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정체 그야말로 미스터리가 됐습니다. 딱히 특정 인물을 떠올리기 어려울 정도로 누구인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노래 음색으로는 누군지 알 수 없는 인물입니다. 그럼에도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1라운드에서 드러났던 모습을 놓고 보면 그녀의 정체와 연관된 힌트들이 있습니다. 누군지 잘 모르겠으나 가왕을 위협할 만한 노래 내공을 지닌 인물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지난 7월 19일에 82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와 관련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도전자 8명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출연자는 복면가왕 금자씨 박경림을 64표 vs 35표로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과연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2라운드 이후에 어떤 노래 내공을 과시할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C)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출연자는 82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금자씨 박경림과 함께 '누구 없소'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이 노래는 한영애 히트곡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노래를 많이 부르는 가수 입장에서는 어렵지 않게 부를 수 있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출연자가 1라운드에서 에너지를 많이 쓰기 보다는 2라운드 이후의 개인곡 경연에서 무언가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박경림이 고음 부분에서 소리를 내지르며 자신의 음색이 드러났던 것과 달리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출연자가 노래 스킬이 단련된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마도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출연자는 가수이거나 혹은 노래와 연관된 직업에 종사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녀가 식욕을 자극하는 ASMR을 선보이며 라면 먹는 소리와 돼지 껍데기 먹는 소리를 냈을 때 연예인 판정단의 조장혁이 "나이가 좀 있어 저분"이라는 말에서 뭔가 감이 왔습니다.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연차가 어느 정도 있는 연예인일 가능성에 무게감이 실립니다.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출연자의 1라운드 목소리를 들어보면 지금까지 복면가왕 출연했던 10대 후반이나 20대 초반 연령대에 속하는 연예인들에 비하면 나이대가 더 높게 느껴졌습니다. 만약 그 나이대에 속하더라도 노래 경험이 꽤 있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키 또한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얼굴과 머리를 모두 가리는 가면을 착용하면서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거의 대부분의 복면가왕 출연자들이 그렇겠지만) 정확한 키를 알 수 없으나, MC 김성주와의 키 차이가 크지 않다고 느껴지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한복 입었던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고무신으로 보이는 듯한 신발의 굽이 작아 보였습니다. 한복을 착용할 때 고무신을 신는 것은 기본입니다. 여자 고무신 중에서는 굽이 큰 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을텐데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고무신으로 보이는 신발의 굽은 화면으로 봤을 때 작게 보였습니다. 그런 점에서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키는 여성 연예인 치고는 커보였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출연하는 복면 가수들이 너무 셉니다. 제가 항의했어요. 이렇게 한꺼번에 센 가수들을 몰아 넣으면 어떡하느냐. (제작진 측에서) 이 분들이 이 때 밖에 시간이 안된다고 해서...(중략)" (김성주)
복면가왕 MC 김성주는 82대 복면가왕 결정전 방영분 초반에 판정단 및 시청자들에게 이러한 말을 하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이번 경연에 출연하는 도전자들이 세다고 말입니다. 아마도 노래 실력을 말하는 것으로 짐작됩니다. 경연을 앞두고 이러한 말을 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이는 82대 경연에서 노래 고수라든가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가수가 나왔을 가능성에 무게감이 실립니다. 그동안의 경연에 비해 출연자들의 대중적인 네임벨류가 높을지 모를 일입니다.
82대 경연 2라운드에 진출했던 4명 중에 복면가왕 커피자루, 복면가왕 고슴도치 출연자는 많은 사람들이 잘 아는 가수로 추정됩니다. 복면가왕 커피자루는 재출연자로 예상되며 복면가왕 고슴도치 한류스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출연자도 어머어마한 인물이 아닐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김성주가 경연을 앞두고 복면 가수들이 너무 세다고 언급할 정도면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노래 내공이 세거나 혹은 대중적으로 유명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니면 둘 다 해당 될 가능성도 잠재적으로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 M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82대 복면가왕 결정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번 연예인 판정단에 출연했던 아이돌은 세븐틴 멤버 호시, 정한 그리고 아이오아이 출신의 청하입니다. 몇달 전 워너원 강다니엘이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후, 근래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에서 아이돌의 존재감이 많이 빛나는 것 같아 보입니다. 화제성을 끌어올리는데 있어서 아이돌의 존재감이 필요하니까요. (C) MBC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2018년 7월 22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7월 2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82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결과 정리]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오른손으로 마이크를 잡는 모습, 노래를 하면서 왼손이 위로 올라가는 제스쳐 또한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평소에 노래를 부르는 습관과 연관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에도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정체 쉽게 파악하기 어려운 것은 그녀의 1라운드 음색이 실제로 노래 부를 때의 음색인지 알 수 없습니다. 만약 그녀가 노래 고수라면 1라운드 때의 음색이 평소와 다를 가능성도 없지 않아 보입니다. 노래 내공이 강한 가수가 맞다면 노래 테크닉이 많이 발달된 가수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어쩌면 가왕급 가창력을 지닌 인물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살짝 듭니다.
만약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많은 사람들이 잘 아는 가수라면 1라운드에서 자신의 정체를 잘 속인 것 같습니다. 1라운드에서 노래를 가볍게 부른다는 인상이 들었습니다. 과거에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가 1라운드에서 노래를 쉽게 부르듯이 말입니다. 하현우는 고음부분에서 알아챌 수 있었는데 복면가왕 동막골소녀는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노래를 어렵지 않게 부르면서도 1라운드를 무사히 통과한 것을 보면 이번에 복면가왕 출연하면서 노래 연습을 많이 하지 않았나 싶은 예감이 듭니다. 1라운드보다 2라운드 이후에 보여줄 것이 많은 출연자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