 흥미로운건 가을에 복면가왕 출연했다는 점입니다. 가을은 발라드 음악을 즐겨 듣기 좋은 시기입니다. 그 시점에 복면가왕 북극곰 출연자가 1라운드에서 발라드를 부르며 92표의 몰표를 얻었습니다. 그가 만약 발라드 가수 맞다면 2라운드 이후에 어떤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지 기대됩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복면가왕 북극곰 92표 획득은 그야말로 기록적인 스코어입니다. 한국에서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라도 복면가왕에서 99표 중에 90표 이상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99명의 판정단마다 노래를 접하는 사람의 마음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 마음을 얻는 것은 힘듭니다. 여기에 혹시 모를 동정표도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복면가왕 북극곰 92표는 노래 내공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 북극곰 출연자의 92표 획득을 보며 한 가지 확신한 점이 있습니다. 그가 1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해서 노래를 불렀다는 느낌이 많이 들더군요. 1라운드 통과를 위해 무대에서 혼신의 노력을 하는 듯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마도 복면가왕 북극곰 정체 짐작하신 분들도 이겠으나 혹시 많은 사람들이 짐작하는 그 연예인이 맞다면 1라운드에서 열심히 했던 이유를 인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예상 인물로 꼽히는 그 연예인이 3년 전 복면가왕에 출연했으나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만약 그가 맞다면 1라운드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가 누군지는 알 수 없지만요.
근래 복면가왕에서는 재출연 연예인들의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전 가왕이었던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솔지의 경우 복면가왕의 초대 가왕 출신이었습니다. 혹시나 이번 경연에서도 재출연 연예인이 등장한 것이 아닌가 싶은 예감이 느껴집니다. 재출연 연예인은 이미 복면가왕 무대를 소화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복면가왕이 결코 낯설지 않습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메인. 그동안 수많은 연예인들이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노래 경연을 펼쳤습니다. 이번 경연에서도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들이 등장했습니다. 그중에서 복면가왕 북극곰 출연자는 이번 경연을 빛낼만한 인물로 꼽히고 있습니다. (C)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메인]
[사진 = 2018년 11월 4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1월 4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연예인 판정단의 유영석은 복면가왕 북극곰 출연자에 대하여 '거물급'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한동안 많은 분들이 불렀던 스타일의 R&B 노래를 해주시고, 참 매력있는게 두 가지 톤의 소리를 한 곡에서. 로우(저음)에서는 아주 부드럽고 포근한 소리를 내시면서 고음으로 올라갈 때 까칠까칠하고 걸리는 맛이 나는 소리가 노래를 정말 많이 하신 분 같아요."라고 전했습니다. 여기에 김현철은 "아마도 데뷔를 일찍 하지 않았을까"라고 언급했습니다.
복면가왕 북극곰 출연자로 예상되는 인물은 데뷔를 빨리했던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발라드 가수이며 여러 히트곡을 냈습니다. 지금의 30대와 40대라면 아마도 그 가수의 노래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과연 그가 맞을지 아니면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반전의 인물일지 주목됩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복면가왕 북극곰 출연자가 상당한 노래 고수라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