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베트남소녀 민서 여부에 관심이 쏠리게 됐습니다. 2018년 데뷔했던 신인 가수이나 그 이전인 지난해 '좋아'라는 노래로 1위를 달성했던 흔치 않은 경험을 했던 신인 여가수 민서 과연 복면가왕 출연했는지 여부가 기대됩니다.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의 음색이 민서와 비슷하게 들렸습니다만, 아직 그녀의 정체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민서인지 아니면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반전의 인물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노래 상당한 내공을 과시했다는 점입니다.
*이 글은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관련 글이며, 민서인지 아닌지 여부는 저도 알 수 없습니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의외의 인물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사진 = M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TV에서 11번으로 볼 수 있는' MBC 일밤 복면가왕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번 77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에서는 정체 공개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인물이 있었으며, 이 글에서 언급할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 처럼 상당한 가창력을 발휘했던 인물도 있습니다. 그녀가 2라운드 이후에 어떤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됩니다. (C) MBC 공식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는 77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마트료시카 김예원과 함께 Just a feeling(원곡 : S.E.S)이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자신만의 부드럽고 매력 넘치는 음색으로 안정된 가창력을 과시한 모습을 통해 62표 vs 37표의 압도적인 승리를 하며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스튜디오에 있던 판정단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는데 있어서 딱히 기복이 느껴지지 않은 모습을 보면 아마도 체계적인 노래 레슨을 받으며 음악 활동을 하는 인물이 아닌가 싶은 예감이 듭니다.
그동안 복면가왕 출연했던 노래 고수들 중에는 1라운드에서 자신의 에너지를 아끼면서 2~3라운드를 대비하려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인물들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는 이러한 유형과는 거리감이 있습니다. 1라운드부터 최선을 다했습니다. 무대에서 열심히 노래를 부르는 그런 느낌이었네요. 아마도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는 복면가왕에서 자신의 노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려는 동기부여가 강했습니다. 가왕 등극 여부를 떠나서 마치 '나는 이렇게 노래를 열심히 부를 수 있는 사람이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듯한 기분을 받았네요. 어쩌면 선곡이 신나는 댄스곡이라 이렇게 생각되었을 수도 있겠죠.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의 놀라운 가창력을 보면 이번 77대 경연에서 눈여겨 볼 인물임에는 분명합니다. 아직 민서인지 아닌지 확신하기 어려우나, 최근 복면가왕에서 유회승과 하이디 같은 젊은 가수들이 뛰어난 가창력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던 모습이 떠오릅니다. 두 아이돌 모두 복면가왕을 통해 자신의 가창력 내공이 좋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줬습니다. 이 같은 흐름이 이번 경연에서도 이어지면 나이가 젊은 것으로 보이는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가 2라운드 이후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를 보면서 눈에 띄는 점이 있습니다. 키가 큰 여성이었습니다. 베트남 삿갓을 머리에 착용하면서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그녀의 정확한 키가 어떻게 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런데 그것을 감안해도 MC 김성주와 키가 비슷하게 보였습니다. 아마도 키가 큰 젊은 여가수 중에 한 명이 아닐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의 음색이 민서와 비슷한 느낌이 들면서 마이크를 오른손으로 드는 특징까지 떠올리면 민서 존재감이 떠오르게 됩니다. 민서 키 여성 가수들 중에서는 큰 편에 속합니다. 이 부분이 어쩌면 힌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가 큰 여성 가수는 흔치 않습니다. 그런 점에서 민서 키 떠오르게 됩니다.
그보다 더 주목할 점은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의 가창력이 상당히 좋다는 점입니다. 만약 그녀의 나이가 젊다면 향후 대중들에게 노래를 통해 더 좋은 음악을 들려줄 잠재력이 충만합니다.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의 발성이 젊게 느껴졌기 때문에 이러한 생각이 듭니다. 그녀가 민서 맞다면 복면가왕을 계기로 자신의 이름을 더욱 알리며 향후 가요계에서 맹활약 펼쳤으면 하는 바람이 듭니다.
[사진 =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와 김예원이 함께 듀엣으로 불렀던 Just a feeling이라는 노래는 멜론 앱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번 경연 1라운드 첫 번째 조 맞대결을 끝낸 뒤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던 골든차일드 멤버 주찬(홍주찬)의 노래도 들을 수 있습니다. (C) 멜론 앱]
[사진 = 2018년 5월 13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5월 13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77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결과 정리]
"아주 본능적으로 음악을 표현하는 재주가 있으세요. 지금 현재 가왕이 굉장히 많은 걸 갖고 있는 보컬리스트지만 이 분이 가지고 있는 묘한 매력은 없어요. 저는 충분히 가왕전에 가실 실력이라고 봅니다." (유영석)
77대 복면가왕 결정전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유영석은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에 대하여 이러한 감탄을 했습니다.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의 가창력이 음악 전문가를 얼마나 만족시켰는지 알 수 있습니다.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승리했던 복면가왕 베트남소녀 출연자가 과연 어디까지 진출할지 알 수 없습니다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노래로 대중들에게 매력을 끄는 가창력 고수임에는 분명합니다.